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7a.skygoood.com/9
첫번쨰로 흔히들 아시는 아세톤 아시나요. 아세톤은 메니큐어를 지우기 위해 사용하는 거지만 순간접착제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사용해보시면 아마 잘 지워지실 겁니다.
그러나 어린 애기들이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에겐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하니 다른 방법을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두번째로 주방 세제를 이용해서 순간접착제 지우는법입니다. 예를 들어 손가락에 묻으셨다고 하면 따뜻한 물에 손가락을 넣어 부풀수 있도록 5분에서 10분정도 기다렸다가 주방세제를 손가락에 묻혀 지워보시면 지울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아세톤보다 주방세제를 이용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세번째로 모기 물릴때 사용하는 물파스인데요.
주로 시원한 느낌을 주며 모기 물린 자국이 안 간지럽도록 바르는 제품으로 알고 계시는데요. 순간접착제가 피부가 아닌 옷이나 바지에 묻었을 때 발라주시면 잘 지워진다고 합니다.
네번째로 핸드크림을 사용하시면 좋은데요. 유분성은 순간접착제와 반대 반응을 작용하기 때문에 바르신 다음 20분 정도 기다려 주시고 접착제를 떼면 잘 떼질거에요.
다섯번째로 손씻을 때 쓰는 비누를 사용하여 순간접착제 지우는법인데요. 따뜻한 물에 손을 15분간 넣은 뒤 비눗물로 쓱싹 해주시면 잘 떼어지실 겁니다.
여섯번째로 레몬쥬스를 사용하셔도 좋은 방법이 있는데요. 물과 레몬 쥬스를 반반 넣어 사용하시면 순간접착제 묻은 부분이 잘 떨어진다고 합니다.
일곱번째로 버터를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버터가 없으시면 마가린을 사용하셔도 똑같다고 합니다. 만약 둘다 없으면 식용유를 사용하셔도 좋다고 하네요.
유분성이 있는 식품은 순간접착제와 반대되기 때문에 조금만 문질거리면서 지우시게 되면 잘 떼지신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보관 방법과 순간접착제 지우는법을 생각하지 않도록하는게 중요하므로 알아두면 더 좋을 꿀팀을 알려드릴게요.
첫번째로 공기와 접촉한 순간접착제는 굳게 되므로 서늘한 장소에 보관하시는 게 좋다고 하네요.
두번째로 사용을 다 한 후에 입구부분의 끝마무리를 잘 하는 건데요. 손에 묻지 않도록 휴지나 다른 안쓰는 것으로 입구를 깨끗하게 닦아내는 겁니다.
세번째로 순간접착제 통이나 손이 잘 닿지 않는 곳에 두는 건데요. 아무래도 부딪히거나 접촉을 줄이는게 다른 행동을 할 때에도 안전성있게 보관하는 방법이지 않을 까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 순간접착제 지우는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누구나 이런 상황이 오면 다급해지기 마련인데 쉬운 예방법들과 대처방안이 많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첫댓글 그냥 완전히 굳기를 기다렸다가, 손톱으로 긁어서 각질처럼 떼어내거나, 거친 수세미로 문질러서 지웁니당..
하나 추가네요. 고맙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파요~
다양한 방법이 있군요 첨알았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