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길 수 없는 것을 너희들이 나쁜
칩의 탓으로 하지마라
너희들 정도는 이놈의 고 성능를 취급하는 것은 무리이겠지만
(제일 가슴에..남는=;)
아 저의 칩에 광명을 주실 착한 칩유저분 없나요~~~
말이 안되는 말이나.. 해석 불가능 말이 간혹 썩여있는..
----------------------------------
【파인드 미】【 8 】【사프라이즈]
1=
마침내 8스레 돌입
이미 장래가 안보이는 칩
대통령 목표로 해 껌 들키고 루 전 등
2=
XX→리로드 변경점
·원 S:발생 경직 모두+1F
·6P:XX의 발생 7F , 1단째 지속 5, 2단째 지속 6, 경직 12
→순서에 발생 9F(+2), 지속 3(-2), 지속 5(-1), 경직 10(-2)
하는 김에 판정도 약체화
·더스트:발생 -4F , 경직+4F
·다리후리기:레벨 3→2, 데미지 30→26, 경직+2F
·α+:CH로 벽 바운드
·지상β:상대의 낙법 가능이 낮고 , 수동 불능 시간 증가 , 1단째데미지 32→30
·공중β:착지 경직 -5F
·겐로우:발생 -2F , 이동 속도 상승 , 착지+9F , 파랑 접수+1F
·삭암각:이동 벡터가 아래방향 강해진
·만귀:연타 부분의 데미지 8→9, 공중 히트시의 날아가 변화·공중 히트 하기 쉽고
·던지기→포쵸바스 확정 삭제 , 포쵸에의 유리F약 12정도라고 생각하는
·노크 백 커져 , 재즈 악단이 연결되지 않게 되거나
·장도칼의 데미지가 1→2로 무려 2배에 증가
6=
참성 확정 상황·개
·서HS, 6HS지상 공중 카운터 히트
·6K카운터 히트(화면단 부근)
·α플러스 카운터 히트
·수동 불능 더스트 후(불안정하면γ으로 묶으면 좋을까 )
·대공 6P카운터 히트
(이것 아직 스스로는 확인 취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입)
·발동 후 던지기 무적 , 발생 ~최초로 벽(또는 상대 캐릭터? )
에 이동까지 무적
21=
8스레눈이나…
2스레로부터 쭉 참가하고 있지만 , 자주(잘) 여기까지 계속되고 있는 좋은(′∀`)
(이)곳에서 조속히 무엇으로 손을 댈까?
캐릭터대라면 자는 아레로 방치 같지만
22=
성실하게 이야기한다면 리로드가 되고 나서 바뀐 점이 아닐까?
재즈 악단 연결되지 않게 되거나 하고 있고
23=
파크는 마즈 있는이 아닌거야?
베놈이라든지의도 꽤 좋은 성과이니까 그쪽 파크라고 하는 것은?
24=
말하면 이번 베놈과 팁은 어느 쪽이 강한거야?
25=
천적은…
죠니
슬레이어
포테킨
이녀석등을 어떻게든 해 주세요.
후 , 리로가 되고 나서 대단하고 괴롭게 느끼는 안지도.
그것보다 고물 카이일까?
26=
좋아 , 오리지날로 만들어 보자
라고 말하는 것으로 재료의 제공 구하는
27=
전슬레로부터 주워 온γ(감마)후의 두드려 떨어뜨려(패턴유형)
띄우고 나서는 기본 JPPK (2)K (2) D로
·보통 중량급+이노:γ>근 SHS>기본
·로보트 조개:γ>근 S원 SHS>기본(포쵸도 이것일까? )
·잡파:γ>2SHS>기본
·파우스트:γ>서 PHS>기본
·경량급(여자+뇌내녀[뇌안의 여자라 브리짓을 말하는 같은] 캐릭터):γ>근 S원 SHS>JK (1)K (2)K (2) D
·죠니:γ>근 SHS>JPPPK (2)K (2) D
어바웃에 정리했을 뿐 어째서 잘못되어있는 가능성있슴. 솔이라든지 카이라든지
맨 위의 것은 할 수 없을 가능성도 있어
이제(벌써) 있고 이 레시피(요리를 만드는 방법이라고 알고있는데=;)
·의사:γ>(6) HS>저공 데쉬 D
·그 이외:γ>원 SHS>저공 데쉬 D
여기도 혹시 자파의 레시피가 의사와 같을지도 몰르지만 적지 않는. 자신 없음
28=
>>24
나는 리로가 되어 싸운 적 없기 때문에 몰라요. 職人減(직분,사람,덜다){해석 불가능=;} 줄어든 것 같다. 다른 (분)편 감상 잘 부탁드
립니다.
>>25
변함 없이 3흉(凶)은 괴롭다.
안지는 안마 이그제와 대해 바뀌지 않는 대책 밖에 하고 없지만…. 강한 리로안지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인지. 현지 (하는 사람이)적으
니까.
30=
포쵸도 , 슬레이어도 , 죠니도 대부분 대책 변함없다.
포쵸의 헤븐리와 죠니의 6P 약체화이니까 공중에서 살기 쉬울지도.....
아무튼 , 현재 현상 유지로….
안지는 가이드 포인트 강화가 제일 아프다.
하늘을 나면서 공중잡기. 지상으로부터 오면…일까. 적당한 견제하면 다홍색(붉은 리로드 버젼?)이니까 다리후리기 중심은 변함없을까
.
31=
또 다시>>1을
내용은 그 안 증가하고 저것으로 좋다고 생각하는
휴대폰으로부터 볼 수 있는 것은 이이
일단 , 오래 전 오래 전들 스레754씨에 의한 팁스레 정리하고 사이트가 XX 중심의 내용이었어 나누고이니까 , 신사이트는 리로 중심은
공언해도 괜찮을지도?
타인 맡기고의 혼자서 스마소
32=
이면 이건 , 사람 너무 많잖아
쇠퇴해지고 있는 것 같아 보고 있는 사람은 상당히 많았어.
1씨 스레 세우고 지치고님입니다
조금 찾아내고 괴로워졌던 것이 유감입니다만 , 매인가
너무 무리를 하지 않고 노력해 주세요.
33=
휴대폰에서는 , 제대로 볼 수 있지 않을 것
테이블 사용하고 있으니
휴대용은 따로 만들기 때문에 안심을^^
자신도 게이센 있을 때 휴대폰으로 보고 싶을 때라든지 있기 때문에
(좋겠다.. 휴대폰에서도.. 칩공략을=;;)
37=
사이트는 동영상 첨부OK입니까?
전(前)스레로부터 요망 있었고 , 나도 보고 싶다 (나두~; 2003년 4월인데 남아있을려나.)
38=
>>37
동영상에 대해서는 향후 검토해 가는
누군가가 세운 동영상에 링크라도 좋고 , 나 자신해도 괜찮고
사이트에 도착해
PC용의 팁 프로필 만들었습니다.
전작놈입니다만
앞으로 는 내일 해당하고 해 나가는
안녕히 주무십시오...
39=
>>27
경량급 캐릭터는 이번은 근S>서HS>기본이 된다고 생각한다.
솔은 근S>원S>기본으로OK.
카이는 로보트와 같다.
테스타 , 죠니 , 잼 , 에디는 몰라요.
에디는 전작 같이 지연 하지 않으면 안된다 일지도.
40=
답신 잊고
>>31
리로드 정보가 적기 때문에 ,XX중심으로 가는
리로드에 대해서는 그때마다 사이트에 써 가는
정보가 모이면 ,XX의 정보를 줄여 가는
41=
정정 산크스(?). 내일 근처 확인정보를 얻으려고 하는
42=
정직
더스트>JD>JD>2J>JD>착지>근 S>HS>JD
라고 생각하지만 제발.
가벼운 캐릭터는 주울 수 없지만
44=
>>1
「S전이」가 수수하게(·∀·)!!
그리고 , 자신으로서는 「인계」는 일이라면754씨의 사이트로부터 인용해도 괜찮아서는과.
오히려754씨 강림나무.
「바쁘기 때문에 무리응 되었다」라고 의 라도 좋으니까 기입해 줄 수 있으면(자)
>>1씨도 만들기 쉬우면 사(思)
45=
조니에 거의 밀착한 상태로 근 S 내면(자)
나의 명샀지만 ,
나의 이름은 근원에 판정 없었던가?
46=
γ후의 먼지떨이 오토시이지만(떨어지는 상대를 추가공격이지만?;) , 잼·테스타·에디·죠니·포쵸 근처 이외에는
확인 잡혔습니다. 도움이 되지 않은 같지만
>>39씨의 정정으로 맞고 있습니다
48=
>>45씨
공격 낸 순간은 매우 보기 드물게 스컬(상쇄?) 일도 있는 같아요
50=
>>49
매우 미안한
개나 불평 있다면 캐릭터변 있고 좋은데
최약이 아니면 나름으로 어떻게든 된다고 생각해
(49번에 푸념스레가 들어가지 않는군요... 그래서 49번 삭제.. 49번 내용은..푸념 스레라고 해 , 닌자 사용은 자신이 불우한 일을 좋
은 일에 아픈 스레 세우고 삼이군요.)
51=
닌자가 아프기 때문에 우선age
52=
그런 여파 스레를 여기에 가지고 올 수 있어도 곤란하지만
53=
개나 너희들 의 누군가 스레 난립 우자 지나고
54=
어느 쪽인가는이라고 기분 이상을 일으키고 있는 닌자씨는 ,
슈퍼 해커의 「HAN?」씨의 부류라고 생각하지만.
그런데 도시의 닌자에게 질문이지만 ,
포테를 상대에게 후수 후수(後手後手?)에 돌지 않고 싸우는 방법이라고 하는 것은 있습니까?
네가페나를 몇번이나 식등 있으면서의 험난한 싸움을 강요당하고 있습니다만…
55=
팁 사용의 누군가 참여―!
진짜 난립 너무 지만
56=
>>54
2S과γ를 주축에P전이로 던지거나 든지 저공α이라든지
중거리로 상대가 뛰면 P연타로 상당히 부술 수 있거나 하는
57=
개 -인가 1은 언제까지 인두로 하고 있어
특히 굉장한 정보 제공하고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무명에 해 둘 수 있는이나
58=
>>57
좋잖아 가만히 두면
자신이 스레 세우고 했기 때문에
스스로 나누어 도미응이겠지
여기는 내가 세운 나의 스레입니다
라는 느낌이 조금 싫증이 나지만
본인은 악의 없고
질문에 제대로 답하려고 하는 자세는 호감 가질 수 있고
59=
칩 사용은 게이센(지명.)에서는 영웅 취급인 것이 ….
연승하고 있는 스레이야에 난입하고 있는 사람이라든지의 경우 , 구경꾼의 대부분이 칩을 응원하고 있고.
60=
1씨는HP만들고 있지요.
게다가 , 이름란 끄는 것을 잊어버림만일 수 있는일지도 , 의외로 귀찮고.
61=
>>59
이라면 조전도 칩을 사용하면 히어로라든지가 될 수 있어
62=
>>1
참성 확정할 수 있는 것에 몇개인가 추가.
빛 , 스탠 챠지 ,HS뢰영 , 레스티프로링 , 다크니스 안셈(라오우) , 공중 스탠 , 공중다다미(바이켄)
타이 런(솔) 1단째직 가>HS카운터
렌호우캐크던가? 잼의 원기옥(각성필살기)같은 녀석을FD>참성
HS카카(베놈)라든지도 안되는 것일까?
HS뢰영은 망상. 혹시 상쇄할지도. 떨어져 내리는 곳에 6HS카운터 해 주면내림.
앞에도 정리한 것 같지만 일단. 그 밖에도 있으면 알려주면 기쁘다.
실전에 쓸만한 녀석도 있을 것.
63=
리로드가 되고 나서 진짜로 안지 괴로워진 것 같은
65=
그럴까?
주위에 있는 안지가 약한 것뿐일지도 모르지 않지만···
66=
>>1씨
답신 어떻게도입니다.
혹시 이것도 일단 버그인가?
67=
>>66
그것은 무인에서도 할 수 있는
미리아의 서k나 솔의 근 서S와 같은 한 걸음 발을 디디는 것
같은 기술이 피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68=
칩 약한
69=
>>68
나는 약하기 때문에 칩 사용하고 있지만…
칩으로 슬레라든지 죠니라든지 이기면 상쾌하구나
70=
68만일 수 있는은 상대로 하지 말아라.
68하지만 닌자 사용하고 있을 뿐으로 , 모든닌자 사용해 동정한다.
71=
지금은 리로드의 공략해? 그렇지 않으면XX?
72=
위안인가 해 , 그렇게 약해진 것 같지 않지만.
감각적이게는. 오히려 다소 무너뜨리기 쉬워졌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적으로는 어떻습니까? 감각적으로.
그리고 스레 난립 UZEEE.
73=
어딘지 모르게 움직임이 무겁다. 그것이 조금…
에서도 무엇을 시키고 싶은가 잘 모른다.
다리후리기>γ추격의 제휴 주위를 약체화 시키고 있지만
카코와르이라든지 동시면서 결국 할 수 있고.
기술의 단발 데미지를 내리는 것도 화나는 것보다 우선 의미 불명했다.
더스트 재즈 악단은 이제(벌써) 연구실종? 바이켄?등 4할정도 없에면 최고입니다만
74=
>>72
무너뜨리기 쉽지는 되었지만 미채 걸리지 않으면 맞지 않는 것은 지금도 옛날도 변함없는
산들gaisyutu하지만 견제가 약해진 만큼 , 평상시의 난투로 데미지 취할 수 있지 없게 되었던 것이 너무 아픈
>>73
더스트로부터의 재즈 악단은 발전 어렵지 않을까?
닌자의 통상기술은 단발의 위력이 그다지도 아니고 ,6HS를 자크자크 기대같아서도 개발되지 않는 한
아무리 연결해도 위력은 오르지 않는 생각이 드는
75=
여파와 놓칠지도 모르는이 , 조금 한마디
이 안에서 푸념비치는 몇 사람이 기술의 성능이 1F2F 바뀐 것만으로 갑자기 괴로워질수록 닌자를 사용해 오고키라고 응일까
다만 단지 숫자만 봐 약해지고 있으니 「사용할 수 있는―」 「이길 수 있는―」매달고 있을 뿐의 놈도 있지 않아?
그저 조금의 성능차이가 다이렉트에 영향을 주어 오는 것은 톱 레벨만한 캐릭이 아닐까
76=
그 조금의 성능차이로 생사가 나뉘기 쉬워지는
특히 칩은
( ´_>`) 長生 오래 살고 (하고) 싶은데 ··
77=
모 스레로 조사해 준 재즈 악단 데미지를 복습으로서 쳐 둡니다.
덧붙여 계측은 가정용XX이므로 재즈 악단이나 데미지에는 약간차이가. 왼쪽이 데미지
(리로드가 아닙니다.. 이그젝스 .. 앞쪽이 데미지 뒤쪽이 연속기=;)
173.S>S>HS>만귀
153. >HSRC>데쉬S>6P>S>6P>S>다리후리기
209. >6HS>저공 데쉬{K>S}>S>S>2S>HS>저공 데쉬JD
166. >스시>전골RC>데쉬S>6P>S>6P>S>다리후리기
197. >6HS>α>플러스>γ
205. >저공α>원S>HS>저공 데쉬D
206.근S>HS>αRC>6HS>J{PKS>PKS>PKD}
184.HS카운터>참성
계측자님의 형편상 ,αRC재즈 악단의 에리알에P를 사이에 두고 있으므로 이렇게 되었지만 ,
아마 최고 데미지는αRC>J{KS>KKS>KKDβ}재즈 악단이라고 생각된다.
그리고 리로에서는 만귀의 데미지가 오르고 있기 때문에 , 혹시
S>S>2S>HS>만귀가 최고 데미지일지도 모른다.
사이크를 신경쓰지 않으면 그래서 안정되어도내림
같이 , 카메텐씨가 잘 하고 있는HSRC>S>6P르프>다리후리기
도 , 사이크를 신경쓰지 않는다면 필요한 내림. 스시스키야키로부터로.
스시가 닿고 없을 것 같은 경우에는 만귀로 좋을까
(쿨럭 난 만귀가.. 히트를 안하더만.. 내 실수인가.. 다시 해봐야지=;)
더스트 재즈 악단도 일단
146.HS카운터>더스트>저공 데쉬K(수동 불가)>참성
144.더스트>사시미(공중d인거 아시죠=;?)×3>2J{S>HS>β}
130.더스트>저공 데쉬K(수동 불가)>참성
게이지 사용해 약해지는 더스트(´・ω・`)
따라 , 사시미가 닿는 위치라면 저공 데쉬K는 필요 없다.
저공 데쉬K>6HS>에리알과 해도 사시미3회에는 들어맞지 않을 것입니다
다만 , 더스트>사시미×3>2J착지>참호시가 들어온다면 그것이 최강? 입인가?
삭암 착지와 수동 불능을 조합하면 변할 것 같을까.
78=
발생만이 아니게 판정까지 약해지고 있으니 한탄하고 있어.
이그제는 이길 수 있고 있었던 부분이 지거나 든지 꽤 많아졌다.
찔러 사랑으로 데미지 취하면서 게이지 모아 아픈 재즈 악단 대어라고 의 가 닌자의 난투의 기본이라고 생각하지만 난투로 어쩔 도리
가 없게 되었던 것이 아프다.
잡파의 서 K에 견제 거의 잡아졌지만 내는 방법의 문제?
안지의 서 HS는 어쩔 수 없지만. 다리후리기가 지기도 하고.
79=
판정은 잘 몰라요지만 앞P의 발생이 늦어지면 , 파일론 소도의 대공에 사용한다고 하겠지.
앞P입력→상반신 무적입니다 빌려주는→에서도 이쪽의 공격 판정 아직이 아닌
→그 만큼 상대가 낙하하는 것이니까 당연히 상대의 공격 판정도 아래까지 오는
→그리고 티무포 찔릴 수 있어 싯쇼
이렇게 되어! 알았는지 바보! 보케!
80=
안지.
서HS에는 그런데도 아직 다리후리기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그것보다 문제는 가이드 포인트로부터 홍(안지 기술이죠) 인지 뭔지의 발생의 빠름.
전작에서는JHS의 1단째GP로 빼앗겨도 둘째 단에서 자크가 되거나 스카등키 충분하고 안지가 너무 불쌍했지만 ,
이번 틀림없이 그대로 들어 올릴 수 있는 , 착지 직전에 대면(자) 스카 다투어지는데.
째 절의 부엌이라든지 완전히 의미 없다 해. 주저앉아 약P연타도 무승부 되고.
그러니까 일어나고 오름은 매회 거의 구분 고쳐 되어버리는 이지만 , 어쩐지 없고 개인가? ('A`)
공략 와칸네
81=
꽤에 본인 스스로도 , 앞P는 꽤 늦어진님이 느껴지지 말아라.
원 S도 원이 빨랐으니까인가 , 상대의 기술의 귀가에 찔러넣을 때에 사용하기 어려워
진 것 같다.
팁의 기술은 원래 빠르기 때문에 , 늦게 여겨지면(자) 1F에서도 꽤 위화감 있듯이
생각하지 않을까.
반대로…환롱참?그다지 빨리 된 것처럼 느끼지 않아요.
더스트는 꽤 빨리 느끼지만…맞아도 싸.
83=
는 디즈이의 서K에 다리후리기가 잡아질 생각이 든다.
서로5분의 상태로부터 발부리가 닿을 정도로의 사이합 있고로 다리후리기 내
마음 속에서 「맞았다」라고 생각하면(자) 팁이가교?라든가 말해 어째서 야···
공격 판정의 높이를 생각해도 다리후리기가 유리한 괄.
기분탓이라면 좋은 것이지만.
84=
디즈의 K는 확실히 지속 없었던가?
상대의 K가 남아 있다고(면) 와에 다리후리기 냈기 때문에 걸렸다든가는?
85=
초심자 질문으로싹, 텐프레에 있는
>·노크 백 커져 , 재즈 악단이 연결되지 않게 되거나
는 , 어느 정도 연결되기 어려워졌습니까?
연결되지 않게 되었다XX에서의 대표연속기나 ,
교체가 되는 기술에서의 대표연속기가 될 것 같은연속기를
가르쳐주면 기쁩니다만….
86=
이길 수 없는 것은 너희들 이 나쁜
칩의 탓으로 한데
너희들 정도는 이놈의 고성능를 취급하는 것은 무리이겠지만
(그런건가..................;)
87=
닌자는 방치다 , 매등
88=
방치는 상관하지 않아가
내가 레스 할 때마다 이 스레의 1레스분 이 소용없게 되고 있어
는 -불쌍하게
89=
XX에 근S>6P>근S>6P>원S>립HS , 정도 까지 들어갔었던 것이
근S>6P>원S>립HS , 정도가 된
대신에 되는 재즈 악단이지만 , 공중 재즈 악단에 대해서는 거의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문제 없음
지상의 이음도 애드립으로 어떻게든 되는
90=
닌자 삼헌 번은
오늘은 칩스레를 망치는 것입니다
91=
>>85
응나도 닳아 없어지고이니까 능숙한 일 말할 수 없지만 들어가기 어려워졌다고 들은 있다고 생각하는
92=
>>89
역시 데미지 저하했는지?
93=
>>90
방치라고 말하고 있지 바보
이후 닌자는 완전 방치로
94=
마떼차 , 닌자 사용으로서 순수하게 질문하고 싶은
95=
상관해 너는 오늘도 건강하게 노력하는
96=
이번 장도칼의 데미지가 수수하게 올라간 것하지만·····
무슨 의미가 있으면(자)?
97=
덧붙여서 노크 백 커진 라면 근 S 굳히고 하기 어려워졌는지. 여러 가지 캐릭터가 날뛰고 굴절 P에 져 쇠약해진
>>83
지는 것은 있다고 생각한다. 아무튼 , 디지전은 다리후리기는 안마 거절하지 않지만….
>>77
연구 산크스. 더스트>JD>JD>2단 점프 JD>착지근 S>원 S>굴 HS로 주울 수 있지만 그것은 어떻게이겠지?
98=
>>97
근S단체의 성능은 바뀌지 않기 때문에 똑같이 할 수 있다고는 생각하지만
근S굳히고 안에 상대가 날뛰고를6P로 부수는 것은 할 수 없게 된 같지만요
대신에 서서HS에서도 사용하는 것이 좋은 것인지?
99=
아어떻게 되고 있어?
닌자씨 , 뭐 보통으로 질문해 입니까?
당신의 본업은 털기겠지
그토록 어제 털기 물어라고
팁스레만 특별 취급이라니 너무 심합니다
곳에서 팁에 난입은 해도 좋은거야?
약캐릭터니까 들어와 군인
라고 말을 들을 것 같아 들어가기 힘듭니다만
팁 사용하고 있는 사람은 푸념뿐 말하고 있고
어떨까요?
100=
>99
너도 털기이겠지
개 -이유로 , 여러분 이녀석도 방치로 물까치 있고 합니다
근S굳히고는 할 수 없는 것은 없다고 생각하는
에서도 역시 거리 열기 때문에 이따금 하는 정도일까
나는 근S으로부터 지연 기색에 전P→전HS인가HS두어 조금은 선택사항 넓히고 있는
첫댓글 대략은 알겠는데.... 다름분이 보시면 이해불능일뜻...
네;;;무슨말인지 잘...
이해 불능인건.. 저도 마찬가지=; 얼른 일본어 실력을 쌓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