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신 증상은 사용하시는 OS가 한국어가 아닌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윈도우이거나 또는 윈도우의 국가 및 언어 설정이
한국어가 아닌 언어로 설정되어 있을 때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알툴즈 제품은 한글 언어팩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써 정상적으로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설정이 필요하기에
아래 경로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어판(Control Panel) > 국가 및 언어 옵션(Regional and Language Options)
-> 국가별 옵션(Regional Options) 탭에서 "한국어(Korean)"
**[관리자](Administative) 탭에서'시스템 로캘 변경"( change System Locale )
->"한국어(Korean)"
알툴즈 프로그램은 한글 Windows 환경에서 정상 작동 여부를 테스트하여 출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영문 등 타언어 OS환경에서 알툴즈를 설치하면 메뉴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한글 언어팩 설정이 되어 있는 PC에서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설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알툴즈 영문 사이트와 일문 사이트에서도 알툴즈 일부 제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툴즈 영문 (www.altools.com) 사이트에는
해외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영문Windows 환경에서 테스트한
알집, 알씨, 알쇼, 알FTP, 알패스, 알송, 알툴바 영문버전이 등록되어 있으며,
알툴즈 일본어(http://www.altools.jp/)사이트에는
일본어Windows 환경에서 테스트한
알집, 알송, 알툴바, 알씨, 알FTP 일본어 버전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알패스, 알툴바 영문 버전은 한국어 버전과 계정도 별도로 운영되고
몇 가지 기능상의 차이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