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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 강원 ...........ㅁ 오일세퍼레이터 #2
[ZIINII]진희 추천 0 조회 1,136 14.06.23 21:33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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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4.06.24 07:31

    첫댓글 궁금했던점 잘보았습니다.
    엔진 오버홀 후에도 엔진오일 소모가 있으신가요?

  • 작성자 14.06.24 12:24

    많이잡혔습니다
    확실히 오일링이 내구가 짧은것 같슴다

    그리고 매니쪽 캡으로만 막고 세퍼레이터 없이 운행하면 터빈쪽으로 생오일을 빨아먹는수준이니 세퍼레이터나 캐치캔, 하다못해 라인이라도 길게 꼬아놔야 합니다
    그러니 한번에 작업을 해야하거나 그대로 두어야합니다
    경험 ㅋ

  • 14.06.25 13:17

    흡기 매니쪽 캡 막으면 터빈에서 생오일 빨아들이나요? 생각해보니 그러겠군요.
    어떻게 해결을 해야할까요? 캐취캔?
    음...
    그 라인을 즉 흡기로 들어가는 라인도 막아버리면 어떻게 될까요?
    아니면 막지말고 커버에서 나오는 라인을 빼놓고 터빈 흡기로 들어가는 라인을 막아버리면 어떻게 될려나요?

  • 작성자 14.06.25 14:11

    @[슈퍼하마]상호 외국의 경우 환경 조까라 하고 걍 대기방출하는 케이스가 많아요
    필터달린 구녕한개짜리 캐치캔에 커버쪽 호스 연결하고 터빈쪽은 막아버리지요

    크랭크케이스 내부 압력 관리 조심해야할게 터보다보니 터보오일아웃라인에 압력걸리면 터빈윤활/냉각에 큰 문제가 생기겠지유
    또 각종 오일실에서 오일을 지릴겁니다
    이말은..크랭크실내 압력은 절대 막으면 안된다는 말입지요..

  • 14.06.25 16:51

    @[ZIINII]진희 그말은 대기 방출을 해여도 차량에는 문제 없으나 환경오염문제가 있으니 하지말고
    그렇다고 로커 커버쪽 구멍을 막으면 크랭크실내 압력 관리가 안되어 위험할수 있단 말씀이시죠?ㅎㅎ
    그럼 해결책은 환경오염을 시키려면 대기 방출하고 터빈 라인을 막으면 되고
    아니면 캐취탱크를 한번 거쳐서 오일 빨아들이는걸 줄이는게 좋겠네요~ㅎㅎ

  • 작성자 14.06.26 09:41

    제생각은 그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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