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구매 및 매장 방문 구매시 주의 사항
1. 특별하게 넘 싸게 공지 한 후 실제 살려고 하면
-- 요금 4만원 이상 사용하시면 월만원식 요금에서 할인해주고 .... 하믄서 자신만 되는것 처럼판매하는곳 ---- 판매가는 저렴하게 밑밥 던지고 고객이 물면 --- 판매가는 올라가면서 -- 이요금제를 사용하면 할인 받는다 라고 장난치는 판매자 --- 할부 정상가 또는 30만원불러놓고 이 요금제 쓸라믄 50만원은 주셔야 왜 : 당신 쓰는 요금이 월 4만원 이상이믄 월1만원 씩 할인받으니, 24개월이면 24만원 절감이라는둥 쩝쩝 열란다.... 그냥 개통하고 1개월 후 kt알뜰요금제로 가입만 하믄 다 뎁니다.
2. 할부정가 셋팅 시키고, 080 별정 사업자 요금으로 pin꼽아(단말기 가격만큼 한꺼번에 요금)생색내는 판매자 --- 이 요금은 정상이나. 운영 업체가 부실시 하나도 못쓰게 되는것임.... 올 해초까지 유행 했던 무료통화 상품권과 같은 상품이 pin입니다. 주의 하세요 -- 지금도 옥션등에서 하고 있습니다. 특히 할부 정상으로 판매 하고 할부가 만큼 통화요금이라고 넣어 줌니다. 하지만 10초당30원에서 50원 정도이며, 여러명이 사용하면 연결이 잘 안되면 특히 분당과금하는 아이들도 있어 천불납니다.
3. 이제는 pin을 칩에다 넣어서 까지 유통 합니다.
--- 2.3.은 모두 실제 080을 서비스하는 업체의 자본력, 서버 용량등을 알아 보고 사용해야 하나, 고객들은 알수가 전혀 없음. 또한 통화 품질이 개판이어도 법적으로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으면, 고객은 고소해도 소용 없어요....
4.대리운전 회사에서 장사를 한다 --- 이제 눈치들을 까서 어렵겠지요.. 인터넷이나 매장에서...저렴히
해결책
1.모든 pda는 개통 후 바로 114로 처음 판매 조건과 개통 내용이 일치 하는지 확인 하세요....
2.또한 넘 저렴하게 파는 물건은 2,3번 확인하시고, 그들 또한 남아야 장난 치지 안치요 하여 차라리 얼마에 줄수 있는지 미리 요청하세요.
3.나만의 요금제, 우리만 있어요등 요금제로 할인 받는다는 상술은 거짓입니다. 단말기를 싸게 구입하고 114로 요금제 변경을 하세요 --- 대한 민국 국민은 모두다 됩니다.왜 통신사의 상품이니까요 ---- kt의 알뜰 요금제 + 핌240 ,, skt 는 음성 요금제 + net1000 or net2000 요정도면 일 하시는데 전혀 지장 없음..
4. 할부시 무료통화 한꺼번에 30만원 이상 셋팅시, 그에 대한 합당한 계약을 별도 작성한다.
왜 처음에는 통화품질에 문제가 없으나, 여러사람이 사용하기 시작하면, 운영회사에서 서버증설을 하지않아서 통화가 잘 안됩니다. 왜 돈 드니까.ㅎㅎㅎㅎㅎ
그리고 일반 판매점에서는 단지 별정 업체로 부터 약 30%정도에 요금을 사서 고객님들께 연결만 하기 때문에 통화량이 많은지 어떤 문제가 있는지 알수 없고 고객님들을 보호할수 있는 법적인 장치기 전혀 없습니다. 왜 이렇게 잘 아느냐구요 저도 작년에 통화 상품권을 유통 하다가 아니다 십어 접없슴당... 하여 크레임 처리 과정에서 우리 정통부법이 고개편이 아니란것을 알고 이글을 남깁니다.
암튼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리고 요, 우리쪽으로도 많이 놀러 오세요..
나쁜 인간들도 많지만 , 따뜻한 사람들도 많이 있으니깐요. 그들에게 히망을 .....
초겨울 입니다. 건강하셔서 많은 수입... 아시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혹 피해를 경험하신 분이나, pda를 앞으로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문의 주세요
성실히 알려 드릴께요.
e-mail : call114@empal.com
까페 : http://www.cafe.daum.net/motizens 로 문의 주세요
hp: 010.4275.6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