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콧멍에트💛잇게짤백 [비추후기] 롯데 김포공항점 매장에서 있었던 일 (스마트픽 서비스와 고객응대 관련)
인어교주해적단 추천 0 조회 8,512 19.06.15 17:45 댓글 4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어휴어휴?ㅋㅋ아니 말귀못알아먹나 픽업예정일이 당일이니까 당일찾으러왔지... 나였으면 심하게말해버렸을것같아 직원마음상하라고

  • 19.06.15 17:50

    와........말하는것봨ㅋㅋㅋ우리쪽 잘못아니라니...집 근처 제일 가까운 롯백인데 진짜 개에리하네...여샤 롯데 피드백 오는거보고 별로면 다시 존나 세게걸어..개빡친다ㅠㅠㅠㅠ여시 고생했네ㅠㅠ

  • 19.06.15 17:50

    되게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 여시가 무슨 안되는걸 꾸역꾸역 조른것도 아니고; 미리 다 신청하고 확인 문자 받고 간 건데? 믿기지가 않네 진짜..

  • 19.06.15 17:52

    헐 실화야...???? 대박이네....

  • 19.06.15 17:52

    맞아 나도 세븐일레븐에서스마트픽 써봤는데 문자 보고 카톡 다 보여줘도 편의점 점주가 어떻게 쓰는줄을 몰라서 버벅거림,,, 진짜 답답하고 짜증났는데 여시도 고생했네 ㅜㅠ... 너무불친절하다 저사람들

  • 19.06.15 17:55

    아 글만 읽어도 화난다 서비스정신도 없고 무례하고 진짜 환장...... 아무리 닷컴 문제라고 해도 본인들 매장 물건을 받으러 온거고 하면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정도는 헤야되는거 아닌가 진짜.... 기본이 안되어있네

  • 19.06.15 17:56

    스마트픽같은 서비스 출시하면서 o2o 서비스 강자라는걸 어필하고 싶었던거같는데 이렇게 실시가 미흡하다니...;

  • 19.06.15 17:57

    롯데 김포공항이 문제인가? 다른 브랜드이긴 하지만, 예전에 롯데 김포공항 매장 방문해서 a/s 맡겨봤는데 응대가 너무 별로였어서 아예 그 브랜드 자체에 크게 실망한 적이 있어!

  • 19.06.15 18:06

    ㅋㅋㅋㅋ이렇게 일하는거 처음본다 저거 인터넷으로 컴플레인걸면 전체지점 관리자들 다보고 따로 불려가서 털리고 이러지않나? 나 신세계에서 일할땐 그랬는데

  • 19.06.15 18:12

    미쳣나 롯데 헐....

  • 19.06.15 18:12

    백번 천번 다 양보해서 적어도 여시한테 미안하다, 전달 받지 못했다 괜찮으시다면 다른 제품 구매 가능하시냐 라고 해볼만 한데 왜저래
    진짜

  • 19.06.15 18:23

    아 개화나 ㅡㅡ 나도 롯데는아니지만 응대 엉망으로받은적있어서 나넘감정이입된다 나같은경우 컴플까지 걸었는데 사이다 아니였음 그냥 서면으로 앞으로 교육하고 웅앵 끝이였어.. 거기도대기업인데...

  • 19.06.15 18:39

    너무한다 진짜 말이 아다르고 어다른걷데..

  • 19.06.15 18:43

    말투 실화야....?

  • 와롯데피드백얼른나오길;어이가 아리마셍이네

  • 19.06.15 19:04

    존나욕나오네 미친 ;

  • 19.06.15 19:05

    말투 미친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어이없어서 웃음이 나오네 와 여시 진짜 침착하다 나 였으면 저렇게 침착하게 대응 못했을거 같아 어휴 고생했어ㅠㅠㅠ

  • 진심 왜저래? 저렇게 해도 나 김공 롯백에서 일했었는데 그 관리자한테 아유 죄송해여~ 그때는 이럼서 지네가 피코할듯ㅡㅡ 그사람이 진상을 부리는거에요~ 하면서 여시 욕할스도 있을듯... 진심 교육 제대로 시켜라 롯백

  • 돌았나봐

  • 19.06.15 19:49

    와진짜 저건 진짜 개싸가지네...

  • 응대 무엇....

  • 와 진짜 역대급

  • 19.06.15 20:09

    아니 응대 왜 저래??? 근데 나도 그렇고 댓글 여시도 보니 롯데 김공 전반적으로 응대가 진짜 별로인듯 나도 여기로 쇼핑 다니면서 직원들 별로인거 한두번 느끼는게 아니야

  • 19.06.15 20:14

    와..진짜 태도가왜저래

  • 19.06.15 20:30

    왜저래 진짜.. 심하다..

  • 19.06.15 20:46

    진짜 어이없네ㅋㅋㅋㅋㅋ열받아 나 퇴근해야되는데 왜 왔냐는거잖아ㅋㅋㅋㅋㅋ이런미친ㅡㅡ롯데닷컴 말고도 에이니 본사로도 컴플 넣고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으로도 넣어 백화점매장은 본사보다 백화점쪽으로 컴플 들어가면 더 예민해 그니까 꼭꼭 해

  • 19.06.15 20:48

    와.. 진짜 보는 내내 너무 화가남 꼭 어떤 방법으로든 저 사람들한테 사과받고 그에 상응하는 조치가 취해지길.. 백화점으로 꼭 컴플넣어 여샤

  • 19.06.15 20:59

    응대가 왜 저래;;;;;;;;

  • 19.06.15 21:48

    응대보소 존나 얼탱;;; 아근데 진짜 백화점 매장 직원들 불친절한 사람 많아서 짜증나... 일때매 가는거 아니면 안감

  • 19.06.15 22:18

    응대 왜저래ㅠ 나도 같은매장은 아니지만 어리게보이면 좀 대부분 무시하면서 응대해서 김포공항몰 잘 안가게됨ㅠㅠㅠㅠㅠ

  • 도라인가 왜저래

  • 와 진짜 화난다 나 진짜 내가 저런 소리 들었으면 개빡쳤을 것 같아 옆에 있었으면 졸라 소리지르고 뭔 소리냐고 큰소리 냈을 거야 와 진짜 미쳤어

  • 19.06.16 03:10

    꼭 개거품 물고 지랄을 해야 정신차리나

  • 19.06.16 06:52

    헐 진짜 어이없다.. 응대를 왜저렇게 해 여시 기분 엄청 상했겠네 ㅠㅠ 내가 다 속상하다

  • 19.06.16 08:39

    심각하다

  • 19.06.16 09:08

    미친거아냐? 백화점 고객센터 찾아가서 삼자대면한다 ㅅㅂ

  • 19.06.16 10:23

    와 뭐야??;

  • 19.06.16 12:25

    미쳤다..진짜..

  • 19.06.16 15:34

    여시야 후기 기다릴게 응대 진짜 너무 벼로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9.06.16 19:32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9.06.17 10:19

    여시야 처음 피드백...고객상담실 직원이 전화와서 죄송하다고하더라...솔직히 거기 직원이 뭔 죄야 하루종일 민원 시달리는 사람들이기도하고..첫번째 피드백이 너무 별로라서 더 기분 나빴어..ㅠㅠ 내가 담당자 통화 요청했는데 오늘이 월욜이라 백화점 휴무래^^어이없어.. 낼 연락준대...ㅋㅋ 종결되면 후기 올릴게..!!

  • 19.06.17 21:33

    백화점 휴무... 하 정말 화났겠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