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들리는 소식은 심장이 쿵 내려앉는다 어제ct검사에 폐에 물이차서 빼내야 한다는 ..ㅠㅠ 호흡이 힘들다고 해서 적혈구 부족인가 했는데 폐렴으로 인한거였나보다 항생제를 맞고있어도 계속되는 감염과 싸우고 싸워야 하는 재빈이란 넘이 너무밉다 오늘 아침은 컨디션이 괘안은거 같았는데 이런소식이 전해지네 목감기가 와서 가보지도 못하고 외롭게 병원에서 혼자 견디고 있을 아이를 어찌하나 ㅠ 혹시 경험 하신 님들 계실까요? 폐렴 나으면 괜찮아 지는걸까요?
첫댓글환자인 저희딸이 이식후에도 계속 너무도 수치가 안좋아서 다시 고용량스테로이드 치료를 했었어요. 9알까지 증량했을때 혈액수치는 좋아지지 않고 폐렴이 왔었죠. 폐포자충폐렴이라고 일반인은 걸리지 않는 폐렴인데 면역력이 바닥인 사람이 걸리는 폐렴이라고 했어요. 미열 정도만 나고.. 특별한 증상은 없었지만 혈액내과 감염내과 의사가 위험하다고 입원꼭 해야 한다 해서 입원햇었어요. 20일 정도 좀 넘게인가 입원하고 나아서 퇴원했습니다. 치료받고 나아졌고요. 시간이 좀 걸렸지만 다른 치료로 재빈도 많이 좋아져서 거의 회복해서 직장생활도 잘하고 있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입원중이라면 병원에서 적절한 치료를 해줄겁니다.
첫댓글 환자인 저희딸이 이식후에도 계속 너무도 수치가 안좋아서 다시 고용량스테로이드 치료를 했었어요. 9알까지 증량했을때 혈액수치는 좋아지지 않고 폐렴이 왔었죠. 폐포자충폐렴이라고 일반인은 걸리지 않는 폐렴인데 면역력이 바닥인 사람이 걸리는 폐렴이라고 했어요. 미열 정도만 나고.. 특별한 증상은 없었지만 혈액내과 감염내과 의사가 위험하다고 입원꼭 해야 한다 해서 입원햇었어요. 20일 정도 좀 넘게인가 입원하고 나아서 퇴원했습니다. 치료받고 나아졌고요. 시간이 좀 걸렸지만 다른 치료로 재빈도 많이 좋아져서 거의 회복해서 직장생활도 잘하고 있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입원중이라면 병원에서 적절한 치료를 해줄겁니다.
입원한지 3주째가 넘어가고
처음엔 일주일만에 퇴원을 하곤 했는데
이번엔 병원에서도 계속 감염이 나타나고
있어요
경험을 해보셨군요
이식이 끝나고 직장생활도 하게
되었다시니 축하합니다
너무 부러운 말씀이예요
목감기가 끝자락이라 병원을 못가고
참고 있엇는데 그냥 병원을 가기위해
나섰다가
아이가 엄마때문에 또 열나게 될까바
걱정된다고 집으로 가라 해서
돌아왔어요
이번에 열때문에 얼마나 고생을 했기에
그런가 싶어 또 마음이 아파오고
빨리 이식이라도 들어갈수 있엇으면 바램입니다
언제나 건강한 따님으로 행복하실거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