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의 횡포를 고발한다
작년 홈쇼핑을 통해 AIA생명에 암보험을 가입하고 9개월간 보험료를 납부(자동이체)하고 있었는데 지난달 7월분 보험료를 내지못했다.
1.보험료를 납부하기 위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였다
2. 질문 : 입금할수 있게 전용계좌를 요청하였다
답변 : AIA생명은 전용계좌가 없다. 전용계좌를 만들려면 통장을 개설해야된다.
3. 질문 : 자동이체 통장으로 등록하면 안되나?
답변 : 안된다
3. 질문 : 지로나 현금으로 납부할수 있는 방법이 없느냐고 물었다.
답변 : 지로제도는 폐지 되었고 현금으로 납부할수 없다. 회사에 찾아와도 납부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4. 질문 : 보험을 해약하면 환급금이 얼마나 되느냐고 물었다
답변 : 9개월 납부한 상태이고 환급금은 없다고 하였다
결론 : 한달 밀린 보험료를 납부할수 있는 길이 없어 보험 실효될 위기다
AIA생명은 고객의 보험해약 혹은 실효를 유도하고 있는 느낌이다
AIA생명은 가입은 쉽게 유도하고 가입후는 고객 서비스는 없고 회사의 횡포다
AIA생명은 홈쇼핑 광고는 그럴듯 하나 속은 썩었다
AIA생명 홈쇼핑 상품은 담당자가 없어 문의 할 때가 없다.
보험종류 홈쇼핑 상품은 담당자 형태는 있으나 강건너 불구경 하고 방관한다.
AIA생명 홈쇼핑 상품은 절대 가입할 상품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