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 김순현 목사
B2 솔로몬 성전
기도인도 및 치유선포
안수 사역
치유 선포
지식의 말씀 및 성형 기적 선포
치유 선포 후 치유되신 분들!!
티칭 및 치유 훈련: 이길용 목사
치유 사역
치유 간증
1. 새로운 차원의 창조적인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유방암으로 절제수술을 받은 성도님이 김옥경 목사님과 김순현 목사님, 이양임 집사님의
계속적인 안수기도를 받은 후, 절제수술한 부위에 새롭게 근육이 형성되면서 유방이 자라나기 시작했습니다!
2. 왼쪽 귀 마비로 8년 전부터 청력이 완전히 상실되었었는데, 김순현 목사님의 기도를 받은 후 청력이 완전히 회복되었습니다! 그리고 부갑상선 저하로 음성이 전혀 안나왔었는데, 소리가 나오면서 발음이 정확히 나왔고, 왼쪽 아킬레스건에 몇 달 전부터 있던 통증이 있었는데 정확한 지식의 말씀이 선포된 후 통증이 즉각적으로 사라졌습니다. 또한 고관절과 무릎관절의 이상으로 통증이 심했는데, 모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3. 눈과 얼굴, 폐에 암이 뒤덮여 안구를 적출하여 통증이 심하였고, 얼굴 한쪽에 암덩어리가 여러 곳에 튀어올라온 환자분이 김옥경 목사님의 안수를 받은 후, 눈에 통증이 사라지고 암덩어리가 부드러워지면서 작아졌고, 암으로 인한 모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4. 혈액암으로 하반신 마비가 되어 휠체어 생활을 하던 중, 지난 치유 성회에 기적적으로 마비가 풀려 걸을 수 있게 되신 분입니다. 그러나 왼쪽 허리에 약간의 마비가 남아있어 골반 통증과 함께 왼쪽 팔, 다리 길이가 2cm정도 짧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사역자의 기도를 받은 후 확인해보니 짧았던 왼쪽 팔과 다리가 길어지는 창조의 기적이 일어나 오른쪽과 같게 되었습니다! 또 골반의 통증도 사라지면서 걸음걸이가 자연스러워졌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혈액암 수치가 계속 올라가서 골수 이식 치료도 하지 못하고 식욕이 많이 떨어졌었는데 치유 성회 참석 후 병원에 가서 확인해보니 암수치가 기적적으로 1/3정도 떨어지면서 암 재발 가능성이 현저히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5. 태어날 때부터 갈비뼈가 함몰되어 손가락 한 마디가 들어갈 만큼 움푹 패여 있었고, 폐가 뼈에 눌려있어서 통증이 있어 수술을 해야 한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기도 후 함몰된 부분이 올라오면서 약간의 굴곡밖에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회복되었고, 치유사역자로 섬겨주시는 소아과 의사 선생님께서 확인하셨을 때 수술을 받지 않아도 된다고 진단을 해주셨습니다!
6. 아는 분으로부터 하나님의 능력을 맛볼 수 있는 교회가 있다는 소개를 받고 오셨습니다. 척추 전방 전위 협착증으로 15년 동안 통증과 저림 증상으로 고통을 받아왔습니다.
5분 거리를 2~3번씩 쉬었다 가야할 만큼 걷는 것이 힘들었는데, 안수를 받은 후 모든 불편함이 완전히 사라지고 통증과 저림 증상도 거의 사라졌습니다!
7. 신문광고를 보고 오늘 처음 참석하셨습니다. 4년 전부터 요추협착증으로 24시간동안 허리에 통증과 다리 저림 증상이 지속 되었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에 통증과 저림 증상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또한 다리 길이가 1cm정도 차이가 났었는데 길이가 같아졌습니다. 또 피부의 톤이 밝아지고 모공이 사라졌으며, 턱이 갸름해지고 콧대가 세워지는 성형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8. 신장결석으로 신장이 쪼그라들어, 심한 통증으로 치유를 받기 위해서 호주에서 왔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에 불이 들어오는 느낌이 들었고, 온몸이 찌릿찌릿 한 후 통증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성령 세례를 받고 유창한 방언을 하게 되었습니다!
9.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신체장애 4급 판정을 받으셔서 한쪽 다리를 거의 끌다시피 하면서 다니셨던 분이신데, 지난주에 치유성회에 참석하시면서 정상적으로 걷기 시작하시더니 오늘은 90도까지 무릎을 들게 되셨고 조금씩 뛸 수도 있게 되셨습니다!
10. 키가 약 3cm 자라났습니다. 옆에 서 계신 분이 키가 더 커서 눈높이가 안 맞았는데 눈을 뜬 순간 그분과 눈높이가 맞춰졌습니다.
11. 타교인인 어머니의 권유로 오늘 큰믿음교회 치유성회에 처음 왔습니다. 목사님과 사역자들의 키에 관한 지식의 말씀 선포 후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했는데 156cm였던 키가 4번에 걸쳐 총 2cm가 자랐습니다! 또 기도 후 인파선염으로 인한 통증도 사라졌습니다.
12. 예전에 운동선수 생활을 하면서 작은 키를 키우기 위해 철봉에 매달리곤 했을 정도로 키가 자라는 것이 소원이었습니다. 기도 받는 중 무릎에 기름부음이 느껴졌고, 확인해보니 키가 1.5cm 자라 소원이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살 빠지는 기도를 했었는데 집에 가서 몸무게를 재 보았더니 2kg이 빠져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다수의 성도님들이 1~2cm정도 키가 자라는 기적을 경험하셨습니다!
13. 말기 위암으로 병원에서도 포기하셨던 환자이신데 목사님들의 기도를 받으신 후 복수가 빠지셨으며, 옆구리 통증이 사라지셨습니다!
아내 분은 27년간 감리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하신 권사님으로 오늘 처음 치유성회에 참석하셨는데, 안수를 받으시던 중 성령세례를 받아 방언을 받게 되셨습니다!
14. 폐혈관의 문제로 기침만 하면 피가 목으로 넘어왔고 의사도 계속 약을 먹어야 한다고 했는데 지난 주 치유시간에 기도를 받은 후에 일주일 동안 그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 골반과 다리의 통증으로 인해 자주 병원에 가야했는데 집회를 참석하면서 계속 좋아지고 있습니다.
15. 23년전 왼쪽 팔이 골절된 이후로 팔 모양이 틀어진 채로 굳어져 있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에 틀어졌던 팔이 바르게 펴졌습니다.
16. 양쪽 팔 길이가 손가락 한마디 정도 차이가 났었는데 정확한 지식의 말씀으로 기도를 받은 후 짧았던 왼쪽 팔이 자라는 것을 느꼈고 확인해보니 실제로 양쪽 팔의 길이가 같아졌습니다. 또한 치유를 받자마자 팔과 다리가 짧은 다른 분을 위해 기도했는데 그 분도 팔과 다리가 자라나서 같아지는 기적을 경험하셨습니다!
17. 척추 측만증으로 골반이 틀어져서 골반에 통증이 있었고 한쪽 다리와 팔의 길이가 짧았었는데, 성도님들의 팀 기도를 받은 후 양쪽 팔과 다리의 길이가 같아졌고 골반의 통증도 사라졌습니다!
18. 팔 길이가 3cm정도 길어졌습니다!
19. 양쪽 팔의 길이가 1~2cm 정도 차이가 났었는데, 신진희 권사님의 기도를 받은 후 짧았던 팔이 쑥 자라나는 느낌과 함께 즉각적으로 다른 쪽과 길이가 같아졌고, 다리 길이도 0.8cm 정도 차이가 났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즉각적으로 자라나 길이가 같아졌습니다.
20. 아이를 넷을 낳은 후 살이 많이 쪄서 배가 많이 나와 있었는데 지식의 말씀 선포 후 확연하게 배가 들어가고 복근이 생겼습니다.
21. 살 빠지는 기도를 한 후 바지가 흘러내려갈 정도로 뱃살이 빠졌는데 더 빠지면 안된다고 하시며 기도를 그만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22. 배에 체지방 지수가 매우 높다는 진단을 받았었는데, 사역자에게 기도를 받고 난 후 뜨거움을 느꼈고 바지에 손이 들어갈 정도의 공간이 생길 정도로 확실히 뱃살이 빠졌습니다.
또 옆 성도와 짝기도 및 안수기도를 할 때 다리에 전류가 흐르는 듯한 느낌과 단단해지는 느낌이 들었는데, 기도를 받기 전에 체크했던 키보다 1.5cm 커졌으며, 짝다리도 균형이 맞추어지는 기적을 경험했습니다!
23. 허리둘레가 36인치 정도였는데 기도를 받은 후 3인치가 줄 정도로 뱃살이 빠졌습니다.
24. 퇴행성관절염으로 몇 년 동안 통증이 있었고, 몇 달 전부터는 무릎 부위가 붓고 구부리지도 꿇지도 못하는 상태였습니다. 예배 중에 하나님의 만지심이 느껴졌고 목사님들의 안수를 받은 후에는 등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무릎 관절도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25. 척추5-6번이 안 좋아서 잘 걷지도 못하고, 앉았다 일어났다 하기도 매우 힘들 정도로 한쪽 다리가 짧았는데, 오양자 권사님의 안수를 받은 후 짧았던 왼쪽 다리 길이가 오른쪽 다리와 똑같아지면서 심했던 통증이 깨끗이 사라졌고,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26. 평소 오다리여서 서 있을 때 무릎이 붙지 않았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골반이 좁아지는 느낌이 들며 다리가 점점 붙었습니다. 이제 무릎을 스치며 걸을 수 있게 되었고 걷기가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27. 어제 목걸이를 5시간 정도 착용 후 목 주변에 심한 알러지가 생기고, 붉은 여드름 같은 것들이 생겨서 많이 가려웠었는데, 안수와 치유선포를 받은 후에 즉각적으로 가려움과 알러지가 사라졌습니다.
28. 오른쪽 눈이 왼쪽 눈보다 작았는데 계속적인 기도 후에 오른쪽 눈이 커졌습니다.
29. 3~4년 전에 왼쪽 발바닥에 족저사마귀가 있었는데, 겉 표면에 검은 점들이 많았고 통증도 심했습니다. 평소 오전중보시간이나 치유집회 시간에 지속적으로 왼쪽 발바닥에 찌릿찌릿한 느낌과 함께 따뜻함이 느껴졌습니다. 오늘 확인해보니 검은 점들이 다 사라지면서 하얗게 껍질로만 남아 있고 크기도 작아졌습니다. 만져도 전혀 아프지 않습니다.
30. 위쪽 앞니가 돌출되어 있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에 들어가며 교정이 일어났습니다. 또 1년 전에 배가 아파서 수술을 받은 이후에도 계속 배에 통증이 있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모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31. 뒤통수가 너무나 납작했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볼록하고 동그랗게 튀어나왔습니다!
찬 양
사랑하는 주님께서 치유하시는 사랑으로 임재하시는 이 시간에 저도 더 깊이 주님 만나기 원합니다.. 주님만을 높여 드리고 찬송합니다..
치유성회는 사랑의 성회입니다 ~~.. 주님 감사드립니다. 목사님과 모든 사역자님 사랑으로 섬겨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요...
주님감사합니다. 주님 찬양합니다.
교회가 능력을 행하지 않음으로 땅에 떨어졌던, 멸시받았던 예수님의 이름이 높아지고 존귀히 여김을 받는 그날까지 계속 더 높은 수준의 기적을 향해 돌파해들어갈 것입니다!!! 주님의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소서!
할렐루야 !!
기적을 행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영광받으소서. 찬양합니다.
주님 홀로 영광 받으시옵소서 주님께 찬송과 찬양과 존귀와 경배 드립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창조에 기름부음 큰믿음교회 에부으소서 주님의 영광을 더 더 원합니다 주님 홀로 영광받으소서
주님이 사랑으로 치유하시고 만지심 가운데 이 시간을 보낼 때,, 얼마나 기쁘고 행복한지 모릅니다. 그 주님의 사랑에 완전히 녹아지길 원합니다!! 완전히 치유 가운데로,, 그 주님의 제자로 나아가길 원합니다~!!!
오~ 지속적으로 놀라운 치유를 행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더 기대합니다!! 주님^^
주님...계속적인 치유와 기적의 행진에 가속도가 붙게 하소서!!! 큰믿음교회를 통해서 온 열방이 주께 돌아오게 하소서!!!
아멘~할렐루야~
담임 목사님께서 남대전교회 설교 말씀 시간에 해 주신 간증 듣고 감동이었는데, 더 놀랍게 많은 일이 일어났었네요!!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치유부흥이 증가되면 증가될수록 주님의 마음을 더 부어주소서ㅠㅠ
저도요..이 치유를 행하시는 주님의 중심을 더 깊이 알기 원합니다.
신실하신 주님을 소중히 마음에 담습니다. 치유로 사람들을 위로하시고 살리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을 경배합니다! 주님의 영광을 더 나타내시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찬양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을 더욱더 사랑합니다!
아멘~~~주님를찬양합니다~`~~
멋진 하나님을 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