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제가 정치글, 특히 이러 이러한 글을 기독카페에 올리는 것은, 이곳이 특별한 어둠에 관한 정세를 드러내 성도들로 하여금 미혹의 경각심과 어둠의 세력으로 인해 피해를 당하는 이웃을 위로하는 취지로 여기는 일부분의 장소로 여기고 있기때문입니다. 허무맹랑한 주장과 인간으로서는 해서는 안될 말들로 더럽혀지는 것을 볼때 도저히 참을 수 없는 마음을 부족한 글로 대처를 하려니 답답한 생각도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하나님의 자녀로써 양심에 거리낌이 없는지 나름 깊이 생각하고 하나님의 이름에 먹칠을 하고 있지는 않는지 생각하며 올리려다 지운 내용도 많았습니다. 하나님의 이름을 걸고 저지르는 거리낌 없는 불의가 사라졌으면
첫댓글 제가 정치글, 특히 이러 이러한 글을 기독카페에 올리는 것은, 이곳이 특별한 어둠에 관한 정세를 드러내 성도들로 하여금 미혹의 경각심과 어둠의 세력으로 인해 피해를 당하는 이웃을 위로하는 취지로 여기는 일부분의 장소로 여기고 있기때문입니다.
허무맹랑한 주장과 인간으로서는 해서는 안될 말들로 더럽혀지는 것을 볼때 도저히 참을 수 없는 마음을 부족한 글로 대처를 하려니 답답한 생각도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하나님의 자녀로써 양심에 거리낌이 없는지 나름 깊이 생각하고 하나님의 이름에 먹칠을 하고 있지는 않는지 생각하며 올리려다 지운 내용도 많았습니다.
하나님의 이름을 걸고 저지르는 거리낌 없는 불의가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