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elopment Diary #2: Traffic AI
Hi everyone! We are back with another development diary for Cities: Skylines II and today is all about the new and improved traffic AI. Managing traffic in a growing city was a core part of Cities: Skylines and going into the sequel we knew we...
forum.paradoxplaza.com
첫댓글 그것보다 이놈들이 사람들에게 도전장을 던졌군요...
The only real limits to the simulation are the hardware limitations on the platform running the game.
님 컴이 꾸져서 시뮬이 안되는거야 - 헠헠
허...
바꾸셔야 ㅋ
심시티때부터 내려온 전통(?)
뭐?
@Dirus 라이젠 5 7시리즈 입니다 ㅋㅋ;;;
@아이로봇 MK.2 미쳐갈수록 좋아하는 더 돌아버린 팬들...
아 하나 더 붙일건, 멀티 코어는 이미 1에서도 했어요. 여기서는 멀티 쓰레딩이라고 돈이 드럽게 많이 들어가는(예전) 작업입니다. 즉 1개의 작업을 위해 여러개의 쓰레드가 한꺼번에 돌아가는거죠... 태스크 A |락| 태스크 B |락| 태스크 C |락| 은 지금도 멀티태스킹에서 잘 쓰이고 있어요 'ㅅ'
기대되네요..
전 작에서는 교통사고 없지 않았나요?
2에는 생기는건가..?
네 2에서 새롭게 추가된 기믹입니다
저 사양인 나는 그냥 1에 모드 떡칠하는게 낫겠군 -)-....
신호받는 우회전, 비보호 좌회전....
기대는 되는데 좀 뭔가 어지러울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