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한마음찬양예배(2023.5.28)
예배 들어가며 찬송가310,220,235.
기도
오늘은 가정의달인 5월의 마지막주일입니다.참좋은 5월이 지나감이 아쉽지만 가정을 축복하시는 하나님께 온전히 감사찬양하며 진정으로 예배하는 복된예배가 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아멘!"
기도는 하나님과의 상담이고, 우리를 적극적으로 지원해주는 무한한 능력이죠! 다같이 찬양할까요?
오늘집을나서기전
날마다숨쉬는순간마다
당신이지쳐서
함께기도
가정의달에 믿음 위에서는 우리 가정과 교회 되기를위하여 기도하고,이시간 한마음 찬양예배를 위하여 기도하겠습니다.
"하나님아버지 감사합니다.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요1:12),예수그리스도를 믿으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신다고 하셨고 그래서 우리들은 하나님을 아바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는 특권을 받았습니다.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은 부모로서 자녀를 사랑하는 한없는 사랑이심을 감사드립니다.그래서 최초로 가정을 세우시고 이제는 가정을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이 나타나고 귀한 가정들이 하나님을 예배하는 믿음의 가정으로 이루어 갈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는줄 믿습니다.세상이 험하고 수없는 문제들이 위협하여 가정을 무너뜨리기도 합니다.하나님 아버지께서 함께하사 우리 가는 길을 인도해 주시므로 우리 가정이, 우리 교회가 하나님 축복해주시는 가정이 되고 교회가 될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이시간도 한마음되어 찬양하고 예배할때 우리 모두가 찬양과 기도와 말씀을 따라 잘하고 있고 잘 될 수 있도록 지켜주시고 인도해 주시며 복된 한마음찬양 예배가 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가정의 대표라고하면 아버지라 할 수 있겠지요! 원집사님께서는 "아버지~" 많이 불러보셨나요? 아버지가 계신분도 안계신분도 계시겠지요?저는 개인적으로 우리 아버지를 "아버지~"하고 불러본 적이 없습니다.제가 갓난아기때 돌아가셨거든요! 요즘은 아버지를 "아빠~"라고 더 많이 부르고있지요! 우리 다함께 하나님 아버지를 불러보도록 할께요! 다함께 이렇게 한번 불러볼께요~ "사랑합니다~나의아버지~" 찬양합니다~
사랑하는나의아버지
내이름아시죠
그럼에도불구하고
결단찬양
하나님 이가정을 축복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