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하세요ㅋ 저는 비전공자이자 공부을 열심히하지않는 학생이엿습니다 그런데 이번 2019년도 1회차 필기를 합격을 하엿습니다
저도 많이 어려움이 많아지만 열심히하면 된다는것을 이번 공부를하고 알게되엇습니다
저의 공부방법은
1. 다산에듀 전기필기정규반 동영상을 1번을 쓰지말고 눈으로 보면서 1회를 보는것입니다
이유는 우선 모르는 용어가 많고 귀 익숙해져야 다음에볼때는 머리에 잘들어오기 때문입니다
2. 1회를 정독후에는 2회볼때는 필기를 하며 공식이나 용어를 외우셔야합니다
1화때 열심히하신분은 2회때 부터 전기공식이나 용어가 익숙하게 들릴것입니다
3. 이후 자신이 부족하다생각하는 과목을 한번더 보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화로이론,자기학,전기기기 를 한번더 공부하엿습니다
4. 과년도 문재를 풀어보는게 좋습니다 저는 시간이없어 2018~2013년도를 보앗습니다
5. 무조건 최종인원장님이 체크해주신 공식이나 용어를 무조건 외우셔야 합니다
저는 시험기간이 3개월 정도돼는거 같은데 확실히 2개월반정도? 돼는거같습니다 저두 정말 공부에 자신감이 없는 사람이엿습니다
하지만 열심히하면 자격증 취득을 할것입니다 하루에 6~10시간 정도 공부한것같습니다
시험날짜가 다가올수록 불안감이 많이올것입니다 하지만 저두 이렇게 공부해서 필기를 합격을 하엿습니다
정말 힘들엇지만 조금만 참고 열심히 하면 자격증취득을 할것입니다
최종인 원장님과 전기카페 선배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회차 실기에도 합격해서 최종 합격 수기를 쓰러 오겠습니다
비록 잘 쓴 글이 전혀 아니지만 긴 글 읽어주신 분이 계시다면 정말 감사드립니다.
전기자기학 15
전력공학 14
전기기기 12
회로이론 13
설비기술기준 및 판단기준 12
첫댓글 좋은후기 감사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리고 필기도합격 꼭 하세요 화이팅
필기합격 축하드립니다.
잘 읽었읍니다. 좋은 조언 감사드립니다. 공부방법이 100인 100색인듯합니다.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비전공자로 동강들으면서 용어가 정말 적응이 안되는데 전체적으로 1번 전과목듣고 2회차 동강부터는 공식 암기를 진행해야 겠네요..합격 축하드립니다.
축하합니다.
수고 하셔습니다
축하드려요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