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기클리닝의 정석!
차수리닷컴에서 시공하고 있습니다...^^
사실 단순한 흡기클리닝이 아니라
명품 흡기클리닝이라고 말 합니다..
정성을 다한 작품!
정말 보기 좋지 않습니까..
그러나 결코 보기만 좋은건 아닙니다...ㅎㅎ
흡기 카본슬러지는
커먼레일엔진에서는 당연한거라 할 정도로
배기가스를 줄이기 위한 어쩔 수 없는 선택이기에
주기적인 흡기 클리닝 만이
애마의 컨디션을 좋게하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흡기매니폴드에도 카본 슬러지가..
참 많지예...
엔진으로 들어가는 헤드포트에도
카본 슬러지가 꽉 쌓여 있습니다..
이 정도면 차가 이상잇는거 맞겠지예...ㅎㅎ
흡기 카본 슬러지는
약품으로 1차 세척 작업 후
스팀을 이용하여
흡기밸브 깊은곳까지
억수로 깨끗하게 클리닝하고 있습니다..
누가 보지 않더라더요...^^
스팀클리닝을 마치고나서
연마기를 이용하여 포팅작업을 하고 잇습니다..
헤드 흡기포트를 매끄럽게 연마함으로 인해
흡기 효율도 좋아지고
연비도 좋아지기때문에
정성을 다해 작품을 만들고 있는 것 이랍니다..
그래서 명품이라 하지 않겟습니까...ㅎㅎ
흡기매니폴드 클리닝 후
건식DPF클리닝 중 입니다..
1000℃ 고열을 이용하여
DPF속을 확 다 태워버리니까
얼마나 좋을까요...^^
인젝터 탈착 후 상태를 보면
인젝터 노즐이 참말로 더럽습니다...ㅎㅎ
뭐 당연한 거지만요...
인젝터클리닝 하기 전
여러가지 공정을 거쳐
인젝터 컨디션을 회복시킬려고 하는데
카본 슬러지로 더러워진 노즐을
연마작업을 통해 깨끗하게 청소 한 후 입니다..^^
노즐 연마 작업 후
인젝터 홀 가공작업도 하는데
엔진속 뜨거운 열에 의해
동그란 홀이 망가지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연료 분사 잘 하게끔 가공을 해 드리고 있답니다..
제가 정성을 다해서 말입니다...^^
인젝터클리닝 작업 중 입니다..
근데 비이커를 자세히 살펴보시면
시커먼 땟국물 보이시죠...
인젝터 속이 더럽다는겁니다..
사실 20만킬로 정도 되면
무조곤 인젝터 수리 해야하는 이유가
인젝터 속 카본 슬러지 생성으로 인해
노즐이 고착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인젝터클리닝 후
신품 동와샤 장착은 기본입니다..
참고로 디젤3종클리닝 작업을 하고나면
인젝터, DPF, 공기량 관련 코딩을
일일히 해 주어야 매연도 적게나고
엔진도 더 부드러워 진답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알아서 다 해주고 있답니다..^^
그게 제가 할 일이기 때문이죠...ㅎㅎ
이렇게 잘하는 카센타!
차수리닷컴!
소중한 분들에게
이렇게 좋은 정보는 나누어 가지세요..
복은 나눌수록 더 크지거던요...^^*
오늘도 안전운전 하시고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되세요...
#인젝터클리닝 #흡기클리닝 #건식DPF클리닝 #디젤3종클리닝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