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시작이라서 출근도 안 해서 한가롭고, 1년에 약 240 거래일 중에서 단 얼마만이라도 주식에서 멀어지고 싶어서 이번주는 매매는 일절 안 하고, 각종 리포트도 전혀 안 보고, 주식 관련 뉴스도 안 보려고 합니다. 내년 1월 2일 개장하는 날가지는 주식에는 전혀 신경 쓰지 않으려고 합니다.
다만, 카페지기라서 카페에 방문하지 않을 수는 없고, 외국인/기관 수급 현황이나 올리고, 주식과는 상관 없는 스크랩 글만 올리고 있습니다. 제가 다른 카페에서도 다른 닉네임으로 활동중인데 그 카페에서도 이번주부터는 전혀 아무 것도 안 하고 있습니다.
주식에 대해 신경을 쓰지 않으니까 여유도 생기고 좋은데, 카페는 마냥 놔 두고 있으니까 점점 황폐화가 시작되고 있군요. 안타까운 마음은 있지만, 이번 주만 쉬고 새해가 되는 다음 주부터는 치열하게 주식장을 지켜볼 것입니다.
여기서 치열하게 한다는 것은 하루종일 단타 치고 울트라 스캘핑을 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두눈 부릅 뜨고 시장의 흐름이 어떻게 변하고, 힘의 균형 축이 어떻게 되는지를 보겠다는 것입니다.
하여튼, 휴식을 취하고 다음 주에 돌아가서 열심히 활동할 것이니까 잠시만 기다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찬란한 키스> 게시판에서 진행되는 종목들은 지금은 대응할 필요가 없으니 그냥 홀딩하면 됩니다. 사실, 이 이야기를 하려고 글을 쓴 것입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셀프 휴가 잘 보내세요~ㅎ
지는 셀프 주유 전문이유^^
멋진 셀프휴가 보내세요~~
휴식 잘취하시고 새해에 뵈어요
굿.
잘 쉬어야 또 열일 할 수 있죠 ㅎㅎ
휴가 즐겁게 보내시고 충전 많이 하셔서 좋은 기운 불어 넣어 주세요~~~^^
쉬는 것도 투자죠..ㅎ
쉼!
글을 이제봤습니다
단 몇일이라도 멍때리고
쉬는것도 참 좋다던군요
잘 쉬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휴가 잘 보내고 오셔요 ^^
휴가 잘 보내세요~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럼 새해에는 더 복 많이많이 받으셔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휴가 잘 보내고 오세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편히 쉬시고 돌아오셔요 새해 복 마니 받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