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일요일에 좀 쉬셨나요?
제가 1차아닌 2차후기를 쓰는 것은 사진를 비롯해서 쿠우 선생님께서 올려주시길 바라면서 2차 후기부터 올립니다.
원래 다섯 가족이 같이 가기로 했지만, 1차 소풍때는 갑자기 일정이 어려워져서 참석하지 못하셔서 네 가족이 미사리 조정경기장 공원에 소풍을 다녀왔습니다 (어른 다섯, 아이 여섯).
정말 좋은 날씨에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소풍 후 헤어지기 아쉬워, 고덕역 근처에서 어른들끼리 닭도리탕 뒷풀이를 하였습니다.
쿠우 선생님께서 에너지 철철 넘치는 두 사내아이들 돌보느라 (플러스 드센 우리 아이포함), 체력이 떨어져서 뒷풀이를 포기하셔서 아쉬웠지만.....
그리고 뒷풀이때 소풍때 오시지 못한 정희 선생님 부부가 참석하셔서 너무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사교육없이 너무 바쁜 와중에도 훌륭하게 키워나가시는 두분의 진솔한 모습, 말씀에 큰 감동 받았습니다.
두분 적극적인 모습에 저희 모임이 앞으로 더 번창(?)하겠다는 믿음이 생겨, 든든하기도 하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게으른 저를 용서하시길...).
그리고 항상 저희를 즐겁게 해주시는 율이 아빠 (가끔 오시지만, 참석하실 때와 안 하실 때의 우리모임 온도차이가 너무 심합니다. 항상 같이 해주세요 형님~).
재미있는 이야기와중에도 나름, 4월 5월 모임 계획에도 좋은 아이디어를 많이 내주셨습니다.
그중에 하나, 강동 벼룩시장이나 올림픽 공원에서 하는 벼룩시장에 아이들이 직접 참가하는 재활용품 (도서, 장난감 등) 나눔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아이들에게도 소중한 경험이 되고 나눔 속에 아깝다 학원비 소책자를 같이 배포하면 좋은 홍보 전략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과정에 더욱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강동 모임이 되자고 다들 의견을 모아주셨습니다.
그리고 우리와 아이들 티셔츠 맞추어 같이 놀러가기 (움직이는 광고판....^^!), 지역 도서관에 도서 아깝다 학원비 신청하기등 많은 의견이 넘쳤습니다.
확실히 새로운 분들이 많이 오시니까 모임에 활기가 확 느껴지네요.
잘 되야 할텐데...잘 될겁니다.
제사땜에 시골 내려가는라 못 오신 이경득 선생님...그리고 참석하시기로 했는데, 일정이 급해 못 오신 분들..
다음에 제가 일정 잘 잡아, 오월 모임에는 함께 해요.
오월 풍성한 모임을 기대합니다.
첫댓글 미사리 조정경기장은 처음 갔는데, 아이들과 봄소풍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었습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뛰노는 모습을 보니 바라만 봐도 뿌듯했구요, 혼자가 아닌 여럿이 같이 해서
좋은 시간이었어요. 다음 모임에도, 아이와 어른 모두 행복한 시간이 되길 기대합니다.~~
회장님 고생 많으셨어요.
사무실에서 보내주신 현수막은 정말 튀더라구요.ㅋㅋ~
다음 소풍때는 아이들 놀것 더 준비해서 가야될 것 같아요. 준비는 부족해도 아이들은 정말 잘 놀더라고요...
아이들끼리 더 친하지면 더 잘 놀겠죠!
본부에서 보내주신 현수막은 정말 지역모임에 대한 애정이 팍팍(?) 느껴지더라고요.
정지현 간사님께 감사~ 꾸벅
공인이 된 느낌이랄까?? 행동에 좀 제약을 받긴 하더라구요 저 같은 날라리^^에겐..
날라리라요...머리위의 꽃잎 부부는 우리 모임의 핵심입니다 ㅎㅎ...
하긴 우리 모두가 핵심 일꾼들이죠...한분한분 너무 소중합니다....
이야~~ 좋으셨겠어요^^ 따뜻한 봄날 아이들과 온 가족이 모여서 서로 인사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는게 흔한 일이 아닌데~ 다른 지역모임에서 넘 부러워할거 같네요~~ 어떤 가족들이 모이셨는지 궁금해요~~ 어서 인증샷 올려주세요^^
인증샷 조만간 올리신다네요....저도 다시 보고싶어요....
애쓰셨어요. 같이 못해 미안하고 아쉽네요. 쿠우님,정희님 뵙고싶어요. 쿠우님은 한번 뵈었었지요.
담 모임에도 꼭 오셔야합니다.
그날 같이 오셨으면, 정말 좋았을텐데요. 시골 가셨어야 했으니, 어쩔수 없지만요. 다음에 오셔서 수학공부하는 것 많이 전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