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레퍼토리 청소년열전 <굿 닥터>
일시 : 2015년 5월 22일(금) 19:00
5월 23일(토) 14:00
5월 24일(일) 14:00
장소 : 창동예술소극장
소요시간 : 60분
티켓가격 : 전석 10,000원
문의 및 예매 : 055)288-8350
기획의도
<굿닥터>는 러시아 대문호 안톤체홉의 칼럼을 원안으로 1973년 미국 최고의 희곡작가 닐 사이먼이 발표한 최고의 코미디 작품이다.
<굿닥터> 희곡을 100% 구현하기보다는 청소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들을 적극 수용하며, 참여하는 청소년들과 관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미디로 제작 예정. 기존의 무거운 희곡, 정극과는 다르게 청소년들이 연극에 대한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 방향성을 설정하고 모두가 즐거운 작품으로 구현하고자 한다.
연출의도
현재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아이들에게....
서로 다른 삶의 인생을 표현 할 줄 알아야 하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삶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배우는 다른 사람의 인생을 표현하는 총체적인 예술을 하는 사람입니다.
이번 굿 닥터 작품을 통해 서로 다른 인생을 살아가는 사람을 표현을 해보면서
가치관의 차이도 알고 폭 넓은 시야를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이제 막 연극 판에 뛰어든 아이들이 조금은 안쓰럽고 걱정스러우시겠지만
아이들이 무대라는 놀이터에서 열심히 뛰어노는 모습을 한번 지켜봐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공연내용
본 공연은 총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있는 코미디 극이다.
프롤로그 작가, 이 작품의 화자인 동시에 닐 사이먼 자신을 대변하고 있는 듯한 캐릭터이다. 관객에게 창작의 어려움을 토로하며 자연스럽게 첫 에피소드로 전환한다.
① 재채기 이반은 매우 소심한 하급 공무원이다 . 어느 날 연극공연을 갔다가 우연히 자신의 최고상관인 장관의 뒷자리에 앉게 된 그는 장관의 머리에 재채기를 하게 된다. 그는 이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던 중 점점 더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된다.
②오디션 연극 배우가 되고 싶은 한소녀의 좌충우돌 오디션 도전기..그리고 그 소녀를 보며 황당한 감독(목소리)
③겁탈 남의 여자를 건드리는데 천재적인 소질을 타고난 피터. 그는 뛰어난 솜씨로 친구를 이용하여 친구의 아내를 유혹하고, 친구의 아내는 어느새 자기도 모르게 그를 사랑하게 되는데....
④생일 선물 작가 자신이 열 아홉 살 때 겪었던 일에 대한 회상이다. 아들의 열 아홉번 째 생일을 맞아 생애 첫 여자 체험을 시켜주려는 아버지와 이에 반해 너무나 순수하고 어리기만 한 아들. 우여곡절 끝에 마침내 아들을 설득하는데 성공하지만...
출연진
작가 : 강서영
재채기 : 이반-장원민, 이반의 아내-차유진, 장관-김민수(고2), 장관부인-김예진
겁탈 : 피터-이경훈, 남편-김민수(고2),부인-김수연
오디션 : 목소리-차유진, 소녀-윤지현
생일선물 : 아버지-장원민, 아들-김민수(고1), 여자-김수연
첫댓글 몇세이상 입장 및 관람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