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보고, 은행직원이 신용카드 activate할 거냐고 해서 해달라고 했거든요...
그러더니, 한참 컴퓨터로 작업을 하더니... 됐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됬나보다 싶어서, 은행 안에 있는 자동화기기에 넣어서 잔액조회를 했더니
핀 넘버가 틀리다고 하더군요. (카드신청할 때, 쓴 번호가 안먹더라구요.)
가서 카드가 not working 한다고 했더니,, 뭐라고 이야기 하는데 너무 빨라 못알아 들었는데요.. 느낌으로는 우편으로 핀넘버를 통보해준다는 것 같은데. 제가 맞게 들은 건지 아님
틀린 건지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도움말 부탁드립니다. 리스닝이 너무 어려워요...
참고로 은행은 natwest입니다.
첫댓글 음...맞게 이해하신것 같아여. 일반적으로 핀넘버를 잊으셨다던가 혹은 카드 자체를 분실했을시 우편으로 핀넘버를 다시 보내주고 또 재발급된 카드 역시 동일한 방법으로 발송해줍니다. 조금만 기다리시면 댁으로 우편발송될 것 같아여.
리스닝의 어려움...거의 대부분의 분들께서 겪는 그런 종류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유를 가지시고 생활하시다보면 어느새 조금씩 나아지실 수 있을것 같아여. 기운내세여~*
핀넘버는 우편으로 따로 옴니다.. 기다려야 하쥐여.
이 나라는 전부 우편으로 해결하는군요,,,우편제도를 살리는 방법이군여^^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