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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9월 19일BLNA(흑인, 라틴계, 아메리카 원주민) 여성에게 수여되는 컴퓨팅 학위 수는 2016년부터 2021년까지 거의 두 배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기술 역할에서 BLNA 여성의 대표성은 지난 4년 동안 꾸준히 10% 이상 감소했다고 수석 파트너인 Tiffany는 말했습니다 . Burns 와 공동 저자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현재의 정책과 관행은 기술 분야에서 흑인, 라틴계, 미국 원주민 여성에게 최대한 도움이 되지 않았으며, BLNA 여성의 약 40%가 직장에서 성별이나 인종과 관련된 편견을 경험했다고 보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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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를 읽으려면 2023년 8월 29일 ' 기술 분야에서 흑인, 라틴계, 아메리카 원주민 여성에게 힘을 실어주기 '를 참조하세요.
프로그램을 이용하세요
2023년 9월 18일M&A에 대한 사전 예방적, 프로그래밍 방식의 접근 방식은 계속해서 많은 조직에서 성공적인 성장 전략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프로그래밍 방식의 M&A는 기업이 정기적으로 체계적으로 다수의 중소 규모 인수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파트너인 Paul Daume 과 동료들 에 따르면 거래 전략의 일환으로 프로그래밍 방식 M&A를 추구하지 않은 고성장 기업조차도 여전히 고성장 프로그래밍 방식 인수업체에 비해 더 나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미지 설명:
A 2-by-2 grid reveals the contrasting effectiveness of programmatic and organic acquirers’ approaches to M&A, as reflected by their TSR measured by excess revenue growth (ERG). Programmatic acquirers with positive ERG outperform their counterparts, showing a median TSR of almost 5%. In contrast, organic acquirers with a negative ERG show a decline of 4.4%, the poorest performance on the grid.
Footnote 1: Companies that were among the top 2,000 by market cap as of Dec 31, 2012, with a market cap greater than $2.5 billion, and were still trading as of Dec 3, 2022. Excludes companies headquartered in Latin America and Africa.
Footnote 2: The delta between company 10-year revenue compound annual growth rate (CAGR) and the median revenue CAGR of artificial index composed of the same Global 2,000 companies by sector.
출처: 글로벌 2,000(2022); S&P 글로벌; McKinsey의 기업 성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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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를 읽으려면 2023년 8월 24일 ' 프로그래매틱 인수자의 7가지 습관'을 참조하세요 .
터치하고 RTO로 가시나요?
2023년 9월 15일직원들이 회사 사무실로 복귀하고 있지만, 팬데믹 이전보다 일주일에 출근하는 일수가 줄어듭니다. McKinsey Global Institute 파트너 Jan Mischke , 수석 파트너 Aditya Sanghvi 및 동료들 에 따르면 사무실 출석률은 전염병 이전 기준보다 30% 낮은 수준으로 안정화되었습니다 . 여러 대도시의 설문 조사 응답자 중 현재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일수와 앞으로 근무할 것으로 예상되는 일수 사이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The main exhibit is a series of ten dot plots with each dot on the plot representing the reported days per week worked in the office in one of nine major metro areas around the world. Three are in Europe, three in the United States, and three in Asia. They are ordered in their ideal number of days they would like to work from least to most. The data is on a rolling animation with current days per week as the first series of dots, ideal number of days as the second, and expected eventual number of days as the last. In most cases the ideal is less than current and expected eventual is more than current or ideal. In order of ideal the cities rank with San Francisco with the least at around 2.7 days per week, followed by London, Tokyo, Houston, Paris, Munich, New York City, Shanghai, and Beijing where the idea is about 4.1 days per week.
보고서를 읽으려면 2023년 7월 13일 ' 빈 공간과 하이브리드 장소: 팬데믹이 부동산에 미치는 지속적인 영향'을 참조하세요 .
이륜차의 미래는? 전기적이야
2023년 9월 14일전기화는 모빌리티 부문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이륜차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륜차 시장은 2030년까지 2,180억 달러 규모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인 Vivek Lath 와 동료들은 현재 전기 이륜차가 전 세계 판매량의 작은 부분을 차지하지만 스쿠터, 모페드, 오토바이의 최대 30%를 차지한다고 설명합니다. 10년이 지나기 전에 전기차가 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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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를 읽으려면 2023년 8월 17일 " 진정한 글로벌 EV 버즈는 두 바퀴로 옵니다 "를 참조하세요.
순 제로 라틴 아메리카
2023년 9월 13일넷제로 전환은 라틴 아메리카에서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수석 파트너 Xavier Costantini 와 Elias Goraieb 및 동료를 찾아보세요. 이 지역의 금융 기관은 지속가능성을 전략적 의제로 통합하는 데 일반적으로 다른 곳보다 더디지만 최근 자본 흐름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우리 연구에 따르면 2050년까지 순 제로를 달성하면 라틴 아메리카의 물리적 전환과 관련된 자산에 대한 총 지출이 지역 GDP의 9.4%, 즉 약 20조 달러로 증가할 것이며, 물리적 자산에 대한 지출은 연간 약 7,000억 달러 증가할 것입니다.
이미지 설명:
In a scenario for reaching net-zero emissions by 2050, a square pie chart shows an estimated $700 billion in total annual spending on physical assets for energy and land use systems in Latin America between 2021 and 2050. The chart is divided into 2 columns, the left side showing current spending and the right side indicating new spending, in billions of dollars. The left column is broken down into 2 sections, the top representing $300 billion of continued spending on high-emissions assets and the bottom representing continued spending of $100 billion on low-emissions assets and infrastructure enablement. The right column shows new spending of $300 billion on low-emissions assets and infrastructure enablement.
Footnote 1: Latin America includes Anguilla, Antigua and Barbuda, Argentina, Aruba, Bahamas, Barbados, Belize, Bermuda, Bolivia, Brazil, the British Virgin Islands, Chile, Colombia, Costa Rica, Cuba, Dominican Republic, Ecuador, El Salvador, Falkland Islands, French Guiana, Grenada, Guadeloupe, Guatemala, Guyana, Haiti, Honduras, Jamaica, Martinique, Mexico, Montserrat, Nicaragua, Peru, Puerto Rico, Saint Kitts and Nevis, Saint Lucia, Saint Vincent and the Grenadines, Suriname, Trinidad and Tobago, Turks and Caicos Islands, Uruguay, US Virgin Islands, and Venezuela.
Source: “The net-zero transition: What it would cost, what it could bring,” McKinsey, Jan 2022 (based on the Network for Greening the Financial System Net Zero 2050 scenario, a hypothetical scenario and not a proje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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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를 읽으려면 “ 라틴 아메리카 금융 기관은 지속 가능성에 대비하고 있습니까?”를 참조하십시오. ,” 2023년 8월 9일.
모든 청정 에너지 근로자에게 전화
2023년 9월 12일전 세계 에너지 관련 배출량의 약 8%를 차지하는 유럽연합은 순 제로 달성을 위한 노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석 파트너인 Lorenzo Moavero Milanesi 와 공동 저자가 설명했듯이 이러한 약속을 이행하려면 청정 기술을 확장할 수 있는 충분한 인력을 유치하고 교육해야 합니다. 풍력 및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의 인재 수요는 2030년까지 EU 국가에서 4배나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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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를 읽으려면 2023년 8월 8일 " 유럽의 에너지 전환을 보다 질서 있는 경로로 전환하기 위한 5가지 주요 행동 영역 "을 참조하세요.
성장의 삼중주
2023년 9월 11일환경, 사회, 기업 거버넌스(ESG) 우선순위를 성장 전략에 통합하는 재정적으로 성공한 기업은 기본 원칙도 초과 달성할 경우 동종 기업보다 뛰어난 성과를 보인다는 사실을 수석 파트너인 Lucy Pérez와 동료들이 2,200개 이상의 상장 기업을 분석한 결과 알아 냈습니다 . ESG, 이익 및 성장 측면에서 더 나은 성과를 낸 기업은 재무 지표에서만 더 나은 성과를 낸 동종 기업보다 총 주주 수익률이 2%포인트 더 높았습니다.
이미지 설명:
벤 다이어그램은 기업이 환경, 사회, 거버넌스 측면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는 동시에 이익과 성장 측면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낼 때 총 주주 수익률이 잠재적으로 백분율 포인트 향상되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세 가지 초과 성과의 결합은 7% 포인트 이상의 잠재적인 수익률 증가를 보여줍니다. 주요 요소 아래에서 Venn은 모든 잠재적 대응으로 분류되어 더 제한적인 성장 또는 손실을 제공합니다.
각주: 환경, 사회, 거버넌스(ESG)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내는 기업은 2017년부터 2021년까지 S&P Global ESG 점수 변화가 업계 및 지역 동종 평균보다 높거나 2017년 점수가 ≥85이고 절대 점수가 개선된 기업입니다.
출처: S&P Global ESG 점수, 2017~21; McKinsey의 기업 성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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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를 읽으려면 2023년 8월 9일 ' 트리플 플레이: 성장, 수익, 지속 가능성 '을 참조하세요.
더 넓어진 학문적 격차
2023년 9월 8일1970년대와 80년대에 학업 성과에 대한 인종적 불평등은 줄어들었지만 유색 인종 학생들의 의미 있는 발전은 정체되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미국 4학년과 8학년 학생들의 20년 동안의 수학 및 읽기 학습 능력이 완전히 사라져 기존의 격차가 더욱 심화되었습니다. 파트너인 Jake Bryant 와 Duwain Pinder 및 동료들은 흑인 4학년 학생들의 수학 시험 점수가 7점 하락한 반면 백인 학생들은 3점 하락한 것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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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개의 선 그래프는 2019년과 2022년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인종별 NAEP 4학년 수학 점수를 보여줍니다.
The data, rendered from highest-scoring race to lowest, show scores have dropped by different point amounts across all races, in this order: Black and Hispanic students dropped by 7 points; American Indian and Alaskan Native students by 6; 2 or more races and average, all students, by 5 points; Asian students by 4 points; White students by 3 points; and Native Hawaiian and other Pacific Islander by 2 points.
Note: On the NAEP, 1 point is roughly equivalent to 3 weeks of learning, so the largest NAEP declines above represent –20 or more weeks of lost learning, which is more than half of a school year.
Footnote 1: All 2022 average scores, excluding Native Hawaiian and other Pacific Islander score, are significantly different (p < 0.05) from their respective 2019 scores.
각주 2: 하와이 원주민 및 기타 태평양 섬 주민. 각주 3: 아메리칸 인디언 및 알래스카 원주민.
출처: "1990년 초기 평가 이후 4학년과 8학년에서 NAEP 수학 점수가 가장 크게 하락했습니다." NAEP,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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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를 읽으려면 2023년 7월 21일 " 미국 유아원-12학년 교육의 인종 평등 증진 "을 참조하세요.
중국, 계속해서 트럭 운송
2023년 9월 7일중국의 인프라 붐과 도로 운송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2015년부터 2020년까지 중국의 대형 트럭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시장은 과속방지턱에 부딪혔다. 파트너 Thomas Fang과 동료들은 경기 침체가 지속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발견하고 전기화 및 자율 주행과 같은 추세가 시장을 형성하면서 중요하고 안정적인 상업 기반을 뒷받침하는 반등을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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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를 읽으려면 2023년 8월 9일 " 중국의 대형 트럭 산업: 앞으로 나아갈 길 "을 참조하세요.
귀국행
2023년 9월 6일2020년 초,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세계 주요 대도시 지역의 사무실 출석률이 최대 90%까지 감소했습니다. 그 이후로 직접 참석은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30% 낮은 수준으로 안정화되었지만 산업 및 회사 규모에 따라 다릅니다. McKinsey Global Institute 파트너 Jan Mischke , 선임 파트너 Aditya Sanghvi 및 동료들은 전문 서비스, 정보 및 금융 산업과 같은 지식 경제 분야의 근로자가 소매, 운송, 농업 및 광업 분야에 종사하는 근로자보다 사무실에서 보내는 일수가 더 적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 또한 대기업의 근로자는 직원 수가 적은 회사에 근무하는 근로자보다 사무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적습니다.
이미지 설명:
Two horizontal bar graphs show that office attendance is lower in large firms in the knowledge economy. The first shows the reported number of days per week worked in an office by industry. For all industries, the minimum number of days worked in the office per week is 3, and the maximum is 4. The top 3 industries for the most days worked per week are agriculture and mining, transportation, and retail. The bottom 3 industries with the fewest days worked per week are professional services, information, and finance. The second bar graph shows the reported number of days per week worked in an office by company employee count. Overall, the number of days worked per week increased as the company count grew smaller, with a minimum of 3 days and a maximum of 4.
각주: 설문 조사 응답자들은 "현재 일주일에 평균 며칠 동안 사무실에서 근무하십니까?"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 결과에는 '현재 재직 중이거나 사무직에 종사하고 있지 않다'고 답한 응답자가 제외되었습니다. 또한 현재 풀타임으로 일하고 있지 않다고 답한 응답자는 제외됩니다.
출처: McKinsey Global Institute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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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를 읽으려면 2023년 7월 13일 ' 빈 공간과 하이브리드 장소: 팬데믹이 부동산에 미치는 지속적인 영향'을 참조하세요 .
Gen AI가 대본을 뒤집는다?
2023년 9월 5일자동화 기술은 교육 수준이 낮은 근로자에게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Generative AI는 좀 더 높은 수준을 목표로 한다고 수석 파트너인 Rodney Zemmel 과 동료들이 설명합니다. 학사 학위나 박사 학위 등 더 높은 교육 수준을 가진 근로자가 수행하는 활동은 대학 학위가 없는 근로자가 수행하는 작업보다 생성 AI를 통해 수행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Image description: A horizontal bar graph illustrates the potential impact of generative AI (gen AI) on technical automation across different educational attainments in the US. Without gen AI, the automation potential is as follows: 48% for people with some college education, 51% for high school graduates, 54% for those without a high school degree, 45% for associate’s degree holders, 36% for bachelor’s degree holders, and 28% for those with a masters, PhD, or higher education. With integration of gen AI, the automation potential increases to 65% for those with some college education, 64% for high school diploma, 63% for no high school degree, 62% for associate’s degree, and 60% for bachelor’s degree. Automation potential jumps to 57% for occupations of those with a masters, PhD, or higher education.
Note: Sums may not total, due to rounding.
각주 1: 그림은 중간 시나리오를 비교하여 전반적인 기술 자동화 잠재력을 나타냅니다.
각주 2: 이 데이터는 생성적 AI가 등장하기 전에 수행된 작업 자동화에 대한 이전 평가와 대조됩니다.
출처: McKinsey Global Institute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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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를 읽으려면 2023년 6월 14일 " 생성 AI의 경제적 잠재력: 차세대 생산성 개척지 "를 참조하세요.
하늘이 한계야
2023년 9월 1일인플레이션, 인재 부족, 높은 에너지 비용 등의 문제에 직면한 기계 및 장비 제조업체는 디지털 및 클라우드 솔루션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수석 파트너인 Dorothee Herring 과 Rafael Westinner 및 공동 저자 에 따르면 ,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과 디지털 도구 모음을 사용하여 조직 전체에 디지털화를 구현하면 기계 제조업체의 EBIT를 5~8% 포인트까지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화, 데이터 분석 개선 등은 효율성을 높이고 직원들이 더 높은 수준의 개선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여 추가 비용 절감과 제품 혁신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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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포형 차트는 클라우드로 강화된 디지털 혁신을 거친 후 일반적인 기계 및 장비 제조업체의 마진 개선을 표시합니다. 차트의 첫 번째 막대는 100%의 기준 수익을 보여주고, 디지털 전환 후 각 지출 수준의 가치 변화를 보여줍니다. 차트에 따르면 기계 제조업체의 디지털 혁신을 통해 재료비 최대 5%, 인건비 및 기타 비용 5~10%, 판매 비용 10~15%, 일반 및 관리 비용 15~20%, R&D 비용 10~20% 절감—이자 및 세금 공제 전 수익이 전체적으로 평균 5~8% 포인트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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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를 읽으려면 2023년 8월 11일 " 클라우드 지원 디지털화를 통해 기계 부문 수익성 향상 "을 참조하세요.
기술 인재를 위한 게임 계획
2023년 8월 31일McKinsey Global Institute 파트너 Michael Chui , 선임 파트너 Lareina Yee 및 동료들이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기술 인재 시장을 따라가는 것이 기업에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15가지 주요 기술 트렌드와 관련된 분야의 채용 공고는 2021년에서 2022년 사이에 15% 증가했지만, 글로벌 채용 공고는 전체적으로 13% 감소했습니다. 생성 AI(Generative AI)는 44%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분야였습니다. 최근 기술 부문의 해고는 매력적인 후보자의 관심을 끌고 고위 기술 인재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해온 다른 산업에 희소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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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et of 15 area graphs depict the volume of job postings across various tech trends for 2021 and 2022. These trends rank from highest to lowest in terms of job creation. Topping the list, applied AI had about 650,000 job postings in 2022, reflecting a 6% increase from 2021. Next-generation software development tallied close to 600,000 postings in 2022, marking a 29% rise from the previous year. Cloud and edge computing saw about 475,000 job postings, a boost of 12% from 2021. Trust architectures and digital identity came next with roughly 350,000 job postings, an uptick of 16%. Rounding out the top 5, the future of mobility category had approximately 325,000 job postings, showing a 15% increase from 2021.
각주: 이 분석은 1억 5천만 개의 채용 공고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를 기반으로 합니다. 채용 공고는 신규 또는 기존 채용 정보의 수와 직접적으로 동일하지 않습니다.
출처: 라이선스가 부여되고 식별되지 않은 공개 전문 프로필 데이터를 활용하는 McKinsey의 독점 조직 데이터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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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를 읽으려면 2023년 7월 20일자 "McKinsey 기술 동향 전망 2023"을 참조하세요.
국방비 급증
2023년 8월 30일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많은 유럽 및 NATO 국가의 국방비 지출이 증가했습니다. 수석 파트너인 올리비아 화이트(Olivia White) 와 동료들은 폴란드, 에스토니아, 리투아니아 등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 가장 가까운 국가들이 가장 가파른 상승세를 보인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덜 근접한 일부 NATO 국가들은 장기간에 걸쳐 국방비 지출 목표인 GDP의 2%를 달성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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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ee bar charts show estimated defense spending as a percentage of GDP by NATO countries. The 3 charts represent countries bordering Russia or Ukraine, other former Eastern bloc countries, and other NATO countries. The first chart, countries bordering Russia or Ukraine, shows fulfillment of or advancement beyond the NATO target of 2% of national GDP for spending in 2023. The second chart, former Eastern bloc countries, shows an overall lag in reaching that NATO target but with a push above the planned 2021 spending targets, close to the NATO 2023 target. The third chart, other NATO countries, shows a mix of lagging behind and advancing beyond the NATO 2023 target, with many still behind the 2021 commitment.
각주: 2022년 5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스웨덴은 NATO 동맹 가입을 위한 공식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스웨덴은 NATO의 공식 초청국이다. NATO는 2023년 7월 정상회담에서 “스웨덴이 동맹의 정회원이 되는 것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출처: 데이터는 Florian Dorn, Niklas Potrafke 및 Marcel Schlepper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2023년 NATO 국방비 지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1년 후의 시사점", EconPol 정책 브리핑, 2023년 5월; 맥킨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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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를 읽으려면 " 우크라이나 전쟁: 세계를 변화시키는 12가지 혼란 - 업데이트 ", 2023년 7월 28일을 참조하세요.
자율주행에 대한 비용 지불
2023년 8월 29일자율주행차를 도입할 때 소비자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파트너인 Timo Möller 와 동료 에 따르면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에 관심이 있는 운전자는 기꺼이 프리미엄을 지불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예를 들어, 고급 고속도로 자동 조종 기능이 탑재된 차량을 구매할 가능성이 있는 전 세계 소비자 중 약 절반이 해당 기술에 대해 최대 9,999달러를 지불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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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bar chart shows the share of consumers who would be willing to pay for advanced highway autopilot at level 4 (L4), which enables self-driving mode. Fifty percent of those polled would be willing to pay up to about $10,000 to have this feature. The remaining data show that 63% of respondents would pay about $7,000; 58% would pay about $8,000; 54% would pay about $9,000; 35% would pay about $11,000; 25% would pay about $12,000; and 19% would pay about $13,000 for the L4 feature.
Footnote: Results for respondents who were likely or very likely to purchase a vehicle with L4 advanced highway pilot features.
Source: Source: Annual McKinsey Center for Future Mobility Consumer Survey 2022, global n = 30,897, Dec 2022; McKinsey Center for Future Mobility Consumer Insigh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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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를 읽으려면 2023년 7월 19일 ' 손 떼기: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에 대한 소비자 인식 '을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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