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동창회 연극 공연이 한인사회에 벌써 많은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이번 연극 공연은 서울대 동문이 아닌 일반인들에게 공개하는 데 의의가 있습니다.
주위 분들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 가질 수 있도록 많이 많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초 대 합 니 다!!
서울대학교남가주총동창회 연극동아리 '관악패' 창단 공연
< 관 악 골 이 장 선 거 >
LA한인타운 westmoreland+5가, 주차장입구는 Westmoreland ave 쪽에 평화교회 간판 건물)
4년째 연극을 해오고 있는 서울대남가주동창회의 연극팀이 이번에 '관악패'란 극단을 창단하고 지난 총동창회에서 선보인 '관악골 이장선거' 를 다듬고 전문연출가 김유연씨의 지도를 받아 소극장 무대에 올립니다.
오는 28일(금) 오후 7시 30부터 LA한인타운 비젼아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동문들은 물론, 가족 그리고 주변의 지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자리로 마련합니다. 출연 배우 모두가 왕년에 연극을 해보지 않은 순수 아마추어들이지만 열정은 프로 못지 않습니다. 특히 문화적으로 메마르기 쉬운 로스앤젤레스에서 시원한 청량제와 같은 한편의 연극이 될 것입니다.
'관악골 이장선거'는 작년 12월 한국의 대통령 선거를 풍자한 내용으로 이땅박 후보, 정똥영후보, 이회충후보, 허갱년 후보 등이 등장해 유세를 벌이는, 누구나 부담없이 웃고 즐길 수 있는 내용입니다. 공연은 무료입니다. (대관료충당을 위해 약간의 도네이션은 환영합니다.)
기호 1번 이땅박 후보: (이원영)
내가 이장이 되면 / 우리 동네 땅을 몽땅 파디비까꼬 / 대~ 또랑을 만들낍니더.
대 또랑 파면 주민들은 수영복 입고/ 왔다갔다 하면서 / 이웃집 다닐 수 있다 아잉교 /
얼마나 좋십니꺼 (구호 외치듯)일가~뿐 10년 / 땅박이가 학실하게 찾아 오겠십니더.
기호 4번 허갱년 후보 (서치원)
우리 동네 인구가 어떻습니까./점점 줄고 있어요. 그러니 결.혼.을 장려해야 합니다. 제가 이장이 되면 / 결혼할 때마다. 바로 1억원씩 주겠습니다 / 재혼하면 2억.열번하면 10억! 이거 대박 아닙니까?
이땅박후보 부인 복부인 여사 (서정화)
우리 남편 절대로 BBK 치킨 도둑 아닙니다.
다만 손버릇 나쁜 동네 동생 하나 잘못둔 죄밖에 없습니다..........
우리 남편 일 하나는 확실합니다. 특히 '밤일'은 정말 끝내줍니다.
관악골 성공시대 /우리남편 이땅박이 만듭니다.
출연진:
이원영(딴나라당 이땅박 역), 서정화(이땅박 부인 복부인역)
김승진(통합 먼지당 정똥영역), 이경희(정똥영 부인 나얼짱역)
양민(자선냄비당 이회충역), 정신(이회충 부인 삼연패 여사)
서치원(경제공갈당 허갱년역) 이상실(다방 레지역) 김종하 (유세장 사회자)
첫댓글 가고 싶은데...가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표는 어디서 사나요?
내 이름 들먹이면 프리 패스 될 것인데요. 하하하
아 그래요 표 사느라 이리저리 안 뛰어도 되니까 캄사
그냥 오세요.
아~ 저 바보! ㅎㅎㅎ 오늘이 목요일인줄 알아서 못 갔어요. 죄송! 놀고 먹다만 보니 세월이 가는 줄을 몰라서리...
이회충 과연패 여사라는 이름은 야요,,,
복부인과 삼연패 또 나얼짱 세 여자의 쌈이 볼만했지요.
이뿐네 또 바쁘시겠네. 겨울동안 어디 다녀왔지? 카페에 한동안 안보였으니까...
네, 한동안 그야말로 눈팅만 대충하고 나갔었어요. 올핸 미친녀같이 이일 저일 더 많이 맡아 진짜 짬이 안나는군요. 정리를 해야된다하면서도 잘 안돼요. 내년까지만 바쁘게 지내야할거 같네요. 별일 없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