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지구협의회 (회장 장조환)는 6월 9 일(월) 적십자 행복 반찬 나눔터에서 중부희망 봉사 나눔센터(센터장 박계태 )지구협의회 임원과 각 7개 봉사회 임원 25여 명이 모인 가운데 김성룡 총무의 진행으로 6월 월례회의가 개최됐다.
장조환회장은 "더운 날씨에 힘드시죠? 선거도 끝났고 앞으로 해야 할 일이 많은 것 같은데 함께 해 나가기를 바라며 이달 말일 봉사원 워크숍 1박 2일 태백 삼척 정선으로 답사 갔다 왔습니다.
좋은 의견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참고 하겠습니다 "라고 말을 전했다.
이어서 박계태 센터장의 안내사항으로 2014년도 상반기 희망나눔 명패 달기 이달 6월 30일까지
해피맘 프로젝트 출산용품지원, 2014 희망풍차 프로젝트 결연활동으로 봉사원 2명이 수혜자 1명에게 매주 1회 이상방문 물품지원 가사서비스 정서적 서비스 조손가정 부모 되어주기 등으로 봉사활동 결연활동 현 항을 국회에 자료 제출 등이다.
6월 14일 1m 1원 걷기대회 참가, 6월 20일 평택 체육대회 선수 선발, 결연세대 어르신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프로그램 시작 등 많은 행사를 슬기롭게 마쳐야 한다며 회의를 마쳤다.
장조환 회장은 매주 수요일 첫째 세 번째 결연세대 어르신 밑반찬 만들기에 후원해 준 대성로에 있는 연탄 불고깃집에서 임원에게 중식을 대접했으며, 임원 봉사원은 대성로 불고깃집 대표에게 "고맙다 "라는 인사말을 남기었다.








첫댓글 월례회의 소식 잘 보고 갑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하남은 7개 봉사회에 임원 25분의 출석률이 대단 합니다. 존경합니다. ^^
월례회의 소식 잘 보았습니다.
하남지구협의회 월례회소식 잘 보고 갑니다.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최양순 부장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