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카이런을 2007년도 9월에 구입한 사람입니다
2008년 1월 지금현재까지 정비한 회수가 벌써 5회 특히 기어박스에서 깨지는 소리가 나는것때문에
아직 정비중입니다 기어박스 교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말 뉴카이런은 결함이 없을 줄 알았는데
차에서 녹발생한것도 그렇고 아직 못고친 것이 있어서 너무나 속상함니다 구입한지 3개월밖에
않되었는데 흐흐흐 정말 마음 아픔니다 아무리 무상서비스를 받고 있지만 아까운 시간 많이 소비하고
차를 고치느라 이동수단이 않되니 쌈지돈도 나가고...
쌍용자동차 정비하시는분들 힘들더라도 잘좀 고쳐주셧으면 좋겟습니다 꾸벅
새해부터 않좋은 글올려서 죄송합니다
첫댓글 한국인인 쌍용자동차 직원들의 마인드가 문제입니다.대충대충 반조립해서 출고 시켜 소비자가 완성차를 만들지요...예전의 쌍용자동차가 아닙니다. 인간들아~~정신차리고 제대로 조립해라....
내친구는 안그렇던데...내차도 그렇고....거참 이상타 같은 사람이 작업하는건데 ..
결함이 없다면 차가 아닙니다. 모든 차들은 결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쌍차처럼 심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쌍차 사기꾼놈들처럼 결함 은폐하고 소비자에게 전가하지는 않습니다. 문제 해결 될때까지 싸우세요. 싸우지 않으면 지는 것입니다. 쌍놈들은 느긋하게 소비자가 지쳐 나가 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네 기가가죽으면 안됩니다!! 당신의 주장을 당당히 요구하십시요!! 악으로 깡으로 밀어부쳐도 이놈들은 정신 차릴까 말까 합니다!! 피해자는 고객인데 이놈들이 더 큰 소리칩니다!! 힘내세요^^ 저는 다시는 대한민국 차는 오토바이를 타더라도 안삽니다!! 이놈의 대한민국 쌍차!!---|!악으로깡으로 힘내세여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