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15주' 비♥김태희
'톱스타 커플' 가수 비(35, 본명 정지훈)와 배우 김태희(37)가 부모가 된다.
23일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태희는 현재 임신 15주째다.
루아엔터테인먼트는 "현재 김태희씨는 임신 15주차로 당분간 조심스럽게 지내야 하지만, 병원진료 등으로 외부에 알려지는 것보다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는 여러분들께 먼저 알려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합니다"고 말했다.
루아엔터테인먼트는 "김태희씨는 앞으로 태교에 전념하고, 한 가정의 아내로서, 엄마로서의 계획을 열심히 준비해 나갈 예정입니다"라며 "다시 한 번,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시는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5년간 공개 연애를 한 두 사람은 지난 1월 19일 서울 가회동 성당에서 혼배미사 형식의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1월 31일 혼인신고를 했다.
(결혼정보회사와 무관한 사랑, 연예, 뉴스, 스포츠등 일반적인 회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자유 주제. 단, 본인 심경, 단순 인사, 자기 소개, 질문형 글은 올리실 수 없으며, 시(詩) 및 10줄 미만의 무성의한 글도 등업조건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결혼정보회사 관련 글 작성시 해당 글은 정회원 자료로 이동되며, 준회원 상태에서는 보실 수 없습니다.
※광고, 퇴폐적인 글이나 욕설등의 부적절한 자료를 올릴시에는 회원자격이 영구 박탈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첫댓글 2세가 기대되요
굿굿 ㅎㅎ
잘 살것 같아요~~!
한 4명은 낳아줬으면 좋겠습니다.
좋겠네요 비
비 부랍다
예쁜 커플이네요
어머나 좋겠네용
이쁘겠다ㅎㅎ
임신 축하드립니다
ㅠㅠ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