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속에 축적된 그래핀은 주파수음악에 반응을 하므로 몸속에 흩어져있던 그래핀이 뭉치게되면 우리의 몸 어디를 공격할지 알수 없습니다. 이미 흰신과 캠트레일 GMO음식등 으로 우리는 많이 오염 되었을겁니다… 그들이 5G와 같은 특정주파수를 올리면 그래핀은 우리의 몸안에서 움직일겁니다..그뒤는 누구도 알수 없습니다..뇌출혈로 쓰러질지 좀비로 죽을지… 지금 몸에 이상이 없더라도 미접종자라고 하더라도 안심 할수 없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일반물로 야채나 과일을 씻을때와 호타테파우더(가리비껍질파우더)를 넣어서 씻을때의 차이입니다. 제가 직접 찍은사진들이구요. 보시다시피 맹물로 씻을때는 너무 깨끗해서 바로 먹어도 될것 같지만 호타테파우더를 넣으면 노란색이나 기름이 나옵니다. 저는 이가루를 일본친구의 권유로 8년째 쓰고 있고 제가 보는 다른 카페에도 올려두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계실거에요.왜냐면 호타테 파우더는 안타깝게도 한국에서는 팔지 않기 때문에 써본적이 거의 없으실테니까요. 베이킹 파우더도 같은 효과가 있는지는 써보지 않아서 모릅니다.
다만 지난 3~4년동안 토마토를 씻을때마다 노란물이 나왔습니다. 캠트레일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대체 무엇을 뿌리고 다니는건지…거의 매일 보았습니다. 혹시 다른 지역 토마토는 다르지 않을까하여 다양한 지역의 토마토를 씻어보았습니다만 토마토는99%저런 노란물이 나옵니다.그외 가지 오이 사과 복숭아등등 ~ 친구가 무농약으로 재배한 토마토를 씻었을때도 그랬습니다.
물로 여러번 씻으면 정말 농약 성분이 없어질까요? 저는 이제 그말은 믿을수가 없습니다. 모든것에 우연은 없다고 합니다. 제가 이카페를 계속 보고 있었지만 이정보를 알려주시는 분은 계시질않더군요. 모든 야채가 노란물이 나오는건 아닙니다만 노랗지 않을경우는 기름이 많이 떴습니다. 전혀 이상없는듯한 야채들도 있구요. 비닐하우스 야채들은 색이 나오지 않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이미 우리가 먹은 많은 것들때문에 우리 몸도 장담할수없지만 지금이라도 야채를 씻으실때는 맹물로만 씻지 마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모두 잘 극복해내시길 기도 할게요.
개인적으론 호타테 파우더가 더 위험하지 않을까 염려됩니다. 왜냐구요? 일본에서 가리비 많이 생산되고 우리나라에도 무방비로 들어옵니다. 일본 가리비는 방사능에 오염이 되었다고 봐야합니다. 그리고 위 사진중에 진하게 물이 우러나온 것은 삼투압의 영향으로 과일의 영양이 밖으로 침출된 걸로 보입니다. 호타테 파우더 쓰고 싶으면 일본산 가리비로 만든 제품은 피해야 겠지요.
삼투압현상이요? 제가 8년째 쓰고 있는데 어째서 그전에는 한번도 보지못한 노란색이 최근 몇년새에 보이는걸까요. 제가 예전에 자동차 뒷유리에 묻은 가루를 걷어내서 자석으로 실험하는걸 보았는데 그때도 같은 노란색이었습니다. 황사라고 말하는 분도 꽃가루라고 말하는 분도 있으실수 있지만 문제는 무언가가 자석에 붙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토마토 오이 가지 복숭아 사과등 많은것들을 씻어봤습니다. 어째서 노란색만 나오는걸까요? 일본 방사능이 두려울수도 있지만 바닷물은 고인물이 아닙니다. 일본 바다만 아니면 안전할까요? 일본 제품이라 직구를 하더라도 두배로 비싸서 저도 한국제품을 찾아봤는데 한국에서 개인적으로 호타테 가루를 만들어서 파는분의 블로그를 본적이 있습니다. 그분도 개인적으로 파는거라 그분께 문의를 해보시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트통러버후쿠시마원전 에서 방출되는 세슘은 반감기가 400년이나 되니 일본은 죽은 땅이나 마찬가지지요. 400년동안 일본에서는 방사능에 피폭이 된다는 말이지요. 일제를 쓰지 않는 이유입니다. 일본 근해 방사능 오염정도를 굥이전에는 그 심각성을 종종 올리던데 굥이후는 아에 문을 열어졌혔으니 판단은 각자가 할일이겠지요.
@삼성조일본에 살고 있습니다.어쩔수 없이 저는 일본산을 많이 먹고 산답니다. 그런데 일본은 장수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87세의 할머님도 수영강사를 하고 계시고 주위에 100세 전후로 아주 많이 계십니다. 재작년인가 일본최장수 할머님이 119세로 세상을 떠나셨지요. 일본은 세계장수국가2위입니다. 일본에는 악재가 겹치고 불안한 일들이 늘 있고 방사능도 두려움중의 하나지만 살사람은 살고 죽을사람은 죽는다는겁니다. 먹는 음식도 중요하지만 마음의 평화를 찾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본에 와본적도 없는 젊고 착한 제 친구는 ㅈㅅ후암에 걸렸습니다. 일본에대한 두려움 반일감정 다 이해합니다.그런데 그것도 그들의 계획이라는걸 아셨음 합니다.싸우고 질투하고 시기하고 슬프고 이런 감정들이 우리의 낮은 진동수를 내게 하고 그에너지로 연명하는 그들이니까요.우리는 하나입니다.우리의 의식이 깨어나 하나가 되는걸 가장 두려워 하는거죠.님께 이블로그의 글들을 추천하고 싶네요. 우리모두에게는 자유 의지가 있으니 아무것도 강요하지는 않습니다만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될것같아 추천드립니다.
@삼성조님을 위해 국내에서 직접 만드시는 분의 블로그를 찾아보았습니다.도움이 되면 좋겠네요.아참 그리고 제가 삼투압이 아닌걸 확신 하는 이유는 정말 심할때에는 손바닥 마저 노랗게 물들은 적이 있기 때문이에요. 노란카레 가루를 만진거 처럼요.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지금도 구입이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첫댓글
식품에는 거의다 들어있을텐데 암담합니다 길들여진입맛을 어찌끊어내야할지
최대한 올가닉을 드시길 추천드립니다만 씻는것을 더 신경 쓰시길 바랍니다.올가닉 티백에서도 자석에 붙는 성분이 나왔으니…
고맙습니다.
https://m.blog.naver.com/gogonyo/220810764561
저말고도 호타테 파우더 쓰고 계신분이 상세히 설명을 잘 적어 놓으셔서 공유합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구매는 어디서 하나요?
@어린양 한국 제품은 개인적으로 만들어 파시는분의 블로그를 본적은 있는데 시중에는 없는걸로 알아요.해외 직구로 가능한데 가격이 현지에 비해 워낙 비싸니 직구중에서도 비싸지 않은 사이트를 찾으셔서 구매하시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는 라쿠텐에서 구입합니다.
개인적으론 호타테 파우더가 더 위험하지 않을까 염려됩니다.
왜냐구요? 일본에서 가리비 많이 생산되고 우리나라에도 무방비로 들어옵니다.
일본 가리비는 방사능에 오염이 되었다고 봐야합니다.
그리고 위 사진중에 진하게 물이 우러나온 것은 삼투압의 영향으로 과일의 영양이 밖으로 침출된 걸로 보입니다.
호타테 파우더 쓰고 싶으면 일본산 가리비로 만든 제품은 피해야 겠지요.
삼투압현상이요? 제가 8년째 쓰고 있는데 어째서 그전에는 한번도 보지못한 노란색이 최근 몇년새에 보이는걸까요.
제가 예전에 자동차 뒷유리에 묻은 가루를 걷어내서 자석으로 실험하는걸 보았는데 그때도 같은 노란색이었습니다. 황사라고 말하는 분도 꽃가루라고 말하는 분도 있으실수 있지만 문제는 무언가가 자석에 붙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토마토 오이 가지 복숭아 사과등 많은것들을 씻어봤습니다. 어째서 노란색만 나오는걸까요? 일본 방사능이 두려울수도 있지만 바닷물은 고인물이 아닙니다. 일본 바다만 아니면 안전할까요? 일본 제품이라 직구를 하더라도 두배로 비싸서 저도 한국제품을 찾아봤는데 한국에서 개인적으로 호타테 가루를 만들어서 파는분의 블로그를 본적이 있습니다. 그분도 개인적으로 파는거라 그분께 문의를 해보시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트통러버 후쿠시마원전 에서 방출되는 세슘은 반감기가 400년이나 되니 일본은 죽은 땅이나 마찬가지지요.
400년동안 일본에서는 방사능에 피폭이 된다는 말이지요.
일제를 쓰지 않는 이유입니다.
일본 근해 방사능 오염정도를 굥이전에는 그 심각성을 종종 올리던데 굥이후는 아에 문을 열어졌혔으니 판단은 각자가 할일이겠지요.
@삼성조 일본에 살고 있습니다.어쩔수 없이 저는 일본산을 많이 먹고 산답니다. 그런데 일본은 장수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87세의 할머님도 수영강사를 하고 계시고 주위에 100세 전후로 아주 많이 계십니다. 재작년인가 일본최장수 할머님이 119세로 세상을 떠나셨지요. 일본은 세계장수국가2위입니다. 일본에는 악재가 겹치고 불안한 일들이 늘 있고 방사능도 두려움중의 하나지만 살사람은 살고 죽을사람은 죽는다는겁니다. 먹는 음식도 중요하지만 마음의 평화를 찾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본에 와본적도 없는 젊고 착한 제 친구는 ㅈㅅ후암에 걸렸습니다. 일본에대한 두려움 반일감정 다 이해합니다.그런데 그것도 그들의 계획이라는걸 아셨음 합니다.싸우고 질투하고 시기하고 슬프고 이런 감정들이 우리의 낮은 진동수를 내게 하고 그에너지로 연명하는 그들이니까요.우리는 하나입니다.우리의 의식이 깨어나 하나가 되는걸 가장 두려워 하는거죠.님께 이블로그의 글들을 추천하고 싶네요. 우리모두에게는 자유 의지가 있으니 아무것도 강요하지는 않습니다만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될것같아 추천드립니다.
https://m.blog.naver.com/ask5552000/222544260347
@삼성조 님을 위해 국내에서 직접 만드시는 분의 블로그를 찾아보았습니다.도움이 되면 좋겠네요.아참 그리고 제가 삼투압이 아닌걸 확신 하는 이유는 정말 심할때에는 손바닥 마저 노랗게 물들은 적이 있기 때문이에요. 노란카레 가루를 만진거 처럼요.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지금도 구입이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https://m.blog.naver.com/jesus3280/221098838942
칼슘파우더라고 과일 채소 세척제도 있어여 저렇게 녹색으로 나와여
제가 쓰는거 쿠팡 링크 걸어드릴께여
자연그램 칼슘파우더 과일 채소 야채 세척세제 세트
https://link.coupang.com/a/bpLIHp
많은분들께 도움이 되겠네요.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얼마 전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국내산 굴껍질로 만든 '담금'이라는 야채과일 세척제를 팔았는데.. 가리비 껍질이나 굴껍질이나 같은 성분 일 것 같네요~ 써보진 않았습니다만~~
트통러버 님의 좋은 건강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가 있으면 언제든지 올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