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안녕하세요. 저희는 `빠르고 간편한 배달음식 주문 서비스`인 `요기요`를 운영하고 있는 유한회사 알지피코리아입니다. 사업의 성공을 위해서는 1. 좋은 사람들, 2. 매력적인 시장, 3. 적절한 투자가 필요하다고 믿는데, 저희는 1. 컨설팅/스타트업/글로벌기업 등 다양한 배경에서 모인 젊고 열정적이며 1. 서로 신뢰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고, 2. 한국의 배달시장은 연간 거래액 10조를 상회하는 거대한 시장이며 2. (국민 대부분이 매일의 일상에서 항상 찾는 시장이기도 하지요), 3. 2년 남짓한 스타트업으로서는 드물게 이미 255억 원의 외부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요기요`는 2012년 6월 런칭한 이래 지금까지 굉장히 빠른 속도로 성장하여 현재도 매월 20% 이상의 주문 수 성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2012, 2013년에는 애플 앱스토어의 `2012 & 2013년을 빛낸 최고작` 앱으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요기요`는 우리나라 국민의 대부분이 배달음식을 주문해 먹을 때 머리 속에 제일 먼저 떠오르는 서비스가 되고자 합니다. 이미 현재도 수많은 고객들이 배가 고파 배달음식을 떠올릴 때, 예전처럼 서랍 어딘가에 둔 것 같은 전단지 묶음을 찾아 나서거나, 포털 사이트에 들어가 `역삼동 중국집` 혹은 프랜차이즈의 홈페이지를 검색하거나, 전화해서 매번 주소를 불러주고 현금을 미리 준비해야 하는 일 없이, 간단한 몇 번의 터치만으로 검색/주문/결제가 가능한 `요기요`서비스를 애용하고 계시고, 저희의 비전은 더 빠르게 더 편리하게 더 많은 국민에게 이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  | 모집부문 : 고객만족센터 슈퍼바이저(Supervisor) |  | 근무형태 : 정규직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 고객만족센터 수퍼바이저 | - 상담원 실적 관련 데이터 관리 - 상담원 교육/피드백 및 근태관리 - 각종 고객센터 내 프로젝트 참여 - 민원 사례 2차 응대
[근무시간] 화~토 (일/월 휴무) 13-22시
| [저희가 찾고 있는 분] - 1년 이상의 고객센터 팀리딩 경력 - 변화를 즐기는 마음 |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역 본사(12번 출구 근처) |  | 이력서, 자기소개서 * 파일 및 이메일 제목 : 수퍼바이저_이름 |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드립니다. |  | 세미나, 컨퍼런스 참여 지원 및 (영어로 의사소통이 편하신 경우) 독일 본사 출장 기회 제공 |  | 온 / 오프라인 영어, IT 및 업무 관련 강좌 수강 시 수강료 지원 |  | 도서 구입비 지원 |  | 원어민 영어강사 초청 무료 강의 제공 |  | 연속 16일까지 붙여서 사용할 수 있는 휴가 정책 및 기본 휴가외 특별 휴가 정책 |  | 월 1회 팀이 다 함께 즐기는 공연, 스파, 맛집 탐방 등의 `Team Event` 예산 지원 |  | 월 2회 외부의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아침식사 Day` |  | 월 1회 `Yogiyorian of the month` 선정 및 시상 |  | 연 2회 창립기념파티 및 크리스마스파티 |  | 래프팅 워크샵, Movie & Beer night out 등 매 월 목표 달성과 함께 주어지는 `Monthly reward` |  | 아침형 인간이 불가능한 분 / 출근길 러시아워를 피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한 아침 10시 출근 |  | 야근 식대 및 택시비 지원 |  | 다양한 종류의 음료수 및 원두커피 제공 |  | 안마의자 구비 |  | 특별히 뛰어난 분들께는 보다 빠른 승진 / 연봉 인상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6개월 주기의 Performance review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