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2월도 다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2004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세월이 정말 빠르게 흘러만 갑니다.
주님께서 우리들 각자를 부르실 그날까지 다만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위하여 열심히 살아갈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일들을 이루기 위하여 유럽과 필리핀, 그리고 한국에서 최선을 다하여 살아가고 있습니다.
제가 송구스러움을 무릅쓰고 보내드리는 2005년 달력은 내년 4~5월에 있을 필리핀(the Philippines) 민도로섬(Mindoro) 반수드(Bansud) 지역의 중, 고, 대학생들 신앙수련회를 열 재정을 확보하기 위함입니다.
벌써 몇 년째 이러한 사역을 진행하여 오고 있는데 많은 청소년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받으며 복음 안으로 돌아오고 있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역시 제가 협력선교사로 섬기고 있는 반수드 교회도 젊은 청년들의 출석과 그 부모들의 동반출석으로 인하여 많이 부흥하고 활기를 더하여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껏 100~200명 정도의 학생들을 초대하여 신앙수련회를 열었는데 내년부터는 그 규모를 확대하여 약 500명 이상 정도의 학생들을 초대하려고 합니다(아주 획기적인 계기가 될 것입니다).
반수드와 그 인근 지역인 봉아봉(Bongabong), 글로리아(Gloria), 바누스(Banus) 등에 살고 있는 수 만 명의 학생들과 그 부모 친척들이 저희들의 전도대상인 것입니다.
그러나 3박4일, 또는 4박5일 동안 그들을 먹이우고 재우고 또 여러 사역들에 들어갈 소요경비의 부담은 저희들이 감당하려 합니다(약 800만 원 정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대개의 학생들이, 그리고 그 부모들이 재정적으로 아주 어려우며 학비를 낼 돈도 없는 마당에 이러한 행사에 낼만한 여유가 없기 때문이며 또 경비를 주최 측에서 내어 줄때 그들의 참여도가 아주 많이 높아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물론 의타심을 키워 줄 수도 있다는 염려도 있지만 그것보다도 참여하고 싶어도 돈이 없어서 못 오는 안타까운 학생들을 돕는다는 것이 더 큰 의미가 있기에 그러합니다.
여러분들의 선한 믿음으로 말미암는 동참으로 필리핀에서는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부디 도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혹시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저희들의 선교지를 방문 하셔서 수많은 학생들을 섬기고 보살피며 함께 동역해 주신다면 아주 좋겠습니다.
(저희들의 사역은 사역지(Bansud)의 시장(Mayor)이 적극 후원을 할 정도로 높이 평가되어지고 있기도 합니다)
하나님의 크신 은총이 늘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간구 드립니다.
달력 한 부 값 / 5,000원
달력 값을 보내실 곳 / 국민은행 616-21-0742-592 / 한광기
대구은행 005-08-173530 / 한광기
아직 달력이 많이 남았답니다. 필리핀 지체들에게 가져다 줄 분량을 제외하고서도 적지않은 양이 남아있으니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 아직 달력을 갖고 가지 않으신 분들은 적당한 양을 갖고가셔서 주위분들에게 소개하여주셔서 선교사역비 확보에 많은 도움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달력을 많이 구입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오늘 완성이 됩니다. 지금 스프링 제본 중입니다^^
선생님~책상달력 넘기는 그런것인가요???
벽에다 거는 것입니다. 남교회와 주위에도 많이 소개하여 주세요......
달력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많이들 도와주시기를 바랍니다.
순미.. 일단 10권 부탁드립니다. 모임할 때 받겠습니다.
일단이 10권이면 이단은 20권입니까? ㅋㅋㅋㅋ 아, 부디 5단 까지만이라도 가자.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야 필리핀 학생들 성경캠프를 진행할 수 있답니다. 교회와 이웃들에게 소개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달력 판매가 쉽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의 도움을 거듭 요청합니다. 특히 예수님의 교실 지체들에게 더욱 부탁을 드립니다.
아직 달력이 많이 남았답니다. 필리핀 지체들에게 가져다 줄 분량을 제외하고서도 적지않은 양이 남아있으니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 아직 달력을 갖고 가지 않으신 분들은 적당한 양을 갖고가셔서 주위분들에게 소개하여주셔서 선교사역비 확보에 많은 도움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