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좌파독재정권에 의한 경제파탄, 부동산참사, 세금폭탄에 대한 국민의 분노와 고통이 하늘을 찌르는 상황에서 우리공화당은 ‘국민저항권 발동’을 하며 우파국민들의 총 결집을 도모하고 있다.
내일 25일(토) 오후 1시 서울 중구 ‘광교사거리’신한은행 앞(대중교통 :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 3번 출구로부터 직진, 도보 3분/지하철 1호선 종각역 5번 출구로부터 직진, 도보 1분)에서 우리공화당의 제182차 태극기집회가 개최된다. 25일 태극기집회는 천만인무죄석방본부가 주최하고, 우리공화당이 주관한다.
코로나 상황에서 주최 측의 철저한 방역 준비, 참여자들에 대한 세심한 감독과 대비 속에서 우리공화당 태극기집회가 본격적으로 재개되는 것이다. 서울 광화문, 서울역 등의 장소는 집회가 전면 금지되어 있는 상황에서 집회 신고가 가능할 수 있었던 ‘광교사거리’에서 집회가 열리게 되었다.
1부 집회가 진행된 후에는 현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에 의한 국정파탄, 경제참사의 책임자들을 향한 국민의 분노를 쏟아내는 신발 퍼포먼스와 얼굴 터뜨리기 퍼포먼스가 있을 것이다.(퍼포먼스 시작 시간은 추후 공지) 2부 집회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국은행 화폐박물관 앞(대중교통 : 지하철 4호선 회현역 7번 출구/ 지하철 1·2호선 시청역 7번출구/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 7번출구 (각 출구로부터 집회장소까지 도보 5~10분 소요))에서 열린다.
분노하는 민심을 총 결집시키는 7·25 태극기집회를 앞두고 우리공화당 당원들에게 보내는 서신을 통해서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는 “존경하는 동지 여러분!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무능과 오만과 전체주의 폭압정치가 대한민국을 암흑의 시대로 추락시키고 있습니다. 자유민주주의 체제 흔들기, 위대한 대한민국의 역사 왜곡과 한미동맹의 훼손으로 안보가 위태롭습니다. 또한 사회주의 경제정책의 실패로 경제가 폭망 하는 사태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나라가 망했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조원진 대표는 “마지막 남은 저항세력인 우리공화당이 2017년 5월 28일 태극기를 다시 들었던 그 심정으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퇴진을 위한 ‘국민저항권 발동’의 깃발을 다시 들어야 합니다. 박근혜 대통령님의 탄핵무효와 즉각석방의 진실과 정의의 투쟁의 함성을 다시 외쳐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우리공화당 제2기 지도부 출범과 함께 토요 태극기집회의 재개를 천명하며 총동원령을 내립니다. 조세폭등 저항, 부동산실패 저항, 전기값 인상 저항, 청년일자리실패 저항 등 모든 국민들이 함께 국민저항권을 발동하여 문재인좌파독재정권을 끝장냅시다! 7월 25일(토) 오후 1시 서울 광교사거리에서 문재인퇴진을 함께 외칩시다!”라고 독려했다.
25일 태극기집회의 1부 집회 후 행진의 경로는 광교사거리를 출발해서 을지로입구역을 지나 을지로2가, 을지로3가, 퇴계로3가, 퇴계로2가, 회현로터리를 거쳐 한국은행로터리를 지나 남대문시장 건너편 한국은행 화폐박물관 앞까지이다.
코로나 상황에서 다시 시작하는 태극기집회, 국민들이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실체를 깨닫고 분노하는 이 시점에 결집하는 태극기집회의 시점과 의미는 대단히 중차대하다. 이 중대한 결집의 힘을 극대화시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끝장내야 한다. 좌파독재정권에 의해 파탄난 대한민국에서 남아 있는 태극기의 깃발 아래, 우리공화당과 함께 우리 모두가 하나 되어 승리하자.
불의가 법이 된 곳에서 저항은 의무이다. 우리의 의무를 이행하자. 저항하자. 우리가 반드시 이긴다.
2020년 7월 24일
우리공화당 대변인실
첫댓글 아 앗 싸 ~👍
올만에 "금인증 토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