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선박에 대한 매력적인 사실
오늘날의 유람선들은 덜 떠 있는 호텔들이고 더 많은 도시들이다. 수십억달러 규모의 산업, 가장 호화로운 배들은 그들만의 극장, 카지노, 식당, 그리고 모든 다른 가능한 편의 시설을 가지고 있다. 카리브 해를 유람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천국이지만, 크루즈 선은 의심스러운 노동 관행, 질병 발생, 심지어는 불가사의한 실종까지 포함하여 논란이 있는 것은 아니다.
Morgues
시체 공시소
유람선 승객의 평균 연령은 중년으로, 운항 기간이 길수록 승객의 중위 연령이 높아진다. 일주일 이상 지속되는 크루즈 여행은 일반적으로 고용 의무로 인해 집에 돌아가지 못하는 노인들을 끌어들인다. 불행하게도 매주 수천명의 노인들을 태우고 다닐 때 불가피한 일이 일어난다.
다른 모든 가능한 비상 사태와 마찬가지로, 그 배의 직원들은 죽음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명확한 정책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배의 시체 안치소는 1-3구 정도 수용할 수 있다. 선에 따라 시신을 승선 지점으로 다시 이송하거나, 다음 번 기항할 때 배에서 내릴 수 있다. 이는 선박이 정박하는 곳에 따라 까다로울 수 있는데, 크루즈 목적지는 관광객을 위한 작은 지역이 있는 제3세계 국가이고 각 나라마다 규제가 다르기 때문이다.
Disease
질병
큰 무리의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좁은 공간에 모일 때마다 항상 질병의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유람선에서, 가장 흔한 감염은 대장 균과 같은 식중독입니다. 고인 물에 의해 전염되는 세균성 감염인 레지오나르 병이 종종 보고된다.
2013년에는, 노로비루스가 로얄 캐리비안에서 운영되는 적어도 두척의 다른 유람선을 휩쓸었고, 다른 하나는 크루즈 공주에서 운영되어 수백명의 사람들이 병에 걸렸습니다. 일부 승객들은 격리될 수 밖에 없었다.
Pollution
오염
크루즈 선박은 엄청난 양의 오염을 일으 킵니다. 그들의 엔진은 엄청난 양의 연료가 필요합니다. 유명한 QE II는 약 400 리터 (약 100 갤런)의 연료를 필요로했으며, 1 마일을 이동하고 하루 433 톤의 연료를 소비했습니다.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 (환경 보호국)에 따르면, 대기가 흉터를 남기는 것만 큼 나쁘지 않은 것처럼 3,000 명의 승객을 태우는 유람선이 일주일 내내 약 80 만 리터 (210,000 갤런)의 원시 하수를 발생시킵니다. 그리고주의 깊게 보관하고 치료한다고 생각하면 농담입니다. 다음 번에는 맑은 카리브 해역에서 몸을 피우는 것을 꿈꾸는 다음 시간을 생각해보십시오 : 대부분의 경우, 배는 해안에서 약 5 킬로미터 (3 마일) 이상 떨어져 있으면 원시 오수를 직접 바다에 버릴 수 있습니다.
Pirate Attacks
해적 공격
크루즈 선은 해적들에게 매력적인 표적이다. 현금과 귀중품을 막 집을 때가 되어 가는 비무장 관광객들의 수 백명. 소말리아 연안에서 떨어진 인도양에서 이것은 매우 현실적인 문제이다.
해적들은 자신들이 원하는 물건을 모두 잡은 후에 종종 승객들과 배들에게 몸값을 지불하고 그 결과는 치명적일 수 있다. 해적들이 가지고 다니는 공격용 소총과 로켓 추진 수류탄과 싸울 수 있는 무기는 갖추지 않았지만 무력하지는 않았다. 이 장치들은 고압 호스와 "소닉 대포"라고 불리는 장거리 음향 장치를 갖추고 있다.
Retirement
퇴직
베이비 붐 세대가 앞으로 10 년 내에 한꺼번에 퇴직 할 예정으로, 사회 보장국과 같은 기관들이 해체 될 것입니다. 보조 생활 시설로 옮겨야 할 수도있는 사람들은 깊은 주머니가있는 테이블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주택의 비용은 일년에 십만 달러가 넘을 수 있습니다.
일부 노인들은 크루즈 선상에서 영원한 또는 반영구 거주자가되는 유쾌한 대안을 발견했습니다. 비용은 비슷하지만 여러면에서 편의 시설이 우수합니다. 리넨은 매일 바뀌고 음식은 호화롭고 풍부하며 다양한 활동이 있으며 연중 무휴 의료가 가능합니다. 물론 파라다이셜 지역을 지속적으로 방문합니다. 영원한 우정과 가족과의 근접성 등의 단점이 있지만 갑판에서 칵테일을 즐기면서 신중하게 무게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Flag Of Convenience
편의의 국기
유람선 광고를 할 때 주의 깊게 보면 파나마와 라이베리아 같은 나라에 배들이 등록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것에 대한 이유는 종종 모호하다. 라이베리아와 같은 국가들은 환경적 또는 인권 규제를 거의 자랑하지 않는다. 이것은 기업들이 세금을 회피하고 서구 국가에서는 절대 허용되지 않을 오염 수준에서 운영할 수 있게 해 준다.
아마도 크루즈 선을 위한 이 협정의 가장"편리한 "부분은 노예 임금에 상응하는 노동자들을 모집하는 능력일 것이다. 직원들은 아시아, 중앙 아메리카, 동유럽의 빈곤 국가에서 채용되어 수년 간의 고용 계약을 강요 받는 경우가 많으며, 일부 직원들은 80시간의 근로 시간 동안 매달 50달러를 벌기도 한다. 더 나쁜 것은 이 직원들은 자신들의 수수료를 부과하는 직원들에 의해 고용되는 경우가 많고, 선박 자체가 유니폼과 비슷한 비용을 청구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들이다.
World’s Largest Cruise Ship
세계 최대의 크루즈 선박
로얄 캐리비안 인터내셔널이 소유한 세계 최대의 유람선은 자매 선박인 MSSavisoftheSea와 MSAllureoftheSea이다. 이 선박들의 사양은 단순히 상상을 초월한다. 길이가 거의 4개이고 높이가 16개인 축구장이 있고, 선박들은 6,000명 이상의 승객을 수송할 수 있다.
비교해 보면, 그것들은 타이타닉보다 90미터 이상 길고 4배 이상 더 무겁다. 얼루어는 다양한 테마를 가진 22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라스 베가스의 어떤 카지노에서도 가치 있는 쇼를 보여 주고 있으며, 맨해튼의 센트럴 파크를 재현했다. 로얄 캐리비안은 현재 2016년에 공개될 동일한 크기의 세번째 배를 건조하고 있다.
Costa Concordia
코스타 콘 코르 디아
2012년 이탈리아 선박 코스타 콘코르디아가 이탈리아 서해안의 티레니안 해에 있는 바위를 들이받아 선체에 구멍을 냈다. 4,000명이 넘는 승객과 승무원을 태운 이 배는 엔진 룸이 침수되면서 좌초되었고 결국 얕은 물 속에서 우현 쪽에 멈춰 섰다. 구조 작업이 완료되기까지 6시간이 넘게 걸렸고, 모두 끝났을 때 30구의 시신이 발견되었고 2명이 실종되었다. 마비에서 해고까지 수십건의 부상이 있었다.
후속 조사에서 많은 정책이 위반된 것으로 밝혀졌다 이 사건이 일어났을 때, 프란체스코 셔티노 선장은 자신의 항해 능력을 돌니카 세모르탄이라는 몰도바 댄서에게 뽐내고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선장이 배를 타고 내려가는 해상의 원칙은 비참할 정도로 버려졌다;Schettino는 승객들이 모두 무사하기 훨씬 전에 배를 버렸다. 2013년 7월, 5명의 선원들이 사고와 관련된 살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이 글에 따르면, 프란체스코 셰티노의 최종 운명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그는 감옥에서 20년을 보낼 수도 있다.
Stranded At Sea
바다에서 좌초하다
2013년 2월, 멕시코로 향하는 거대한 유람선인 카니발 트라이어프가 엔진 룸에서 화재를 입었다. 그것은 죽음이나 부상 없이 사라졌지만, 그 배는 동력을 잃고 멕시코 만에 좌초되었다. 미국으로 돌아오기 위해 예인선이 파견되었지만, 그것은 5일 간의 고된 과정이었다. 한편, 사람들이 음식을 얻기 위해 몇시간씩 줄을 서 있는 가운데, 공급이 감소함에 따라 배의 상태는 빠르게 바뀌었다.
화장실은 뒤로 물러나, 오물을 방과 복도로 흘려 보냈고, 사람들은 악취와 숨막히는 열기를 피하기 위해 갑판에서 잠을 자야만 했다. 승객들은 불편함에 대한 보상을 받았지만, 그 사건은 카니발의 명성을 크게 손상시켰다.
충격적이게도, 그 트라이어프는 파괴를 끝내지 못 했다. 이 손상된 배가 앨라배마 주 모바일에 정박한지 두달이 지난 후 폭풍에 부딪혀 좌초되어 부두 노동자가 물 속으로 빠져 들었다. 그 남자는 나중에 죽은 채로 발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