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애갑오 2017총회 경과보고
2017년도 서애갑오 정기총회가 지난 11월 4, 5일 양일간 청량산 휴펜션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총회에는 42명의 정회원이 참석, 각종 현안들을 심의, 의결하고 회원들간 친목과 우의를 다졌습니다.
특히 이번 총회에는 다음과 같은 안건들이 상정되었으며, 참석회원들의 중지를 모아 처리되었습니다.
첫째, 창립 10주년을 맞는 서애갑오의 회칙을 현실에 맞춰 수정, 보완하는 개정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습니다. 이로써 서애갑오의 모든 활동은 그 공표일인 동년 11월 6일부터 개정된 회칙을 따르게 되었습니다.
둘째, 회장이 제안하는 운영위원 구성안이 이의없이 만장일치로 채택되었습니다. 구체적인 제안배경, 구성원칙, 위원명단 등은 앞서 밴드에 공람된 공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셋째, 서애갑오가 수년째 감사의 공백 상태에 있는 점과 관련, 본연의 기능을 수행할 새로운 감사를 선출했습니다. 새 감사에는 최응렬 친구의 추천을 받은 김정한 친구가 총회의 결의로 이의없이 추대되었습니다.
넷째, 이번 총회는 서애갑오의 모태이자 자료의 보고인 다음카페가 기능을 잃고 표류하고 있는 점에 유감을 표했습니다. 이와함께 다음카페를 새롭게 정비하고 관리할 새로운 카페지기를 선출했습니다. 새 카페지기로는 회장의 지명과 총회의 만장일치 동의를 얻은 김규성 친구가 선임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총회에서는 서애갑오의 회원 및 재무현황과 관련한 안희조 총무의 상세한 보고가 있었습니다. 이는 내용이 복잡하고 방대한 관계로, 정리가 되는대로 추후에 별도로 보고드리겠습니다.
이상은 서애갑오 2017년도 정기총회 전체회의에서 결정된 주요 사항입니다.
이번 총회를 위해 그늘진 곳에서 많은 친구들이 수고와 물심양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오히려 그 뜻이 훼손될까 싶어 일일이 거명하지 않고, 고마움은 마음에만 새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홍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뒤에서 뒷받침해주는 친구들을위해
힘을내어 이끌어나가시길 바램요~~
핫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