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개시해서 느긋하게 준비해봤네요ㅎ 조과는 애기붕어8마리ㅎ; 시간상2~3시간정도한듯한데 첫 개시라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이그니스의자 편하고 좋은데 폴대가 두꺼워서 고정 브라켓이 벌어지네요;; 그리고 속에서 나오는 다리가 같이 고정되버려서 난감했습니다.. 다시 풀고 다리좀 빼고 설치했네요…ㅠㅠ 쿠션의자를 처음써봐서 좋은거같은데 사실 의자가방때문에 구매가60프로 정도 됩니다ㅎ수납도 많고 튼튼하고 책가방 형식이라 좋더라구요ㅎ 파라솔도 바닦이 시멘이라 얼탔습니다ㅋㅋㅋ… 그래도 자세도 나오고 즐겁게 보내고 왔네요ㅎㅎ 두서 없는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열악한 환경 임에도 붕어 얼굴도 보시고 의자도 아주 좋아 보입니다. 의자 브라켓 장착 하실때 5mm 6각 볼트는 최대한 조여주시고 3mm 무머리 볼트는 크랭크가 좌우로 움직이지 않을 정도 까지만 최소한으로 조여주어야 합니다. 무머리 볼트를 깊게 조이면 다리를 파고 들어가 속다리의 조정을 방해 합니다. 그림도 좋고 붕어 얼굴도 보셨다니 참 좋은데 파라솔을 의자에 그렇게 꼿으면 황당한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바람에 의자와 같이 날아갈수도 있으며 의자 가 부서질수도 있습니다. 현재는 시멘트 바닥이라 어쩔수 없는 상황 이라고 하지만 보급형 이라도 파라솔 각도기 사용을 권합니다. 더운날씨에 수고했습니다.^^
첫댓글 열악한 환경 임에도 붕어 얼굴도 보시고
의자도 아주 좋아 보입니다.
의자 브라켓 장착 하실때 5mm 6각 볼트는 최대한 조여주시고
3mm 무머리 볼트는 크랭크가 좌우로 움직이지 않을 정도 까지만
최소한으로 조여주어야 합니다.
무머리 볼트를 깊게 조이면 다리를 파고 들어가 속다리의 조정을 방해 합니다.
그림도 좋고 붕어 얼굴도 보셨다니 참 좋은데
파라솔을 의자에 그렇게 꼿으면 황당한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바람에 의자와 같이 날아갈수도 있으며 의자 가 부서질수도 있습니다.
현재는 시멘트 바닥이라 어쩔수 없는 상황 이라고 하지만
보급형 이라도 파라솔 각도기 사용을 권합니다.
더운날씨에 수고했습니다.^^
발이 시원한 포인트네요^^
바낙스 의자가 다른의자들에 비해 파이가 좀 굵습니다.
간편하게 애기붕어도 보시고,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수중전 이런방법이 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