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개오의 믿음이 필요한 시대
하나님의교회 김주철총회장님 설교말씀인 *“삭개오의 믿음이 필요한 시대”*라는 주제에 영상을 시청하고, 오늘날 우리가 왜 삭개오와 같은 믿음을 가져야 하는지 성경을 통해 생각해보게 합니다.
2000년 전,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예수님의 이름으로 이 땅에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그러나 많은 유대인들과 바리새인, 서기관들은 예수님을 **"나사렛 이단"**이라며 핍박하고 비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초대 하나님의교회의 성도들은 성경의 예언을 올바로 이해하고,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 영접하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삭개오는 특별한 믿음의 본보기를 보여줍니다. 삭개오는 누가복음 19장 1-10절에서 등장하는 인물로, 그는 세리장이었으며 죄인으로 여겨졌지만, 예수님을 만나기 위해 간절한 마음을 품고 있었습니다. 키가 작았던 삭개오는 예수님을 보지 못할까 봐 뽕나무에 올라가 예수님을 보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를 구원하러 오신 성자하나님, 예수님만큼은 어떻게든 꼭 만나고 싶어했었을 삭개오, 당시 얼마나 간절한 마음였을찌 뽕나무에서라도 보고 싶었던 마음을 생각해봅니다.
“삭개오가 급히 내려와 즐거워하며 영접하거늘”
(누가복음 19:6)
예수님께서는 삭개오의 믿음을 기뻐하셨고, 그의 집에 방문하여 큰 축복을 내리셨습니다. 예수님은 삭개오의 집에 이르러 말씀하셨습니다.
“오늘 구원이 이 집에 이르렀으니 이 사람도 아브라함의 자손임이로다. 인자가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누가복음 19:9-10)
이처럼 삭개오는 예수님을 기쁨으로 영접했고, 그로 인해 구원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교훈은, 2000년 전 성자 시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이단이라며 배척했지만, 오늘날에는 아무도 예수님을 이단이라고 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시대가 변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오늘날 우리는 성령 시대를 살고 있으며, 성경의 예언에 따르면 성령과 신부께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실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요한계시록 22:17)
이 예언에 따라 성령과 신부, 즉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동방 땅끝에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예수님 당시처럼 성령과 신부를 부인하고 훼방하고 있습니다.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면 너희보다 먼저 나를 미워한 줄을 알라. 너희가 세상에 속하였으면 세상이 자기 것을 사랑할 것이나 너희는 세상에 속한 자가 아니요, 도리어 내가 너희를 세상에서 택하였기 때문에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느니라”(요한복음 15:18-19)
이와 같이, 오늘날에도 많은 사람들이 성령과 신부를 부인하고 미워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삭개오처럼 진리를 찾고 구원을 간절히 바라는 자들은 성령과 신부를 기쁨으로 영접할 것입니다. 삭개오가 그랬던 것처럼, 인류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신 성령과 신부를 믿고 영접할 때, 우리는 온전한 구원의 축복을 받게 됩니다.
“볼지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와 더불어 먹고 그는 나와 더불어 먹으리라”
(요한계시록 3:20)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을 때, 많은 유대인과 바리새인들은 예수님을 "나사렛 이단"이라며 거부하고 배척했습니다. 그들은 성경의 예언을 제대로 깨닫지 못하고 예수님을 사람으로만 보았습니다. 그러나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예수님이 성경의 예언을 성취하신 그리스도임을 알고 영접했습니다.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성령 시대에 하나님의교회 성령(안상홍님)과 신부(어머니하나님)께서 성경의 에언에 따라 육체로 이 땅에 오셨지만, 많은 사람들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고 부인합니다.
2000년 전과 지금,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바라보는 시각은 똑같습니다. 그러나 삭개오처럼 기쁨으로 영접하는 자들은 구원의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gnYJq7-sU8
하나님의교회 삭개오의 믿음이 필요한 시대 설교중에서...
첫댓글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과 신부께 나아가야 영원한 생명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간절히 찾고 바라는 자들에게 하나님께서는 자신을 나타내 보이신다고 하셨습니다. 삭개오처럼 하나님을 찾고 영접하는 믿음을 가집시다~^^
성경의 예언대로 이 땅에 육체로 두번째 재림하신 안상홍님을 온전히 영접하여 구원의 축복 받으세요~
성경을 바로 보면 하나님께 향한 믿음이 행동으로 보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분들이 성경이 증거 하는 그리스도 안상홍님 믿는것과 같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엘로힘 하나님 좋습니다!~~~!~!
삭개오와 같은 믿음으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해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