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콘서트 '빛길'(시즌6)을 시작합니다
금월부터 영성콘서트 시즌6을 진행합니다.
시즌3에서 행성의 전 대륙에 광명의 등불을 밝히고
모든 빛의 일꾼들을 하나의 네트웍으로 연결하였으며
시즌4에서 정치, 경제, 종교 등 주요 분야를 뒤덮고 있는
어둠의 장막을 걷어내는 작업을 진행하였고
시즌5에서는 갈등과 분쟁과 전쟁과 파괴의 현장에서
정화와 조화와 승화의 살풀이를 진행한데 이어
시즌6에서는 내면의 신, 본래의 진아를 깨우고 일으켜
나와 가아아가 함께 상승하는 빛의 길에 집중하고자 합니다.
[시즌6 취지문]
구시대에서 새 시대로 넘어가는 전환의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있습니다. 묵은 진동수가 새 진동수와 맞닥뜨리면서 오래된 카르마들이 터져나와 곳곳에서 마지막 파열음을 내고 있습니다. 이전시대 어둠의 패턴들이 여전히 자기들의 세력을 유지하기 위해 분열과 전쟁을 일으키고, 독재와 탄압을 일삼고, 인권과 일상의 삶을 파괴하는 행위를 그치지 않고 있습니다.
본 단체에서는 그동안 회원님들과 더불어 시즌1을 통해 삶과 명상, 역사와 영성을 공부하고, 시즌2를 통해 천상지도자님들로부터 중요한 메시지들을 전해 받았으며, 시즌3를 통해 지구행성의 전 대륙에 광명의 등불을 밝히고 모든 나라의 빛의 일꾼들을 하나의 네트웍으로 연결하였고, 시즌4를 통해 그동안 지구의 패권을 장악해왔던 어둠의 정치, 어둠의 경제, 어둠의 종교들에 대한 강력한 청소를 실시했으며, 시즌5를 통해 지구촌 곳곳의 갈등과 파괴의 현장에 빛의 진동을 방사하여 어둠의 카르마를 해소하고자 하였습니다.
하지만 시즌5에서의 우리의 시도는 명상 당일을 전후하여 여러 해당 국가의 관계자들이 평화로 전환하기 위한 나름의 움직임을 보이게 만들기는 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다시 원위치되었고, 이후로 지금도 새로운 분쟁들이 계속하여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오래 축적된 지구의 에너지가 화산과 지진 등 자연재해로 풀려나가는 것처럼 인간사회도 오래된 카르마는 일정부분 충돌을 통해 해소되는 섭리가 있고, 인위적인 빛의 개입에 의한 해결에는 한계가 있슴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천상에서는 우리의 기도와 명상을 통로로 삼아 지상의 문제에 임해주었고, 일정부분 만큼의 효과는 있었다고 보아 앞으로도 빛의 일꾼들은 개인적으로라도 수시로 시즌 3,4,5의 후기에 기록된 명상과 기도문을 읽으면, 그 마음의 부분 만큼 세상에 영향을 준다는 사실을 잊지 않기를 바랍니다.
시즌6 '빛길'은 시즌5의 이상을 그대로 이어나가되 세상 카르마에 이분법적으로 대응하기보다는 내면의 길에 보다 집중하고자 합니다. 내가 먼저 행복하면 세상도 행복해지며 나의 내면이 빛의 진동수로 바뀌면 그것이 곧 세상도 빛으로 전환하게 만든다는 기본 원칙에 충실하고자 합니다.
시즌6에서는 우리 내면의 진아가 깨어나 진리의 빛을 밝히고 한 사람 한 사람이 광명의 등불로 화하는 '빛의 길'을 열어나갈 것이며, 천상에서도 우리의 그런 여정에 함께 하실 것입니다.
시즌6도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동시 진행하는 바, 이전 시즌에서처럼 보이지 않는 영적 파동은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모든 참여자들이 공유할 수 있을 것이며, 전 지구적 빛의 네트웍을 통해 증폭되어 여기서 이루게 되는 빛의 공덕은 참여자 여러분 모두에게 회향될 것입니다.
후기는 게시판을 통해 공개할 것이니 행사가 지난 뒤에도 누구나 개인적인 명상으로 반복 활용하여 같은 의지와 생각을 공유하는 사람들이 퍼져나갈수록 우리가 추구하는 빛의 시대, 빛의 지구, 빛의 문명, 빛의 인류는 실감나게 다가올 것입니다.
[시즌6 참여 안내]
오프라인은 비공개로 진행하며(천상 진동수의 강림에 필요) 온라인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누구나 쉽게 당일 동시간에 각자의 집에서 당회차 주제에 집중하여 명상의 시간을 가지면 됩니다.
[영성콘서트 시즌6 '빛길' 제1회 집단명상의 날]
ㅡ영점장에서ㅡ
■일시 : 2023.10.21.(토) 오후 2시-5시
(온라인 원격참여자는 2시30분-3시30분에 집중)
■장소 : 오프(광화문 토즈) 및 각자의 처소
■주제 : 영점장의 의미와 내면의 신
●사전 준비사항(3-1일 전부터)
ㅡ몸과 마음을 안정시키고 정화함
ㅡ청소, 목욕재계 등
ㅡ복잡한 생각을 지양함
보다 철저하게 임하실 분은 당일 전 3-1일간 나름대로 사전 준비명상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평소 늘 준비되어 있는 분은 자연스럽게 임하시면 됩니다.
《참여요령》
●원격참여자는 주제 설명 및 관련사항을 하루전 오후에 카페게시판에 올릴 예정이니
미리 확인하고 해당 시간에 진행하세요.
●집단명상에서 시간을 일치시키는 것은 나의 내면의 진동을 온,오프 참여자 모두의 진동수와
천상의 진동수까지 연결 공유하여 공명과 증폭에 아주 중요합니다.
●원격참여자는 현장참여자의 모임에 의식을 집중하여 진행하면 큰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자세/호흡/이완/집중 등은 평소 잘하는 자기만의 방식으로 하면 되고
●취향에 따라 향, 음향 등을 활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타사항]
■시문학 낭송 모임
11월부터 월1회 자작시 낭송 모임을 통해 시를 통한 명상과 교류 친목 등 예정
(참여 의사 있는 분들은 문자로 미리 의사 표현 바랍니다)
■서예 명상 모임
서예 모임을 제의해주신 분이 있으나 서예는 깊은 명상에 도움 되지만
전문 지도교습이 필요한 분야이기에 최소 3-4분의 인원이 될 때 추진 예정
(사전 참여 의사 표현 필요)
신문명연합
첫댓글 고맙습니다
알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함께 합니다.()
멀리 있어 현장에는 못가지만 마음으로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