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대항면에 위치한 인동 연수원은 국내 의료인 연수원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그와 동시에 화석박물관, 교육시설, 펜션, 카페 등 다양한 목적사업을 위해 건립되었습니다.
-총 건축비 120억
-연수원 건물은 총 6개 동으로 되어있습니다.
-건축물은 목조로 되어있고 지금은 수입이 금지된 몽골홍성 나무로 되어있음(제일비쌈)
-김천시 대항면에 위치한 본 연수원은 김천의 대표적 관광지인 직지사 인근지로 교통망이 우수하다. 김천ic 및 국도의 접근성이 용이하여 타 지역에서도 방문이 양호하며 인근에는 구성 골프장 조성예정지가 있고 4차선 국도 (김천-교리간)도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직지사와 부항 댐간에 6차선 도로 공사가 진행 중이며, 인동연수원은 그 가운데 위치하며 더욱 교통망이 우수할 것으로 보여진다. 부항댐 인근에는 전국에서 유명하기로 소문난 지례 흑돼지 마을이 있으며, 향후 부항댐은 주변정비 사업의 일환으로 댐 하류 지역에 전국 최초의 산삼박물관을 건립할 계획 이다. 그 밖에 감천 뚝방길, 생태탐방로, 직지사천 생태 하천 가꾸기, 고향의 강 살리기, mtb 파크, 도시 생태 숲 조성 등 지역의 관광 인프라를 확충하고 앞으로의 관광수요에 대비, 적극적인 준비를 하고 있다.
- 주인이 남양주에 큰 프로젝트 진행으로 인해 현 건물을 급매물로 마진없이 내놓은 상황입니 다. 기회는 아무때나 오는것이 아니므로 반드시 이번에 잡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