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페라리의 대표적인 오픈 에어링 차량 캘리포니아 터보입니다.
지금은 458 , 488 등등 스파이더 차량들이 나오면서 페라리의 오픈카는 많이 보편화 되었습니다.
람보르기니와 달리 하드탑방식으로 제작되어 캘리포니아가 처음 세상에 소개 되었을때 극찬을 받았습니다.
458 , 488 과 달리 뒷 좌석이 있는 오픈카.
아이들이 어리다면 가족이 함께 즐기기 위한 , 데이일카로는 아주 좋습니다.
예전에 벤틀리의 접촉 사고로 대차를 캘리포니아를 받아 몇일 타 봤을때 편의 장비가 좋은 캘리포니아에 감동했습니다.
다만, 출력의 아쉬움이 컸던 기억이 납니다.
뭔가 아쉬운 페라리의 배기음은 테크텍 가변 모듈로 대만족의 성과를 만듭니다.
그리고 제가 언급했던 무거운 차체에 살짝 아쉬웠던 출력은 테크텍 ECU 를 통해서 완벽해집니다.
순정 : 출력은 560 마력에 토크 75.5
테크텍 : 700 마력 , 토크 87.0 셋팅으로 바뀝니다.
역시나 터보의 포텐셜은 최강입니다.
차주분께서는 살짝 아쉬웠던 출력으로 기변도 생각하셨었는데, 풍부해진 토크감과 엔진의 부드러움으로 대 만족입니다.
테크텍은 사랑입니다 ^^
1,000 ~ 3,000 RPM 에서 잃어버린 , 맥 끊어진 배기 사운드는 TECHTEC 가변 모듈로 해결이 됩니다.
무선 리모컨으로 언제든 순정으로 돌리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 시중에 파는 저렴한 항시 닫힘 모듈은 절대 사용금지 !! 배기 온도 상승으로 엔진에 치명적인 결함이 생길수 있습니다 )
머플러 교환없이도 차주의 만족도는 최상 !!!
ECU 튜닝의 경우 센터 보증에 문제가 없도록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ECU 장비 BYTESHOOTER 회사를 자회사로 두고 있고,
소매가 아닌 유명 업체에 데이터를 공급하는 개발 전문 회사인 TECHTEC !!!
전 세계에서 한국 ,대만 에서만 테크텍이라는 본사의 회사명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환한 웃음을 보니 일하는게 즐겁네요.
애마에 좀 더 안전하고 강력한 힘을 넣어주고 싶으시다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