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하는 차량은 718 박스터 S 차량입니다.
포르쉐 차량중 밸런스의 최고봉 박스터입니다.
수동 변속기의 조합으로 더욱 재미있는 운전을 선사하는것 같습니다.
미드십 방식의 구조에 가벼운 차체는 밸런스의 최고봉이라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981 모델에서 718 로 모델이 바뀌면서 엔진에도 변화가 있었습니다.
기존 카이맨 S 와 GTS 는 3.4 리터의 6기통 엔진을 사용했었지만, 718 신형부터는
4기통 엔진에 배기량 2,500 cc 로 바뀌었습니다.
박스터 S : 350 마력 토크 42.0 >>>> 테크텍 410 마력 , 토크 50.0
포스팅 차량은 스테이지2 차량으로 430 마력입니다.
GTS 순정 마력 : 365 마력에 토크 43.0
테크텍 : 420 마력에 토크 52.0
단순히 소프트웨어만으로도 훨씬 부드러워진 엔진과 미션 질감을 얻을 수 있고,
출력 또한 60 마력에 토크 8 이 상승합니다.
또한, 테크텍 만의 기술력으로 센터 방문시 칩을 탈거하거나 데이터를 원복하는 불편없이 편하게 입고하시면 됩니다.
신뢰라는 단어는 쉽게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다른 분들의 후기도 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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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텍 데이터는 새차를 구매하여 수개월 동안 수천리터의 기름과 시간을 투자하여 개발된 데이터입니다.
국내에서 경험없이 다이노 위에서 뚝딱 만들어지는 데이터와 비교를 거부합니다.
테크텍은 인위적으로 팝콘 배기음을 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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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텍은 수 억원의 개발비를 투자해서 완벽한 데이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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