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에 다케시마의 날을 기념하는 일본을 규탄하는 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 우경화의 일본을 우리 모두 경계하고 유비무환의 자세로 준비를 게을리해서는 안되겠습니다. 지난해에는 위안부 할머님들의 집회 행사에도 참석하였습니다. 행사에 참여하고 귀가하다가 반디앤 루니스 서점에서 우연히 검색하다가 흥미로운 책을 구입해서 읽었는데 참으로
유익했습니다. 여기에 참고로 소개해드립니다.
(1) 일본 동경 일대에 2029 - 2031년 경에 진도 10.9의 초 강력한 지진 발생
지금까지 역사에 없었던 초 강력한 지진으로 수백만명이 사망하고 일본은 엄청난 재앙에 직면할 것이다 . 일본은 아수라장이 됭 것이다. 지진피해를 당하거나 부상당한 일본인들은 지옥이 따로 없다고 하늘을 원망하고 가슴을 치며 통탄할 것이다. 지진으로 화상을 입은 일본 사람들은 고통이 너무 심하고 참기 어려워서 "하늘아 차라리 내 가슴에 무너져 내려다오" 하고 통곡하며 울부짖을 것이다. 일본의 경제는 마비되고 사회는 공포와 지진 트라우마로 생지옥으로 변할 것이다. 일본 사회 전체의 패배주의와 고독감, 그리고 무력감은 말할 수 없이 팽배할 것이다. 중상자만도 수백만명에 달할 것이기 때문이다.
(2) 우리나라 한인(동포, 교포) 3세가 2052년에 미국의 대통령이 될 것이다; 미국에 거주하는 한인사회의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될 것입니다
(3) 미국사회의 변천과 미국 국력의 쇠퇴
(4) 기후변화
(5) 미국, 캐나다, 호주 등지로 유학을 간 우리나라 초, 중고생들이 현지에 잘 적응하지 못하고 쉽게 좌절하는 이유와 대책, 청년 실업 해소 방안, 청년들에게 희망을 주는 희망의 메시지 ...
(6) 우리나라도 교황을 배출하여야 한다.
(7) 김수환 추기경님을 시복하여야 한다
(8) 마음이 가난한 사람들
(9) 죄
(10) 성경에 관한 내용들
(11) 우리나라가 미래에 무엇으로 먹고 살 것인가? 우리나라의 새로운 성장동력 산업에 관한 내용들 ...
(12) 우리나라 젊은 과학자들이 세계 최초로 서울에서 뉴욕에 2시간반만에 도착하는 초우량 여객기를 생산할 것이다.
(우리나라가 세계 최초로 생산할 것임을 논리 정연하게 설명)
(13) 이혼을 방지하는 방안
(14) 그밖에 결혼을 잘 준비하는 방법, 자살 방지 방안 등 흥미가 있었습니다.
주요 내용 요약:
우리나라 동포(교포) 3세가 2052년에 미국의 대통령이 될 것이라고 논리 정연하게 제시하고 있고, 일본 동경 일대에 2029 - 2031년 경에 진도 10.9의 초 강력한 지진이 발생할 것이다. 지금까지 역사에 없었던 초 강력한 지진으로 수백만명이 사망하고 일본은 엄청난 재앙에 직면할 것이다 . 일본은 아수라장이 됭 것이다. 지진피해를 당하거나 부상당한 일본인들은 지옥이 따로 없다고 하늘을 원망하고 가슴을 치며 통탄할 것이다.
지진으로 화상을 입은 일본 사람들은 고통이 너무 심하고 참기 어려워서 "하늘아 차라리 내 가슴에 무너져 내려다오" 하고 통곡하며 울부짖을 것이다. 일본의 경제는 마비되고 사회는 공포와 지진 트라우마로 생지옥으로 변할 것이라고 합니다. 중상자만도 수백만명에 달할 것이라고 추정하였습니다.
미국, 캐나다, 호주 등지로 유학을 간 우리나라 초, 중고생들이 현지에 잘 적응하지 못하고 쉽게 좌절하는 이유와 대책, 청년 실업 해소 방안, 청년들에게 희망을 주는 희망의 메시지, 우리나라가 미래에 무엇으로 먹고 살 것인가?
우리나라의 새로운 성장동력 산업에 관한 내용들, 우리나라 젊은 과학자들이 세계 최초로 서울에서 뉴욕에 2시간반만에 도착하는 초우량 여객기를 생산할 것이다. (우리나라가 세계 최초로 생산할 것임을 논리 정연하게 설명), 그밖에 결혼을 잘 준비하는 방법, 이혼을 방지하는 방법, 자살 방지 방안 등 흥미가 있었습니다. 도서명: 예금통장을 불타는 아궁이에 던져 버려라. (저자 문석호 MJ 미디어 출판사 393쪽)
문석호 저자 소개:
경기 화성시 장안면 출생. 삼괴중(12회), 덕수상고, 건국대, 연세대 대학원(GLP), 서울대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미국 Iowa 주립대학원에서 경영학을 공부하였으며, Iowa 주립대학원에서 객원교수로 근무하였다. 한국도심공항터미널(주) 기획실장으로 초창기 회사의 초석을 놓았음. 한국무역협회(KITA)에서 홍콩지부, 감사실, 기획조정실에서 근무하였고, 한국무역협회의 뉴욕과 워싱턴 본부장으로서 FTA체결을 위한 국제통상업무와 우리나라의 대미 수출 증대에 심혈을 쏟았다.
KITA Washington LLC CEO로 미국정부의 상무부, USTR 등과 민간레벨의 우리나라 통상진흥업무를 추진하였다. 무역진흥에 기여한 공로로 우리 정부로부터 산업훈장을 받았다. 서울 반포성당의 전례위원장, 레지오 단장, 구역장, 성체분배자, 꾸르실료 단원, 독서단 단장, 성서백주간 봉사자 등으로 봉사하였고, 현재 청담동 성당의 교우로서 새벽 4시 반에 성당에 나가 성체조배와 미사 참례 등으로 성당에 봉사하고 있다. 문 석호 교우는 현재 (주)유진메트로컴의 부사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첫댓글 문석호 교우님 대단하십니다. 제다 다니는 청담동성당 교우라는 점도 반갑습니다, 사실 성체조배 그리쉬운일 아니거든요. 감사합니다.
김수환추기경 시복에 한표
우리나라도 교황배출에 한표
일본에 비해 우리나라 추기경수가 너무 작다는걸
근래에 알았는데 이유가 뭔지 작가님이 알려주시면
좋게습니다. 그래야 시복, 교황에대한 우리의 꿈을 이루기 위한 다리가 시작될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