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워의 최창민 기자라는 분의 글을 보면서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절대로 그 분이나 호남 분들을 공격하거나 욕할 의도는 전혀 없습니다. 하지만 이번의 호남 사람들이 주축이된 신문인
뉴스 파워가 큰믿음교회 변승우 목사님을 공격하는 것은 매우 정치적인 것 또는 좌파적인 것임을 짐작하게 됩니다.
특별히 변승우 목사님이 친북 노선을 걷고 있는 민노당과 민주당을 욕하는 것을 매우 못마땅해 하는 것 같습니다.
아래의 글을 쓴 최창민 기자는 조선대 출신으로 김대중 전 통령의 강연회를 따라다니며 취재를 하던 사람이었습니다.
그리고 뉴스 파워를 만드는 분들의 다수가 호남분들이었습니다.
기독교 신문사로 한국교회의 나침반을 자처하는 신문이지만 그들에게 이런 질문을 던지고 싶습니다.
당신들 마음속의 진정한 주인은 누구입니까?
예수님이 맞습니까?
당신들의 마음속의 진짜 구원자는 누구입니까?
예수님이 맞습니까?
혹시나 가끔 '4대 종단'이라며 언론에 나오는 사이비 좌파 목사들과 뉴스 파워는
무슨 관계인가요?
.
최창민 기자! 나도 ccc출신인데, 참 부끄럽습니다!
광주의 어느 우익교사가 쓴글을 읽은적이 있습니다. 호남에 우익은 없는가?라고요 한탄하는 글이었습니다. 최근 모임에서 어느사람이 이명박누가 찍었어?라고 말하더군요 그래서 내가 찍었다고 했더니 호남사람들 주축으로 저를 왕따시키더군요 계속 시빗조로 나와서 왜 그런가 했더니 제가말한것 때문이었습니다. 처음 이명박 누가찍었어라고 한사람도 이명박찍은 사람이었습니다. 분위기상 타협하고 비굴하게 살아가는것이 오늘날의 보통사람들 입니다. 지금한국에서는 좌파쪽으로 살아가는것이 편한세상이 되었습니다.
광주나 전라도 쪽이 그리 심각 한가요? 휴~~~ 정말 마음 다잡고 주님께 간구 하겠습니다.
아휴...일방적으로 자기 시각갖고 사실 왜곡하면서 쓰는 기사 아주 넌덜머리가 납니다. 다 알면서 왜그래요? 뒷다마를 기사로 합니까? 사실을 쓰는게 어떤건지 몰라서 같은물 기업에 취업한건가?
예수님만이 구원자이십니다 김대중은 호남을 이용하여 자신을치부한자 일뿐입니다
주님,,,최창민기자의 심령에 역사하소서.강타하소서.....그가 회개하게 하소서..
악의적인 기사의 배후에 역사하는 적그리스도의 영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잠잠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