안정되고 파워풀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올해 초대형 신인으로 급부상한 에일리가 최근 스타 패션 매거진 FAST와의 촬영에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여 화제다. Fast의 5월호 화보에서 에일리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청순하고 여성미 넘치는 모습뿐 아니라 완벽한 S라인을 뽐내는 섹시한 컷 등을 자유자재로 소화해내며 다채로운 변신을 꾀했다.
화보를 진행한 오현영 에디터는 “에일리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다양한 매력을 끌어내고 싶었다. 한번도 시도해 보지 않았던 스타일이 많았지만 옷에 따라 자유자재로 포즈를 선보이는 등 연신 끼가 넘치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라고 전했다. 그녀는 촬영장의 음악에 맞춰 즉흥 노래와 춤을 선보이는 등 촬영 내내 분위기 메이커로서도 모든 스텝들을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사진 [FAST] 제공
사진 [FAST] 제공
표지 모델로도 선정된 에일리의 화보는 4월 말부터 전국 서점 및 배포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일리에게 평소 볼 수 없었던 청순하고 여성미넘치는 모습과 그 뒤에 숨겨진 완벽 S라인 섹시한 매력은 패션으로 완성된다.
어떤 패션 스타일을 선택했느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aka
가볍고 시원한 소재감을 자랑하는 베스트로 쉬폰 디테일의 자켓이다. 군더더기없이 떨어지는 라인으로 시크한 매력이 느껴지는 라인이다. 숄더부분은 힘있는 패드라인으로 엣지있는 핏을 연출해 준다. 자켓 앞쪽은 후크로 깔끔하게 클로징할 수 있으며 바디라인을 세련되게 잘 살려줄 수 있는 절개라인이 포인트다. 한쪽 어깨에서 시작하는 쉬폰 디테일이 하늘거리는 포인트가 되어 여성미를 더해주고 셋트로 구성된 벨트가 허리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준다.
aka
얇고 하늘거리는 소재감이 촤르르 떨어지는 핏감의 부드러운 블라우스 소재다. 과하지 않게 잡힌 카라라인으로 예쁜 목선과 쇄골라인이 드러나는 디자인이다. 숄더부분은 패드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며 아우터와 코디하기 편하다. 깔끔한 절개와 핀턱의 뒷라인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앞쪽의 투포켓이 심플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잘 살려준다. 노버튼으로 깔끔하게 디자인 되었고 티처럼 입고 벗을 수 있다. 스트레이트한 핏과 하늘하늘한 소재감이 자연스러운 루즈핏을 만들어 준다.
aka
실크같은 매끈한 소재에 빈티지 플라워 프린팅이 화려하게 연출된 스커트다. 톤다운된 다홍빛으로 무채색 계열의 옷에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 컬러감이다. 허리 뒤쪽의 지퍼라인으로 깔끔하게 클로징 할 수 있으며 허리선에 맞는 웨이스트라인으로 불편함없이 입을 수 있다. 허리 양쪽에 핀턱을 잡아주어 허리부터 골반으로 이어지는 라인을 더욱 여성스럽게 보이게 한다. 슬림하게 핏되어 떨어지는 라인으로 뒷트임을 주어 활동성을 유지시켜 주고 적당한 기장감으로 우아한 섹시미를 연출해 준다.
제이드
봄 필수 패션 아이템 쉬폰원피스. 제이드에서 판매중인 플라워링클원피스는 여성스러운 플라워 프린팅으로 더욱 여성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폴리소재로 신축성은 없지만 허리부분이 밴딩처리되어 착용시 불편함이 없다. 풍성한 주름스커트로 상의는 핏되게! 하의는 여성스럽고 코디에 따라 귀엽게 표현할 수 있다. 민소매로 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하다.
금찌
금찌에서 판매 중인 비즈 Y 원피스는 깊게 파인 V넥과 짧은 소매가 깔끔한 느낌을 한층 더 살려주고 넥라인을 따라 길게 빼준 Y자에 비즈로 장식이 되어 럭셔리함을 갖추고 있다. 아이보리와 블랙의 기본적이면서도 심플한 컬러로 더욱 세련된 느낌을 갖게 해 준다. 적당한 스커트 기장으로 부담스럽지 않으며 단정한듯 섹시함이 돋보이는 상품으로 격식을 차려야하는 자리에도 잘 어울리는 원피스이다. 심플한 악세서리로 멋을 내 주면 손쉽게 럭셔리한 코디로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