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견해나 모순됨이 없이 체계가 정확하고 의심없이 믿을 만한 논문이나 설교를 들어볼 수 없는 이 시대에 영혼문제에 대해 영혼의 주인이시며 창조주이신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으로 확실한 증거를 제시하셨다.
안상홍님께서 친히 저술하신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책자에서는 천사세계의 생활에 대해 어떻게 알려주고 계실까?
제3장
<천사세계의 생활과 활동>
천사세계의 활동은 속도의 제한이 없이 단 한 시간 동안에 우주 전체 세계를 구경할 수 있을 것이다.
다니엘서의 기록을 보면 다니엘이 저녁 3시 기도를 드릴 때 하나님의 명령이 내리심으로 가브리엘 천사가 즉시 나타나 하나님의 명령을 하달하였다.
천문학자들의 말에 의하면 우리의 은하계 우주는 직경이 10만 광년인데 이 은하계 우주 안에는 태양이 약 2천억 개나 있다고 하며 대우주 안에는 은하계만도 2천억 개가 있다고 한다. 그러면 2천억 개의 은하계가 움직이는 대우주의 중심은 히브리서 12장 22-23절의 말씀과 같이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이라고 한, 그 예루살렘 성안에 하나님의 보좌가 있는 중앙청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렇게 먼 수억 광년의 대우주 세계의 중앙지인 하나님의 보좌에서 지구에 사는 다니엘의 기도를 들으시고 명령을 내리실 때, 그 명령을 가지고 온 가브리엘 천사가 다니엘에게 왔을 때에는 아직 기도가 채 끝나지도 않은 시각이었다(단 9장 20-24절).
그리고 천사세계에서는 수천 도의 뜨거운 불의 기세라도 하늘의 천사나 하늘 의인들에게는 아무런 해를 주지 못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다니엘의 세 친국들 곧 사드락과 메삭과 아벳느고 등이 평상시보다 칠 배나 더 뜨겁게 한 풀무에서도 아무런 해를 받지 않았다는 것으로 알 수 있다(단 3장 19-27절 참고). 그리고 천사세계에서는 하나님 외에는 천사들이나 의인의 영들을 죽이거나, 쇠사슬의 결박이나 발목의 착고나 철통같은 감옥이라도 가두거나 결박해 둘 수 없다. 사도 베드로가 옥에 감금되었을 때 군사 넷씩 네 패의 심한 감시하에 있는 깊은 옥중에서도 천사는 자유로이 출입할 수 있었을 뿐 아니라 발목의 착고가 풀리고 쇠사슬이 풀리고 옥문도 저절로 열리어 무사히 구출되었다(행 12장 1-10절).
그리고 천사세계의 생활은 육안으로 볼 수 없는 음식과 볼 수 없는 음료를 마시고 사는 곳이다. 사도 요한은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또 저가 수정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어 열두 가지 실과를 맺히되 달마다 그 실과를 맺히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소성하기 위하여 있더라
요한계시록 1-2절
위에 기록한 생명과와 생명수는 실제 물질이 아니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어 있는 신비의 양식이다. 하나님과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흐르는 생명수 강과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으니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어 있는 신비한 생명의 양식이다. 그러므로 하늘 천사세계에 대한 그 영광을 사람의 지혜나 명철하다는 두뇌로써는 만분지일도 형용하거나 표현하지 못하는 것이 인생이라 하겠다.
3차원 세계를 사는 우리가 볼 수 없는 천사세계에서의 생활에 대해 눈으로 보는 듯이 알게 하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uRgEbvws04&list=PLjXQpponZS47Y4dPOxGPblm85yi5IldkC&index=3
[출처] 천사세계의 생활과 활동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하나님의 교회, 시온성) | 작성자 새싹
첫댓글 속도와 시간의 제한이 없는 천사세계~
너무나 황홀해요~~
천사세계에서 날아다니고 싶어요,,,
우리의 진정한 고향 천사세계에 갈 생각을 꿈꾸며 오늘도 감사한 하루를 살아갑니다.
천사세계, 원래 살던데인데 기억이 도통 나질 않아요~
빨리 죄의 옷 벗어버리고 깨끗해지고 싶으네요~
빨리 가서 직접보고 싶어요!
천사세계를 알려주신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