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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지도자들은 중요한 이해관계자들에게 직접적인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주정부로의 자금 흐름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해관계자들에게 실질적인 지원 제공
새로운 연방 자금 지원을 통해 다양한 범위의 기관(예: 주, 지방 정부, 부족 정부, 유틸리티, 비영리 단체, 연구 기관)이 경쟁 보조금(직접 및 하위 수혜자 모두)을 신청할 수 있으므로 주 지도자들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이해관계자에게 직접 지원을 제공하여 해당 주에 자금 흐름을 최적화합니다. 예를 들어, 비영리 디지털 자산의 전무이사는 주정부가 보조금 신청의 행정적 측면을 관리하고 프로젝트 구현 중 보고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소규모 비영리 단체의 자원 제약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신청 절차에서 직접적인 역할을 함으로써 주 지도자들은 지역 사회와 직접 협력하는 풀뿌리 조직에 연방 자금을 직접 지원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지원 체계화 방법을 결정할 때, 주 지도자들은 지원자들이 경쟁력 있는 자금 조달 기회를 추구할 때 직면하게 되는 일반적인 과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함께 추구하는 세 가지 모델은 이해관계자가 이러한 일반적인 보조금 신청 문제를 극복하도록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중앙 집중식 지원
국가는 기술 지원 서비스를 중앙 집중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조금 작성자, 기술 전문가,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등 전담 직원이 있는 지원 센터는 이해관계자가 인프라 프로젝트에 대한 자금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그림 1). 지원 센터는 연방 지원이 부족하거나 주 공무원이 신청 절차를 안내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하려는 경우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해관계자가 자격 요건을 준수하고, 성과 관리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연방 기관과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예: 지원 서한을 통해). 이러한 접근 방식을 운영하기 위해 주정부는 기술 지원을 제공한 경험이 있는 연방 기관으로부터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환경 보호국(EPA)은 취약 계층이 깨끗한 물, 깨끗한 공기 및 온실가스 감소를 위한 보조금을 받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29개의 환경 금융 센터를 설립했습니다. 기술 지원에는 프로젝트 제안 및 보조금 신청에 대한 실무 지원이 포함됩니다.10
전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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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공통의 이해관계를 가진 이해관계자들의 소집
조정이 없으면 주 내의 여러 그룹이 동일한 자금을 신청하게 되어 잠재적으로 서로 취소되거나 자신의 요구에 더 적합한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공통 또는 중복되는 이해관계를 가진 이해관계자들을 소집함으로써 주 지도자들은 어떤 프로젝트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하는지에 대한 논의를 촉진하고 다른 자금 조달 기회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그림 2).
전시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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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버려진 광산 매립 프로그램(Abandoned Mines Reclaiming Program)은 현재 운영 중인 석탄 채굴 회사가 지불한 수수료를 사용하여 1977년 이전에 버려진 탄광을 매립하여 이 지역을 사람과 환경에 더 안전하게 만듭니다. 유역, 레크리에이션 또는 보존에 중점을 두는 그룹을 하나로 모으면 주 지도자들이 가장 영향력이 큰 응용 프로그램을 식별하고 전략적으로 계획하여 탄광 재생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이해관계자를 소집하는 것도 대규모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DECA(앨라배마주 경제사회부)는 지방 정부 및 기타 이해관계자가 연방 광대역 보조금(예: 광대역 형평성, 액세스,11인식 제고 외에도 ADECA는 매핑, 계획, 데이터 수집 및 전반적인 전략을 통해 지역 이해관계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3. 국가와 이해관계자 간의 파트너십 형성
국가는 또한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파트너십 형성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자료 3). 이러한 파트너십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전시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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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및 주요 이해관계자. 주정부와 다른 중요한 이해관계자(예: 업계 대표자 또는 비영리 단체)가 모두 특정 종류의 자금 지원 자격이 있는 경우 공동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조금 프로그램에 따라 주정부는 여러 그룹과 파트너십을 형성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통합 철도 인프라 및 안전 개선 보조금 프로그램은 여객 및 화물 철도의 안전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정부는 공유 연구, 안전 또는 인력 개발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Amtrak, Class II 또는 Class III 철도, 철도 장비 제조업체, 대학 및 비영리 단체와 협력할 수 있습니다.12
주 및 피수혜자.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주정부는 계획 과정 중에 잠재적 하위 수혜자 및 신청자로부터 의견을 수집할 수 있으며, 이는 주의 경쟁 또는 공식 기반 시설 자금을 확보하는 데 필요할 수 있습니다. 주 정부는 처음에는 자금을 받았지만 나중에 다른 기관에 보조금을 제공할 책임이 있는 프로그램을 식별하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국가 수자원 인프라 개선법의 소규모, 서비스가 소외되고 불리한 지역 사회 보조금 프로그램이 그러한 예 중 하나입니다. 이는 경쟁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주정부는 자금의 최종 사용이 프로그램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작업 계획 초안을 제출해야 합니다.13서비스가 부족한 지역사회와 조기에 자주 조정하면 물 인프라에 대한 이러한 투자가 가장 시급한 오염 및 수질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마다. 주 간 관계를 통해 주정부는 주간 고속도로 프로젝트와 같이 주 경계를 넘어 구현이 이루어지는 복잡한 보조금 신청에 대해 협력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80억 달러 규모의 지역 청정 수소 허브 프로그램입니다. BIL에 따라 에너지부는 청정 수소 생산, 처리, 배송, 저장 및 최종 사용을 개선하기 위해 산업, 유틸리티, 주 및 지방 정부 및 기타 단체에 보조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 청정 수소 허브 보조금이 국가의 여러 지역에 수여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주정부는 각 주의 뚜렷한 이점(예: 인재, 인프라 또는 공급원료 다양성)을 활용하기 위해 파트너십이나 연합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14주정부는 함께 협력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의 전반적인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 경제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대중을 대상으로 하는 대화형 대시보드는 대중의 참여를 유도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구현 과정에서 투명한 의사소통
프로젝트를 시행하는 동안 주정부 지도자들은 정보를 공유하고 투명성을 촉진하며 동의를 이끌어내기 위한 사전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대중을 대상으로 하는 대화형 대시보드는 대중의 참여를 유도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하며 내부 성과 관리 인프라에 연결되어 단일 정보 소스를 생성하고 보고 마찰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공개 대시보드는 다음에 대한 인식을 높여 인프라 투자 및 제공 과정 전반에 걸쳐 투명성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대시보드와 기타 형태의 디지털 참여는 전통적인 비디지털 채널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 특히 디지털 격차와 이것이 소외된 커뮤니티에 미치는 불균형적인 영향을 고려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15그러나 정보를 중앙 집중화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함으로써 대시보드는 책임성을 높이고 주요 형평성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을 구현하려는 주에서는 유타의 IIJA 기회 추적기를 통해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16
이해관계자를 성공적으로 참여시키기 위한 단일 표준 공식은 없지만, 주정부 지도자들은 인프라 투자가 모든 주민에게 긍정적인 혜택을 가져올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의 모범 사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해관계자를 식별하고, 포괄적인 참여 형식을 선택하고, 실제 지원을 제공하고, 프로젝트 실행 중 투명성을 촉진하기 위해 데이터 기반의 인간 중심 접근 방식을 취하면 주 지도자들이 인프라 투자를 주민의 실제 경험에 연결하고 새로운 기준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방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저자 소개
Henry Feldman 은 McKinsey 보스턴 사무소의 컨설턴트입니다. Danielle Hinton 은 워싱턴 DC 사무실의 준 파트너이며 Adi Kumar 는 수석 파트너이고 Nehal Mehta 는 준 파트너입니다. Kunal Modi는 Bay Area 사무소의 파트너입니다.
저자는 이 기사에 기여한 Justin Badlam, Hamilton Boggs, Tatiana Jimenez, Anne Neville-Bonilla, Adam Ng, Grace Riddick 및 Sarah Tucker-Ray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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