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츄레라매니아/ASIAN TRUCKERS
 
 
 
카페 게시글
 질 문 & 답 변 영업용 번호판 언제 풀릴까요?
베스킨라빈스 추천 0 조회 437 07.06.25 10:42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6.25 22:42

    첫댓글 글쎄요 정부에서하는일리라..... 올연말에 풀린다는 말도 있던데??? 제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내년 후반은 되봐야 알것같은데 이업을 계속하실거면 안풀리는게 더나을텐데요 처음이 힘들어서 그렇지.....지금도 차가 넘만거든요

  • 07.06.26 00:08

    저두 얼마전 91년식 91a 번호 100% 포함해서~ 1700에 삿슴미다~ 첨에 살땐 비싼 감은 있지만 앞으로 계속 이 일을 하실거라면 번호는 안풀리는게 나은듯 합니다. 번호가 풀려버리면 너도나도 이쪽으로 뛰어들거고... 운송요율문제나 일거리 줄어드는것은 말할 필요도 없겠죠~ 전 이왕산거 번호 안풀리기를 오히려 기대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요즘 메이커넘버(새차살때 영업사원들이 구해주는 100% 넘버) 1300까지 부르더군요!!

  • 07.06.26 03:13

    번호판가격 내년은 되야 내리지 않을까하고 생각되네요 줏어들은 이야기인데 올 들어 갑자기 번호반 가격이 급상승한 요인중에 구형번호판을 올해 안에 신형(까만색)으로 의무적으로 교체해야만 하는데 여기서 대포차들이 번호판 교체를 할수없어 구입을 하게되어 올들어 수효가 비정상적으로 많아진게 큰이유중 하나라더군요 아무래도 의무교체기간이 끝난 내년쯤이면 다시 내리지 않을까 하는데 것두 내년 되봐야 알겠죠....

  • 07.06.26 03:43

    풀릴것같지 안습니다. 요즘 들리는 소문에 대선 앞두고 풀어 줄거라고 말들이 많으신데 넘버값 내릴일은 없을 겁니다. 아마도 더오를겁니다. 그리고 물동량이 없는데 풀어 주기라도 하면 지금 일하시는 분들 까지 같이 죽는 경우가 생깁니다. 만일 하실거면 부담되시더라도 돈을 좀 들이시는게 나을것 같군요..

  • 07.06.26 17:45

    번호판 내년 초쯤에 풀릴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전에 개별풀어달라고 해서 풀어주고난 후에 개별등록대수가 200대도 되지않는다고 하더군요. 조만간 풀려야 하죠.. 그리고 차량이 많고 적고한것이 큰문제가 아니라 국민들(구르마기사분들..ㅋㅋ) 생존이 달려있기에 풀어주고 서로 경쟁이 되어야 하죠. 차가 많아서 운송료가 떨어진다는 논리는 별로 의미가 없는듯 합니다. 비용이 맞지않으면 운송을 거부하면 되는데도 불구하고 가는사람은 다 가더란말이죠.그런문제때문에 차량을 묶어두었다고 보이는데, 지금현실은 어떻습니다.똑같습니다.운송료 좀 올랐습니까.포딩업체내지 알선업체는 더 늘고있는것이 현실로 보여지는데.저의 개인적인생각임

  • 07.06.26 23:30

    지금번호판이 묶였있으니까 그나마 밥먹고 사는건데....만약에 풀려버리면(이상태로) 운수업게가 괴멸될텐데??? 택시업계를 보면알수있죠 한마디로 답이업죠 뒤늦게 정부에서 손쓰는게 넘버를 정부에서 사드리고 있습니다 차를 줄이는것이 답이라고 생각한거죠 하지만 쉽지는 않지요 포화상태에서 쉽게 풀지는못하죠 여러가지 다른이유도 있지만.....

  • 07.06.28 00:42

    택시업계와 추레라 업계는 다릅니다. 택시업계는 한마디로 승용차가 너무많고 잦은 파업과 그리고 승객에 대한 불편들 그리고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많았죠..그러나 추레라 내지 11톤이상의 차량들을 택시와 비교하시면 아주 곤랍합니다..그리고 현재 차량이 포화상태라고 하시는데..물량감소가 주된원인이죠.03년도 연대파업후에 이런일이 계속발생했는데, 그것을 원인으로 잡아주는것이 맞다고보여집니다..차량이 포화상태라는 말은 있을수없는말이라고 보여집니다...물론..저의 생각입니다...

  • 07.06.28 20:50

    공통점은 공급과 수요가 맞지안다는거죠 물량은 적고 차는 많으니 화주는 싼값에 운송할수있고 우리들은 울며겨자먹기식으로 운송하죠 현재대형화주들의 중국이전 원화가치상승으로 물량이 많이 줄었슴다 엿날같이 조은날은 오기힘들죠 직접적인 비교는 힘들지만 시장의 원리상 그기본적인 원인은 같은맥락이라고 봅니다] 현재 운송업게에서 추레라 특히 콘테이너운송료가 제일박합니다 이유가뭘까요???

  • 07.07.05 10:40

    선배님들 대단하십니다 공감공감~

  • 07.08.06 21:15

    카이님 말씀이맜읍니다.화물차수급조절천만의말씀입니다...차량이많고적고한것이문제가아님니다.우리차주님들정신상태가문제입니다.안맞으면안가면됨니다.물론배부른소리라고하실겁니다.하지만그렇지않읍니다.결과적으로않맞는운송비에차량을운행하면결과론은뻔한일않입니까.운송업자는까지고.화주나.알선업자는살찌격는격이되는겄아닙니까..문제는다단게알선업체를근본적으로차단을해야합니다.알선사무실.만차려놓고전화 한통화에몃만원씩 칼질을하니운송업자가견뎌낼수가없는겄입니다...우리운송업자가살수있는길은다단계알선업채가자리를못잡게하는겄이제일관건일겄갔읍니다???

  • 07.08.06 21:22

    살길이막막합니다.자동차로벌어먹살기가이렇게힘든줄알았으면애초에 발을들여놓지않는겄을.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