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92...오바마 또 뉴스에 ...

작성자:kimi작성시간:01:55 조회수:1,656
댓글49
예상했던대로 오바마 뉴스 계속 뜨기 시작하네요.
이번 뉴스는 2012년 선거자금으로
중공에서 보낸 3만불을 받았다는 뉴스네요.
법정에서 그동안 있었던 파일을 모두 폭로했네요.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증언석에 섰네요.
참고 디카프리오는 화잇햇이랍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오바마와 클린튼 잡기위한
뉴스가 계속 나올거같습니다.
아래링크 참고바랍니다.
https://twitter.com/farmgirlcarrie/status/1643645532517314561?s=58&t=rG3mwstH1syLHxogelAKPw
트위터에서 즐기는 Carrie ❤️ America
twitter.com
댓글알림 설정댓글
댓글 전체보기댓글 전체보기
답댓글똑순이09:49New메뉴
영화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월요일 연방 재판에서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저명한 90년대 랩 아티스트를 통해 말레이시아 금융가가 수천만 달러를 퍼널링하는 자금 조달 계획의 세부 사항을 밝히려고 합니다.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의 2012년 재선 캠페인에 기부한 것.
New York Post에 따르면 DiCaprio는 대화 중에 DiCaprio에게 한 번 오바마의 대선 캠페인에 기여하겠다고 제안한 것으로 보이는 말레이시아 금융가인 Jho Low와 파티를 했다고 말했기 때문에 사가에 참여했습니다.
DiCapri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어떤 정당을 지지하는지에 대한 일상적인 대화였습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 또는 자신과 한 그룹이 민주당에 상당한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나는 '와우, 돈이 많구나.'라고 말했습니다.”
답댓글똑순이09:55New메뉴
@똑순이The Fugees의 설립자인 Prakazrel "Pras" Michel은 외국인이 미국 캠페인에 기부할 수 없기 때문에 Obama의 재선 입찰에 자금을 투입하기 위해 Low에 의해 채용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Michel이 중국 정부를 대신하여 정부에 로비하기 위해 "수천만 달러"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많은 돈이 도난당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Low는 현재 로이터에 따라 말레이시아의 국영 투자 기금인 1MDB에서 45억 달러를 횡령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로우는 디카프리오의 2013년 히트작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의 제작비를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DiCaprio와 Low는 분명히 몇 년 동안 우정을 유지했으며 배우는 Low가 Abu Dhabi 및 말레이시아와 관련이 있는 중요한 사업가라는 것을 분명히 이해했습니다.
답댓글똑순이09:55New메뉴
@똑순이The Post에 따르면 검찰은 Michel이 해외 계좌에서 2,000만 달러 이상을 받은 후 2012년 6월부터 11월까지 20명의 "빨대 기증자"에게 전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기부자들은 자금이 Low로 다시 추적되지 않도록 자신의 이름으로 Obama 캠페인에 기부한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Utusan Malaysia에 따르면 탄 스리 압둘 하미드 바도르(Tan Sri Abdul Hamid Bador) 경찰청장(Inspector-General of Police, IGP)은 도망자 금융가가 현재 마카오에 숨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IGP는 또한 Jho Low와 그의 가족이 홍콩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는 모습이 목격되었으며 중국 정부가 이들을 보호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Jho Low를 말레이시아로 다시 데려오려는 지속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말레이시아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이 없었습니다. 조 로우는 마카오 입국 전 태국에 거주하다가 14대 총선 결과 발표 후 인근 주로 도피한 것으로 전해졌다.
답댓글똑순이09:56New메뉴
@똑순이Michel은 Low를 지원한 대가로 7천만 달러를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 결과 Fugees 예술가는 현재 보고서에 따라 오바마와 트럼프 행정부에 영향을 미치려 시도한 11건의 범죄 혐의에 직면해 있습니다. 검찰은 또한 아티스트가 로우에 대한 트럼프의 수사를 방해하려 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7391...오바마 뉴스가 갑자기 떴네요.

작성자:kimi작성시간:00:57 조회수:1,708
댓글50
트럼프 대통령 체포건에 이어
그동안 조용하던 오바마가 갑자기 뉴스에 뜨네요.
케냐로 오바마가 이사가려 하는데
케냐에서 받아주지 않았다는 뉴스입니다.
케냐는 이미 자유국이되었고 오바마가 어떤놈이란걸
잘알고 있는데 받아줄리 만무지요.
누가 이뉴스를 낸걸까요?
화잇햇?
그렇다면 다음 뉴스는 오바마는
케냐에서 태어났고 그럼에도 받아주지않았다는
뉴스가 뒤를 이을까요?
그렇습니다.
오바마는 케냐 태생입니다.
오바마 체포건이 뉴스를 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놈이 잡히는 꼴을 봐야 채한게 넘어갈거같습니다.
GOD WINS!
댓글알림 설정댓글
똑순이
이것은 케냐의 주요 등록 기관 해안 지방의 사무실에서 오바마의 "출생 등록 인증 사본"입니다.
생년월일 및 출생지
1961년 8월 4일 몸바스 해안종합병원
of Births, Deaths, and Marriages for the Coast Province of Kenys는 위의 내용이 이 주의 출생 등록부에 기록된 항목의 실제 사본임을 증명합니다. 책 40 5733-
1961년 8월 4일 본인의 자필 직인 하에 제공됨
켄타 공화국 해안 지방 주 등록 기관 사무소
부국장.
https://t.me/miniQ_starship42/38808?single
첫댓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