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Dunkin', 절박한 패스트푸드 가격 전쟁이 치열해지면서 6달러짜리 아침 식사 메뉴 출시
https://nypost.com/2024/08/30/business/dunkin-rolls-out-6-breakfast-meal-as-fast-food-price-war-heats-up/
Dunkin'은 미국이 가치 있는 식사를 중심으로 운영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커피와 도넛 체인점은 맥도날드, 버거킹, 스타벅스, 타코벨과 같은 다른 패스트푸드 공급업체와 함께 비용에 민감한 쇼핑객을 위해 더 저렴한 옵션을 출시했습니다.
기간 한정으로 제공되는 6달러짜리 아침 식사 메뉴에는 베이컨, 계란, 치즈 샌드위치, 해시 브라운과 함께 중간 크기의 커피가 제공됩니다.
4
Dunkin'은 이번 가을에 고객들에게 6달러짜리 아침 식사 메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던킨
4
6달러를 지불하는 고객에게는 커피와 해시 브라운과 함께 베이컨, 계란, 치즈 샌드위치가 제공됩니다.에이피에이치
00:00
00:00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 체인점은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호박향 시그니처 라떼, 아몬드향 커피, 호박 머핀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
Inspire Brands의 자회사인 Dunkin'은 전 세계적으로 13,7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중저소득층을 대상으로 하는 패스트푸드 산업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회사의 수익이 타격을 입으면서 최근 몇 년 동안 어려운 경제 상황을 헤쳐 나가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더 알아보기
골드만삭스, 직원 1300명 이상 해고 예정: WSJ
연방 검사관, 멧돼지 머리 식중독과 관련된 '리스테리아 공장'에 대한 비난
지하철 소다 전쟁으로 인해 소유주들은 코카콜라 대신 펩시를 선택해야 함 - 아니면 프랜차이즈를 잃을 위험: 소식통
Dunkin의 경쟁사인 스타벅스는 최근 5~6달러의 할인된 가격으로 음료와 아침 식사 메뉴를 결합한 "페어링 메뉴"를 출시했습니다.
Dunkin의 자매 체인점인 Sonic Drive-In은 이번 여름 초에 자체적인 가치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 이는 손님에게 버거, 간식, 디저트, 음료를 각각 1.99달러에 제공하는 "Fun.99" 메뉴입니다.
6월, 맥도날드는 일부 매장 에서 빅맥 세트가 무려 18달러에 달한다 는 사실을 고객들이 지적한 후 소셜 미디어에서 분노를 샀습니다. 맥도날드 는 식품 가격이 급등하면서 매장을 떠나던 고객들을 다시 불러들이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된 5달러 세트 메뉴를 선보였습니다 .
4
Dunkin'은 최근 몇 년 동안 미국에서 커피 문화가 확장되면서 브랜드를 새롭게 바꾸었습니다.던킨
맥도날드의 할인된 메뉴에는 맥더블 또는 맥치킨, 너겟 4조각, 감자튀김, 음료가 포함됩니다.
패스트푸드 대기업은 또한 Free Fries Friday를 선보였습니다. 앱 사용자에게 최소 구매 금액이 1달러인 무료 중간 프라이입니다. 이 거래는 연말까지 지속됩니다.
패스트푸드 경쟁사인 버거킹과 타코벨도 뒤를 따랐다. 버거킹은 5달러짜리 가치 식사를 발표했고 타코벨은 7달러짜리 "럭스 크레이빙 박스"를 출시했다.
4
Inspire Brands의 자회사인 Dunkin'은 전 세계적으로 13,7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헬레인 세이드먼
Dunkin', Sonic Drive-In, Arby's, Jimmy John's 등의 사업을 맡고 있는 Inspire Brands는 비상장 회사입니다.
블룸버그 뉴스는 2월에 사모펀드 회사인 로크 캐피털이 Inspire Brands의 신규 주식 상장(IPO) 가능성을 논의하고 있다고 보도했으며, 이를 통해 회사 가치는 약 200억 달러에 달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로크의 자회사인 써브웨이는 최근 풋롱 샌드위치 메뉴를 다시 출시했습니다 . 다만 가격은 기존 가격인 5달러에서 6.99달러로 할인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회사의 프랜차이즈 가맹점 상당수는 이 프로모션에 불만을 표시했습니다. 포스트가 처음으로 보도한 바에 따르면, 이들은 이 프로모션으로 인해 회사의 계속 감소하는 수익이 더욱 감소할 것을 우려했습니다.
아래에 분류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