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6일자로 Whitney Eslick Manuel 자매가 받은 메시지가 소개되어 번역해 드립니다.
https://444prophecynews.com/the-days-of-lying-signs-and-wonders-whitney-eslick-manuel/
"적어라. 적어라. 이 정확한 말씀들을 적어라. 단어 하나 하나를. 부분 하나 하나를. 여기, 시간이 여기에 왔다. 베일이 벗겨지는 시간. 지금 보고 목도할지니, 적이 그의 창고속에, 천년동안이나, 그의 창고 구조물들 속에 두었던 것을 보아라. 이제 모든 것이 완벽한 실사로 베일이 벗겨진다. UFO 가 전 지구를 사로잡는 거짓의 표적이 되리라. 그 악귀들의 불법적인 존재들이 유일한 참 하나님이신 여호와로 부터 분별하지 못하는 자들의 마음들을 미혹케 할 것이며, 병적이고 왜곡된 기술과 매카니즘으로 사람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으리라. 요란스러운 기구들의 역학들로. 이제 여기에 거짓으로 속이는 기사들과 표적들의 시기가 도래한다"
수년전 부터 지속적으로 UFO 가 실존한다는 거짓 정보들을 미의회와 국방부를 통해 흘리면서 인류를 기만해 왔는데, 아래의 동영상에서와 같이, 엊그제 열린 미의회 청문회에서는 한발 더 나아가 정보요원들을 동원, 외계인의 유해와 UFO 의 잔해들이 이미 오래전 부터 보관되어 왔다고 본격적으로 기만하고 나선 것입니다. 휴거가 일어나면, 인류평화의 방해가 되는 자들이 UFO 에 의해 옮겨졌다고 기만 할 것으로 오래전 부터 예상되어 왔었는데, 그 기만이 바로 우리의 눈 앞에서 현실로 나타나고 있는 것이며, 위의 메시지와 정확히 들어맞음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2IohmcMEwPM
고대했던 아브월의 9일에 <자정의 소리> 사태가 아직 터지지 않았고, 오늘 오후 1 시까지는 지켜보아야지만, 지나 갈 경우, 이스라엘의 발렌타인데이인 아브월의 보름달 Tu B'Av 를 지켜보아야 한다고 전해드렸고, 아래와 같이, 놀랍도록 들어맞는 깨달음을 발견하게 되어, 나누기 원합니다.
1) 그동안 지겹도록 John Lawler 형제가 받은 바, "달이 Top 의 형태가 될 때 대폭발이 일어나 나라를 뒤흔들게 된다" 는 메시지를 전해드렸는데, 오는 8/2일의 아브월 보름달일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2) 이 사태가 <자정의 소리>로 일어날 경우, 3일 후에 첫신부가 출산되게 될 것이며, 그렇게 되면, 8/4일로서, 8월 2일, 3일, 4일이 천사가 놓고 간 $2.34 에 부합되는 것입니다.
3) 8/4일이 아브월 17일로서, 예수님이 부활하신 니산월 17일로 부터 4 개월이 되며, 4 는 문을 의미합니다. 17 은 승리의 의미이고, 153 이 되는 수이지요.
4) 그리고 첫신부가 출산되어, 예수님의 뒤를 따라 40일 사역을 하게 된다고 볼 때 민속력으로 새해 첫날인 9/15일의 전날이 되는 것이며, 하나님이 새해 첫날 부터 이스라엘을 다루기 시작하신다면, 정확히 들어맞는 것입니다.
5) 8/4일은 오순절로 부터 70일이 되며, 한 세대의 의미입니다. 오순절에 공회당에서 낭독되는 룻기의 테마와 이스라엘의 발렌타인데이인 Tu B'Av 의 유래가 되는 사사기 21장의 테마가 동일함으로, 오순절에서 Tu B'Av 로 연장된다고 볼 수 있으며, Tu B'Av 는 어린양 혼인의 예표라고 메시아닉 유대인들은 믿습니다.
6) 8/4일은 오바마의 생일로서, 그의 60세 생일로 부터 2년이 되고, 런던올림픽 때 미국국기가 땅에 떨어졌던 그의 생일로 부터는 11년이 됩니다. 2 는 갈라짐의 수이고, 11 은 심판의 수입니다.
7) Silva Sherry 자매는 주님으로 부터 10일의 경고가 주어질 것을 받았던 바, 그 10일은 주님이 무덤에 계셨던 3일과 노아의 방주 7일로 구성될 것으로 들었으나, 3일이 먼저 오고 7일이 뒤따라 온다고 받지는 않았음으로, 7일 + 3일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본다면, 7/27일로 부터 8/2일까지가 방주에 들어가 있는 기간이 되고, 8/2일날 대폭발이 일어나면서, 8/4일까지가 주님이 무덤 속에 계셨던 3일에 부합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어제의 글에서 린다 자매가 6/17일에 받았던 바, "727 항공편의 마지막 탑승 콜" "방주안으로 들어가라" 를 다시 소개해 드렸는데, 6/17일로부터 7/27일까지가 40일이 됨으로, 영적으로는 일단 7/27일에 방주안으로 들어간 상태가 된다는 예상을 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의 동영상과 같이, 북한이 전승절 70 주년을 맞아 광적인 행보를 보였는가 하면, 전 세계도 그야말로 일촉즉발의 상황인 만큼, 아브월의 보름달은 넘기지 않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sDyS_AlsWY
남은 짧은 기간 동안 사역을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https://lightandglory.tistory.com
https://www.youtube.com/watch?v=C8eqkNEUXCk
Barbara: 모든 것이 눈깜짝 할 사이에 변화되리라 & 1만 1천의 미군군대와 나토군대의 일진이 우크라이나에 도착하다
https://cafe.daum.net/heavenissoreal/SKWa/2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