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대표님들 중,
조금 더 합리적이고 괜찮은 사무공간을
찾으시는 분들도 정말 많습니다.
사실, 쇼핑몰의 경우 온라인 위주의
업무가 많다 보니, 사무실의 위치나
사무실의 구조 보다, 온라인 업무를
하기 원활하고 특히 택배업무에 좀 더
맞춤화된 업무 환경이 중요할텐데요,
오늘은, 쇼핑몰소호사무실 중에서도
합리적인 임대료에 최신시설,
그리고 쇼핑몰 업무에 적합한 환경을
갖춘 패스워크를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쇼핑몰소호사무실에 관심있으신
대표님들이라면, 이 포스팅을 통해
좋은 오피스 정보를 알아가 보세요!
쇼핑몰오피스를 대여하고싶으신 대표님들,
가장 중요한 것은 규모와 임대료일것입니다.
쇼핑몰오피스 패스워크는 다양한 업무 공간을
대여하고 있으며, 임대상품 역시 다양합니다.
1인실부터 2인실, 3인실, 4인실까지
각 업체 규모에 맞추어 임대가 가능하며,
1년씩 임대를 해야하는 일반사무실과 달리
최소 1개월단위부터 임대가 가능하여
큰 부담도 없습니다.
게다가 처음에는 목돈이 들어가는
보증금 역시 쇼핑몰오피스 패스워크에서는
필요하지 않은 부분이기 때문에
보증금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죠.
게다가 위치적으로도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에서 단 2분거리에
위치 해 있어, 접근성 역시 굉장히
용이합니다.
그리고 업무적으로 완벽하도록
시설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우선 온라인쇼핑몰 업무를 할 때
가장 중요한 통신장비가 패스워크는
이중화 되어 있어, 하나의 장비에서
오류가 생기더라도 업무에 전혀 지장이
없도록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공용PC와 복합기 등
업무에 필요한 사무장비들도 잘 마련이
되어 있으며
사무실공간은 아마도 광진구 내에
위치한 쇼핑몰오피스 중에서는
제일 큰 급의 규모를 자랑할 것 입니다.
사실, 1인오피스나 소규모오피스의 경우
넓은 사무공간을 기대하긴 어렵지만,
패스워크의 경우 비용대비 넓은 공간과
각 사무실마다 창문이 달려 있어,
탁 트인 공간감도 느껴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요즘과 같이 코로나로 인해
환기가 중요한 시대라면, 사무실 내에
창문은 필수라고 할 수 있죠.
패스워크는 대표님들이 업무에
완벽하게 열중할 수 있도록
최적의 업무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매우 매우 저렴한 임대료에요!
쇼핑몰사무실임대를 알아보실 때에는,
쇼핑몰업무에 특화되어 있는 환경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쇼핑몰사무실임대를 하고자 알아보신다면
일반사무실임대와 쇼핑몰사무실임대를
두고 많은 고민을 하게 되실 것 입니다.
쇼핑몰의 경우 주로 택배업무가 많다보니,
택배업무가 원활할 수 있도록 마련된
업무 공간이 필요하기도 하고,
또한 택배비용을 세이브할 수 있는
시스템 역시 중요한데요,
패스워크는 이 두가지 모두를
갖추고 있답니다.
그래서 쇼핑몰대표님들에게
정말 큰 매리트를 주고 있죠.
패스워크는 택배업무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따로 택배집하장이 마련되어있고
택배집하장에서는 택배를 쌓아둘 수 있도록
넉넉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택배집하장이 있기 때문에 보다
원활하게 택배 업무를 할 수 있죠.
그리고 택배비 역시 CJ택배사와의
재휴를 통해서 정가 대비 반값에
택배이용을 할 수 있게 되는데요
택배를 많이 보내면 보낼 수록
세이브된 비용은 커지기 때문에
월 200건 가까이 택배를 보내는
대표님들이라면 거의 사무실임대비용만큼의
택배비 세이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쇼핑몰업무를 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 있으니
꼭 기억하시고, 쇼핑몰사무실임대 시
중요한 부분으로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 뿐만 아니라 쇼핑몰업무에 있어
판매하는 제품의 전문적인 이미지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죠.
제품의 이미지를 얻기 위하여
스튜디오를 대여하고, 제품이미지
촬영을 하는 분들도 굉장히 많죠.
이 때 들어가는 비용 역시
매우 부담스러운 수준입니다.
하지만, 패스워크에서는
스튜디오를 따로 운영하고 있어
무료로 대표님들의 제품을
언제든지 촬영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대표님들에게
스튜디오가 존재한다는것은 업무에 있어
굉장히 큰 매리트가 될 것 입니다.
그 외에도 넓은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고,
82인치의 전자칠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쇼핑몰 업무를 하다보면 아이디어 회의나
각종 회의들이 필요할 때가 있죠.
그리고 혹시나 투자자등 중요한
회의를 진행할 때에도 공유오피스에서
업무를 하게 된다면, 빈 공간에서
회의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패스워크는 따로 넓은 공간의
회의룸이 마련되어 있어
보다 수준높은 회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82인치의 전자칠판 역시
디지털화된 PT를 하면서
회의를 이끌어나갈 수 있죠.
이러한 시설들을 임대하시는 대표님들은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업무를 하다보면, 쉬어가는 공간,
휴식의 공간도 매우 중요한 부분이죠.
패스워크는 카페테리아를 운영하여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머신,
정수기등이 마련되어 있어
언제라도 티타임을 즐길 수 있고,
옥상에는 전용테라스도 있어
언제든지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같은 건물 내에
위치한 뷰티샵에서 월 20만원
상당의 피부관리와 네일아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스페셜한 혜택까지 볼 수 있는데요
여태까지 쇼핑몰업무에 필요한
사무실임대를 하시려는 분들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패스워크에 문의 해주세요!
합리적인 임대료 그리고 최상의
업무공간을 임대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카페 게시글
교육/학원
쇼핑몰소호사무실 오피스 임대 좋은곳
아마도
추천 0
조회 41
21.12.23 21:20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