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30129n00051?mid=e0102 (기사링크)
(본문) 양동근은 오랫동안 교제해 온 일반인 여성과 올 상반기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다. 예비 신부는 이미 임신 중으로, 병원을 다니며 태교에 힘쓰고 있는 상태다.
양동근을 잘 아는 지인은 28일 eNEWS에 "양동근이 조만간 결혼할 예정"이라며 "아직 예식장 등 정해진 것은 없지만 영화 '응징자' 촬영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결혼 날짜를 잡고 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양동근이 결혼에 대한 확고한 생각을 가진 이유는 오랫동안 자신의 곁을 지켜준 여자 친구에 대한 믿음 때문이다. 때마침 여자 친구가 새 생명을 잉태하는 경사까지 겹치면서 양동근과 예비 신부는 기쁜 마음으로 혼인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양동근은 현재 두 친구의 질긴 악연을 다룬 영화 '응징자'를 촬영 중이다. '응징자'는 고교시절 창석(양동근)으로부터 집단 따돌림을 당한 준석(주상욱)이 15년 후 자신이 받았던 고통을 그대로 재현한다는 스토리의 하드코어 액션 스릴러다.
한편 1987년 KBS 송년특집극 '탑리'로 연예게 입문한 양동근은 그간 '회전목마', '서울 뚝배기', '학교', '광끼', '뉴 논스톱', '네 멋대로 해라', 'Dr. 깽', '아이엠 샘' 등의 드라마와 '짱', '와일드 카드', '바람의 파이터', '그랑프리', '퍼펙트 게임' 등의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파 배우로 성장했다. 가수로서도 꾸준히 음반을 내며 노래와 연기,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연예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김지연 기자 butthegirl@enews24.net
------------------------------------------------------------------------------------------------------------------
제가 네멋까페에 가장 먼저 알리는 걸까요?
결혼한답니다.
나의 복수. 우리의 복수였던 양동근이~
한때 이상형 비스무레(?) 이기도 했는데....ㅎ
암튼 기쁘게 축하축하!!!
함께 축하해요~^^
첫댓글 얼마전 반창꼬나오는거보고 깜놀했는데.. 결혼도 깜놀하게 하는군요.
와 그 수줍어 하던 동근씨가 결혼한다니 ........... 난 언제 갈려나 방년 삼십칠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