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al, 입소문 마케팅』 실행 방안과 응용 사례
고객에게 녹아들어갈 수 있는 사회적 네트워크 활용의 결정판!!
시장이 변하고 고객이 변하고 경쟁사의 마케팅전략도 급변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영 불확실성 시대에
『어떻게 하면 귀사의 브랜드가 (Buzz Effect)를 쉽게 유발시켜 세일즈·광고· 홍보에 폭발력을 가져올 것인가?』가
마케팅 핵심 요인으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녹아들어갈 수 있는 스토리 텔링과 사회적 네트워크 활용에 의한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통하여
버즈·바이럴마케팅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특별세미나를 본 연구원에서 개최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그 동안 호의와 성원에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제목 : 『Viral, 임소문 마케팅』실행 방안과 응용 사례
- 일시 : 2008. 10. 15(수) 오후 13:30 ~ 17:30
- 장소 : 한국기술센터 16층 국제회의실 (선릉역 5번 출구 300m)
※ 프로그램 안내
Section 1 - 상상초월, 톡톡 튀는 아이디어 바이럴 마케팅의 전략 및 사례 : 김두환((주)퍼니온 대표이사)
① 바이럴 마케팅이란?
② 바이럴 마케팅의 종류
③ 바이럴 마케팅의 전략
④ 바이럴 마케팅의 사례
Section 2 - 바이럴 마케팅 전략 및 사례 : 권오철(브릿지래보러토리 본부장)
① 바이럴 마케팅의 의미
② 사례 중심의 바이럴 마케팅
③ 바이럴 마케팅의 효과측정
④ 바이럴 마케팅의 발전 방향성
Section 3 - 바이럴 마케팅을 위한 마케팅 채널 활용 전략 : 모정혁((주)엠포스 전략사업팀 팀장)
① 마케팅 채널의 변화
- 검색 영역 vs 비검색영역 마케팅 채널의 특징
- 비지니스 목적에 따른 마케팅 채널의 특징과 변화
② 바이럴 마케팅의 전략
- 성공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위한 핵심 전략
- 바이럴마케팅 주요 사례
※ 기타사항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http://www.kmarketing.or.kr
- 접수 문의처
: 마케팅 교육팀 이상호 연구원 (02-2215-6986 dfforever@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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