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우리가 먹는 많은 과일이나 채소도 농약을 많이 뿌리니까요 ㅠㅠ 직접 재배하지 않는이상 그무엇도 안전하다 장담을 못하죠.그래서 면역력을 길러야하는것인데 이미 음식과 ㅂㅅ등으로 자연면역이 많이 손상되었지만 어쨌든 우리는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섭취해서 손상을 줄이거나 회복하면 니코틴의 도움이 없어도 되지 않나 싶어요. 참고로 접종자분들에게는 자연에서 얻는 음식중에서는 마늘과 와사비가 특히 좋다고 합니다.
@조하날닭이 먼저냐,달걀이 먼저냐.기생충이 암을 일으키느냐,이미 생긴 암이 기생충을 모으느냐군요. 그냥 저라도 암조직에 기생춤이 버글거린다면 이미 생긴 암조직에 기생충을 끌어 모은 결과라 생각할거 같아요.그것도 크나큰 발견이죠.근데 아닌가봐요.그와 관련된 연구논문이 이미 100년전에 나와 노벨상을 수상한게 있구요.관련 자료도 많이 있어요.기생충이 암을 발생시킨다구요.믿기 어렵죠.자료를 쭉 찾아보세요.유튜브에도 많고 포털에도 많습니다.원인이 뭐든 현상결과는 같으니 알고 있다는 것만해도 큰 소득이긴하죠.저도 무엇이 먼저인가는 헷갈립니다.
@someday아마도 접신해서 몸에 들어간 외계 기생충들은 일반 기생충들이랑은 달라서 보이지 않을거에요.검은 실같이 생긴건데요~잘라도 움직인다고 하더라구요.그리고 한곳에 있질 않고 돌아다녀요.기생충과 암에 대해서는 모르겠지만 발톱 무좀 있는 사람이 그렇게 병원가고 약을 먹고 발라도 않나았는데 코로나때 의사가 접신하지 말고 이버맥틴을 먹으라고해서 한알 먹었는데 발톱무좀이 다 깨져서 나은 사람이 우리가족중에 있어요.
@someday노벨도 핫바지라고 생각합니다. 서양의학은 현상만 보고 원인이다 " 합니다.참 단순하고 유치원수준입니다 밥톱에 곰팡이균이 생기면 그 곰팡이가 원인이라는 가설을 세웠다 정설이되고요.그러나 원인은 간이며 노폐물의 말초 정체며 그걸 제거하느라 내부의 청소부가 몰리는 겁니다.예시중 하나입니다. 기생충.바이러스와 관련된 웃기는 가설이 많습니다.콩팥의 암조직에 발견되면 가설이되고요.어느 부위에서라도 함께 발견되면 가설.정설로 나옵니다. 암증의 원인은 혈액의 오염.면역체계 저하.고장.이상으로 인체 제일 약한부위에서 생성됩니다. 사실 경고이며 자가 치유증이며 천사와 같은 역활.급성패혈증 방지키위해 인체가 만든 방어책입니다.
@트통러버https://youtu.be/yiFiCjagels?si=L8sV2TqDb6h3XkpQ 함 보시기 바랍니다.한국의 의사가 만든 기생충관련 동영상입니다.관련 댓글도 많으니 읽어보시구요.나노칩은 글쎄요.mrna백신을 접종한 육류도 의심스럽구요. 접종자들과 식사를 같이하고 스킨쉽등이 원인이 될수도 있다고 봅니다
첫댓글 문제는 800여가지 첨가물이죠
사부작 수제담배 추천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qnasuD0ld0&list=PLUNUVFrbps5jsJuvfJ46Awt7wMt2NGeV1&ab_channel=ScandinavianTobaccoGroup
PLAY
국내에서도 제작한다면 좋을텐데 아쉽네요 .
담배 잎에 벌레가 엄청나다는것은 좋은것이데....살충제로 수 없이 뿌리고 담배가 되야하니...결국 중금속, 약물 중독되는것 아니던가요! 공장에서 제대로 씻는지???
사실 우리가 먹는 많은 과일이나 채소도 농약을 많이 뿌리니까요 ㅠㅠ 직접 재배하지 않는이상 그무엇도 안전하다 장담을 못하죠.그래서 면역력을 길러야하는것인데 이미 음식과 ㅂㅅ등으로 자연면역이 많이 손상되었지만 어쨌든 우리는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섭취해서 손상을 줄이거나 회복하면 니코틴의 도움이 없어도 되지 않나 싶어요.
참고로 접종자분들에게는 자연에서 얻는 음식중에서는 마늘과 와사비가 특히 좋다고 합니다.
백신안에 미세기생충을 넣었다는건 다 알고 계시죠? 니코틴이 그걸 죽이는 역할을 한다는 뜻일거예요.담배피는 사람은 기생충이 없다란 말도 있잖아요.100%완전히 사멸 시키는지는 모르겠구요.어느정도 사멸시키니 백신해독에 도움이 되는거겠죠.우쭈쭈님이 배포하신 이버맥틴이 기생충약이잖아요.그래서 백신해독제로 좋다는거지요.또 미세기생충,바이러스,박테리아가 미생물의 범주에 드는데 코로나바이러스도 이범주에 속하고 이걸 사멸시키니까 코로나치료제로도 사용될수 있고요.
백신안에 왜 미세기생충을 넣었을까요?
이게 암의 숙주랍니다.무슨 암이든 암세포를 떼서 현미경으로 관찰하면 미세기생충이 바글바글 포진해 있답니다.백신접종후 암이란 질병을
얻어 사망하게하는 수단으로 보입니다.
미세기생충을 박멸하기 위해서도,바이러스를 박멸하기위해서도 이버맥틴같은 약을 꼭 먹어야지요.근데 접종자한테 이를 설명해주고 약까지 제공해줘도 안믿고 안먹네요.답답하고 슬픕니다.
맞아요.제친구도 갑자기 암에 걸렸고 백혈병병 급사 심근염등..주위에 많아서 안타깝고 슬픕니다.. 암초기 지인분들 가족은 갑자기 접신후 말기암 판정받고 돌아가셨어요..
그래도 여전히 믿지를 않으니 ..
네.암조직에 각종 미생물.노폐물이
많이 기생하는 원인은 덩어리의 생성
기능중 하나일 뿐입니다.
덩어리는 몸 전체의 독성물질을 끌어다
모으는데 그독성물질때문에 각종 미생물이 번식.증식합니다.
그래서 냄새가 독합니다.
@조하날 닭이 먼저냐,달걀이 먼저냐.기생충이 암을 일으키느냐,이미 생긴 암이 기생충을 모으느냐군요.
그냥 저라도 암조직에 기생춤이 버글거린다면 이미 생긴 암조직에 기생충을 끌어 모은 결과라 생각할거 같아요.그것도 크나큰 발견이죠.근데 아닌가봐요.그와 관련된 연구논문이 이미 100년전에 나와 노벨상을 수상한게 있구요.관련 자료도 많이 있어요.기생충이 암을 발생시킨다구요.믿기 어렵죠.자료를 쭉 찾아보세요.유튜브에도 많고 포털에도 많습니다.원인이 뭐든 현상결과는 같으니 알고 있다는 것만해도 큰 소득이긴하죠.저도 무엇이 먼저인가는 헷갈립니다.
@someday 아마도 접신해서 몸에 들어간 외계 기생충들은 일반 기생충들이랑은 달라서 보이지 않을거에요.검은 실같이 생긴건데요~잘라도 움직인다고 하더라구요.그리고 한곳에 있질 않고 돌아다녀요.기생충과 암에 대해서는 모르겠지만 발톱 무좀 있는 사람이 그렇게 병원가고 약을 먹고 발라도 않나았는데 코로나때 의사가 접신하지 말고 이버맥틴을 먹으라고해서 한알 먹었는데 발톱무좀이 다 깨져서 나은 사람이 우리가족중에 있어요.
@someday 네~ 일리가 있습니다^^
@someday 노벨도 핫바지라고 생각합니다.
서양의학은 현상만 보고 원인이다 "
합니다.참 단순하고 유치원수준입니다
밥톱에 곰팡이균이 생기면 그 곰팡이가
원인이라는 가설을 세웠다 정설이되고요.그러나 원인은 간이며 노폐물의 말초
정체며 그걸 제거하느라 내부의 청소부가 몰리는 겁니다.예시중 하나입니다.
기생충.바이러스와 관련된 웃기는 가설이 많습니다.콩팥의 암조직에 발견되면
가설이되고요.어느 부위에서라도
함께 발견되면 가설.정설로 나옵니다.
암증의 원인은 혈액의 오염.면역체계
저하.고장.이상으로 인체 제일 약한부위에서 생성됩니다.
사실 경고이며 자가 치유증이며
천사와 같은 역활.급성패혈증 방지키위해 인체가 만든 방어책입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제가 쉐딩이 심합니다. 그냥 마주보고 얘기를 시작하자마자 쉐딩이 옵니다. 그런데 흡연자분들과 있으면 쉐딩이 오다가 안오다가 오락가락합니다. 저는 니코틴이 어떤 작용을 한다고 생각하며 위 영상이 증명한다고 봅니다.
감사합니다.미접종자 몸에서도 기생충 같은게 낳고 소변에서 나노칩?같은게 나왔다고 합니다.꼭 해독 하세요~~해독 방법은 이카페에 많이 있을거에요~접종하신분이나 미접종자 모두가 위험한건 확실합니다.
@트통러버 https://youtu.be/yiFiCjagels?si=L8sV2TqDb6h3XkpQ
함 보시기 바랍니다.한국의 의사가 만든 기생충관련 동영상입니다.관련 댓글도 많으니 읽어보시구요.나노칩은 글쎄요.mrna백신을 접종한 육류도 의심스럽구요. 접종자들과 식사를 같이하고 스킨쉽등이 원인이 될수도 있다고 봅니다
PLAY
@someday 감사합니다~중요한 정보는 모두가 공유할수 있게 글을 올려주시면 어떨까 싶습니더^^;저만 보긴 아까워서요 ㅎ
@트통러버 예 맞아요. 이제 구분이 없어요. 숨을 쉬고 있고 음식을 먹고 있으면 모두가 해독을 해야 되요. 안심하면 안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