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6일과 7일에 각각 최대호님과 이재혁님의 결혼식이 있었습니다.
최대호님의 결혼식은 1월 6일(토요일)에 대한민국 최북단 고성에서 치루어진 관계로 [태풍]회원님들 여러명이 금요일에 고성으로 출발하여 하루를 콘도에서 숙하고 바다 구경도 잘 하고 바다를 배경으로 함께 한컷 사진도 찍었습니다.
결혼식 전날인 금요일 저녁(밤)에 대진항 횟집에서 푸짐한 바다회에 술도 한잔 했습니다....김경구님이 계산을 해주시는 무리를 해주셔서 모두들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결혼식 풍경은 바다가 보이는 식장이어서 이국적인 풍경처럼 보였고요, 나중에 사진으로 접할 수 있겠지만 깐깐해 보이는 신랑과 듬직해 보이는 신부가 이색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
결혼식을 마치고 돌아 오는 길에 춘천에 거의 다 도착할 즈음에 엄청나게 눈이 쏟아지고 있더군요.
눈 구경도 잘하면서 조심스럽게 춘천에 잘 도착했습니다.
다음날 1월 7일은 이재혁님의 결혼식이 춘천 강원예식장에서 있었는데...
예식장이 춘천이어서 그런지 이곳에서는 [태풍]회원님들은 물론 , 소장님, 전코치님을 포함한 낮익은 얼굴들이 많이 눈에 띄었습니다.
결혼하는 그 순간까지 어깨에 잔뜩 힘이 들어가있는 이재혁님을 보면서 언제 저 힘을 뺄려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같이 있던 여러분들과 함께 국수 잘 먹고 (난 두 그릇 먹었음), 모두들 즐거운(?) 마음으로 집으로 철수했었던 것 같네요.
이제 두 부부가 따뜻한 나라에서 잘 놀다가 돌아왔다고 합니다.
모두들 축하해 주시고요,
돌아오는 27일 1월 대회에 참석한다고 하니 결혼식 이후의 후일담을 함께 들어 보도록 합시다.
날씨가 쌀쌀합니다.
[태풍] 회원님들 건강하십시오
아자! 아자! [태풍]
첫댓글 이제서야 인사올립니다....먼 곳까지 찾아주신....분들 넘 고맙습니다... 이번 월례대회때 일일이 뵙고 인사올리겠습니다... 월례대회 상품은 제가 나름대로 준비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으면 좋겠는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