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총국 (홈페이지 http://data.rutc.com) 후원: (국민은행) 856701-04-233309 (사)세계복음화전도협회 인터넷총국 | |
분류 | 핵심훈련 |
제목 | 제1,2,3 RUTC실현(48)- 렘넌트데이(학원복음화)- 성경으로 알아가는 계층별 복음화 운동 |
성경 |
|
일시/장소 | 2019년 12월 21일, 예원 교회 |
강사 | 류광수 목사 (정리: 차동호 목사) |
주제어 |
|
20191221-핵심훈련(제123RUTC실현-렘넌트데이-학원복음화-성경으로알아가는계층별복음운동).doc 20191221-핵심훈련(제123RUTC실현-렘넌트데이-학원복음화-성경으로알아가는계층별복음운동).hwp 20191221-핵심훈련(제123RUTC실현-렘넌트데이-학원복음화-성경으로알아가는계층별복음운동).pdf
♠ 교재 자료 ♠ |
♠ 1과: 초등복음화 운동 (딤후2:1-7) ♠
디모데후서 2:1~7 내 아들아 그러므로 너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은혜 가운데서 강하고 또 네가 많은 증인 앞에서 내게 들은 바를 충성된 사람들에게 부탁하라 그들이 또 다른 사람들을 가르칠 수 있으리라 너는 그리스도 예수의 좋은 병사로 나와 함께 고난을 받으라 병사로 복무하는 자는 자기 생활에 얽매이는 자가 하나도 없나니 이는 병사로 모집한 자를 기쁘게 하려 함이라 경기하는 자가 법대로 경기하지 아니하면 승리자의 관을 얻지 못할 것이며 수고하는 농부가 곡식을 먼저 받는 것이 마땅하니라 내가 말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주께서 범사에 네게 총명을 주시리라
1.초등학생 Remnant가 가질 자세가 있습니다.
1)디모데후서 1:4~5
2)디모데후서 2:1~7
3)디모데후서 3:14~17
4)디모데후서 4:1~5
2.부모가 기도할 초등 Remnant 운동이 있습니다.
1)복음과 선천적 조건(사도행전 3:1~12)
2)복음과 후천적 조건(고린도후서 5:!7)
3.교사가 기도할 초등 Remnant 운동이 있습니다.
1)세 절기 체험(사도행전 2:1)
2)그리스도, 하나님 나라, 성령 체험(사도행전 1:1~8)
3)전도자의 삶 62가지 - 게임, 오락
♠ 2과: 중등복음화 운동 (창37:1-11) ♠
창세기 37:1~11 그의 형들은 시기하되 그의 아버지는 그 말을 간직해 두었더라(11)
1.기도의 실제적 체험이 필요합니다.
1)복음 포럼 - 사건(사도행전 1:1~8)
2)전도 포럼 - 현장(사도행전 3:1~12)
3)기도 포럼 - 영적 치유(창세기 37:1~11)
2.하나님이 주신 달란트 발견해야 합니다.
1)오직(사도행전 1:1)
2)유일성(사도행전 1:3)
3)재창조(사도행전 1:8)
3.중등 전도자의 삶 62가지를 포럼해보세요.
♠ 3과: 고등복음화 운동 (시78:70-72) ♠
시편 78:70~72 또 그의 종 다윗을 택하시되 양의 우리에서 취하시며 젖 양을 지키는 중에서 그들을 이끌어 내사 그의 백성인 야곱, 그의 소유인 이스라엘을 기르게 하셨더니 이에 그가 그들을 자기 마음의 완전함으로 기르고 그의 손의 능숙함으로 그들을 지도하였도다
1.영적 전문화를 이뤄야 합니다.
1)시편 78:70~72
2)사무엘상 16:13
3)사무엘상 16:23
2.학업 전문화를 이뤄야 합니다.
1)시편(시편 78:70~72)
2)찬양(사무엘상 16:23)
3)기능(사무엘상 17:35~36)
3.인턴십 전문화(사무엘상 17:1~47)를 이뤄야 합니다.
♠ 4과: 대학복음화 운동 (행19:8-10) ♠
사도행전 19:8~10 바울이 회당에 들어가 석 달 동안 담대히 하나님 나라에 관하여 강론하며 권면하되 어떤 사람들은 마음이 굳어 순종하지 않고 무리 앞에서 이 도를 비방하거늘 바울이 그들을 떠나 제자들을 따로 세우고 두란노 서원에서 날마다 강론하니라 두 해 동안 이같이 하니 아시아에 사는 자는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다 주의 말씀을 듣더라
1.세계관을 확립해야 합니다.
1)사탄의 나라(요한복음 16:12~16, 고린도후서 4:4~5)
2)하나님 나라(사도행전 1:3, 사도행전 19:8~10)
3)영원한 나라(빌립보서 3:20)
2.세상에 나갈 준비를 해야 합니다.
1)성인식 - 달란트
2)사명식 - 전문성
3)파송식 - 졸업 이후의 세상
3.세상을 리드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1)전도자의 삶 62가지 - 리더십
2)답
3)증인
(The end)
♠ 녹취 자료 ♠ |
♠서론
▶전국에서 렘넌트 데이 모이고 있다.
여기는 렘넌트들이 모이는 곳이 아니다. 세계 살릴 렘넌트들이 준비하는 곳이다.
훗날에는 90% 이상 정신병 올 것이다. 그들을 살릴 렘넌트들 만든다. 또 많은 사람들이 자살하고 무너지는 이런 영적 문제 올 것이다. 앞으로는 지금 이미 그렇습니다만, 100% 마약에 빠지는 시대 올 것이다. 우리 렘넌트들이 일어나서 그것을 막게 될 것이다.
▶렘넌트들 꼭 기억하시라.
여러분들은 부모님들, 선생님들 있다. 또 선배님들 있다. 진심으로 존중해야 되겠죠. 그러나 그 분들 말 듣지 마세요. 왜냐? 여러분들은 훨씬 중요한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하나님께로부터 직접 들으셔야 된다. 이 말에 혹시 오해가 되는가 싶어서 설명을 좀 하겠다.
▶서론- 렘넌트 7명(벧전2:9)
렘넌트 7명이었다. 형들 말 들으면 안 된다. 형들을 사랑하고 존중했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들었다. 형들은 자리싸움과 관계싸움만 하는 사람들이었다. 일반 사람들이었다. 그 사람들 말을 들으면, 그 영을 받으면 큰일 난다. “아니, 형들이 되게 악한데 말입니까?” 아무 상관없다. 아무 상관없단 말을 못 알아듣는 얘기를 들으면 안 된다. 다윗 보시라. 달랐다. 형들이나 많은 군인들에게 배운 게 아니다. 렘넌트들은 하나님께로 배운 것이다.
1)왕
2)제사장
3)선지자
벧전2:9에 왕 같은 제사장이다. 그리고 빛을 발할 선지자라고 그랬다. 그리스도가 왕, 제사장, 선지자였기 때문에 우리 렘넌트는 이 일을 할 사람들이다.
▶다시 한 번 얘기 잘 알아들어야 된다.
시간 갈수록 내년부터 정신병자 더 많아 진다. 지금 어른들이 갖고 있는 생각으로는 절대로, 절대로 못 이긴다. 렘넌트 여러분은 사탄 이길 왕이요, 제사장이요, 선지자로 부르셨다. 꼭 기억해야 된다. 여러분이 사회 나가보면 복잡한 것 많다. 존중해야 된다. 그러나 그 말을 들으면 안 된다. 마음에도 담을 필요 없다. 왜냐? 그들을 살려야 되기 때문에, 싹 틀린 말인데 왜 그걸 마음에 담습니까? 명심해야 된다.
▶쉽게 말하면 일반 사람이 되지 마라. 그냥 일반 범(凡)인이라고 하죠, 그런 사람 되지 마라. 세상 못 이긴다. 자신도 못 이긴다. 그러면 우리는 훌륭한 사람이 되어야 됩니까? 하나님의 사람이 되라. 우리는 우리 혼자 똑똑해야 됩니까? 하나님의 언약 잡은 사람이 되라. 그러면 다른 사람 다 잘못 된 것입니까? 아니다. 그들을 살리기 위해서 살아야 된다. 그러면 세상 싫은 것입니까? 아니다. 세상 살리기 위해서 여러분은 살아야 된다. 부모님 버려야 됩니까? 부모님 살리기 위해서 여러분은 살아야 된다. 교회 가니까 왜 이리 이상합니까? 교회 살려야 되기 때문에 여러분은 살아야 된다.
▶자, 서론에서 한 전체 말 알아듣겠죠?
이건 어른 무시하란 말이 절대 아니라니까요? 최고로 존중하되 말은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라. 그래야 그들을 살릴 수 있다.
1.초등 복음화 운동→ 1과다. 어떻게 살립니까? 초등학생들 어떻게 해야 됩니까? 이걸 가지고 가야 되겠죠?
2.중등 복음화 운동 → 자, 여기는 우리 중학생도 있다. 어떻게 해야 됩니까?
3.고등 복음화 운동→ 자, 우리 여기는 지금 고등부도 있다. 우리는 지금 고등부 복음화를 어떻게 해야 됩니까?
4.대학 복음화 운동→ 렘넌트 똑같이 모이고 있다. 대학 복음화다. 이걸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이걸 딱 가지고 가야 된다.
▶자, 오늘 여기(서론) 다시 얘기 드린다.
우리가 내가 수 십 년 중 고등학생들 가르쳐봤거든요? 이상하게 딱 가면 교회에 괜찮은 아이가 있다. 어떤 아이가 있는가 하면, 교회 여러 가지 이상한 것 많잖아요? 그런데 신경도 쓰지 않고 모범 된 학생들 있다. 30년, 20년 지나서 확인해보니까 다 성공했더라. 싹 다, 참 안타깝죠. 몇 십 년 살면서 봤잖아요? 불평, 불만 말 많은 사람들 있다. 시간 지나서 물어봤다. 벌써 죽었다. 믿음이 좋으니까 천국 빨리 갔겠죠.
▶우리 렘넌트들 알아듣겠습니까? 요셉처럼 되라. 뭐 형들이 이거 따지고, 저거 따지고, 이거 좋고, 네가 잘못했고, 그런데 빠지지 마라! 어디 가면 이익이냐, 출세하겠느냐, 모세 시대 때 다 그랬다. 그래서 노예 되었다. 그런 것을 쳐다 보지마라! 매일 자리싸움 하고, 돈 싸움 매일 같이 이익이나 보려고 하고 뜯어 먹고 싸우고, 다윗 시대다. 그런 사람 되지 마라! 우상 시대 만나가지고 먹는 것만 알고, 세상에서 몸부림치는 이런 사람 되지 말란 말이다. 엘리야와 엘리사 시대처럼 되라. 바벨론 같은 데는 다 죽게 되었다. 살기 위해서 거짓말 한다. 살기 위해서 남을 해친다. 살기 위해서 도망도 간다. 그런 사람 되지 마세요. 아시겠죠, 우리 렘넌트들? 그러니까 사람 말 듣지 말라는 것이다.
▶여러분은 하나님의 사람이다. 렘넌트는 언약의 사람이다. 시험 들 것 없다. 아시겠죠? 나는 왜 이렇게 상처 받습니까? 필요 없다. 한해 간다. 싹 다 내버리고 가시라. 내년부터 응답 올 것이다. 여기 혹시 어른들 중에 교회에 시험 드는 분 계시는가? 그 쓰레기를 빨리 버리시라. 시험 들 것 없다. 하나님은 여러분을 훨씬 사랑하신다. 그렇죠? 아이고, 나는 교회 가니까 어려움 당하고... 하나님은 그 사람들보다 몇 백 배로 사랑하신다. 자, 끝내겠다. 잔소리 했는데 365일 하고 열흘 더 해야 되지만 그래도.... 안 변하니까, 안 변해요. 그러니까 렘넌트들은 지금 기회다.
♠ 1과: 초등복음화 운동 (딤후2:1-7) ♠
1.초등학생 Remnant가 가질 자세가 있습니다.
▶자, 그러면 렘넌트들 어릴 때 어떤 자세를 가져야 되겠는가? 이걸 가져야 된다.
1)눈물- 디모데는 어릴 때부터 눈물이 뭔가를 알았다. 그게 딤전1장이다. 어릴 때부터 철이 들었다.
2)훈련- 디모데는 어릴 때부터 다른 사람이 모르는 훈련 받게 되었다.
3)말씀- 그리고 말씀을 알고 있었다.
4)전도자- 그래서 전도자가 된 것이다. 초등학생 때 갖춰버리면 된다. 초등학생 때 갖춘 것은 어른 되어서 무조건 200-300% 사용 된다. 맞죠?
2.부모가 기도할 초등 Remnant가 운동이 있습니다.
▶여기에 우리 부모님들 계신다. 꼭 기억해야 된다.
1)선천적(발판)
2)후천적(고후5:17)
▶아이들에게는 선천적이고 후천적인 것 다 있죠? 이걸 모르면 안 된다. 아이들에게 선천적으로 타고난 것에 무조건 반대에서 답을 찾아야 된다. 그렇죠? 선천적인 게 아이 마음대로 된 게 아니잖아요? 이 아이의 계획은 그 문제 반대쪽에 있다. 후천적인 건 뭡니까? 오직 복음으로만 바꿀 수 있는 이 놀라운 축복을 알게 만드는 것이다. 고후5:17이다. 놓치지 마시라. 후천적, 바꿀 수 있다.
선천적인 건 뭡니까? 완전히 반대편에 발판으로 삼아야 된다. 이거 안 가르쳐주면 안 되죠?
3.교사가 기도할 Remnant 운동이 있습니다.
▶자, 우리 교사 분들이다. 교사는 뭐해야 되겠습니까? 이 렘넌트에게 어릴 때 그림으로든, 현장이면 더 좋고 오직, 유일성, 재창조 가르치기 전에 세 절기 가르쳐야 된다. 그리스도, 하나님의 나라, 오직 성령이다.
▶현장- 자, 여기 지금 교사가 중요하다. 한 번만 그리스도, 하나님의 나라, 오직 성령이란 것을 볼 수 있는 현장으로 한 번 데려가 보시라. 딱 한 번만, 초등부 때, 어디 가는 게 좋겠죠? 그 아이들에게는 미안한데 조금 어린이 가운데 지체 장애에 대해서 고생하는 아이들 많다. 진정 사랑하는 마음으로 친구 삼을 수 있도록 마음 문 만들어가지고 한 번만 가보시라. 아이들에게 진짜 각인 된다. 그리고 본 현장에서 각인, 뿌리, 체질 다 된다.
▶나는 여기 우리 교사님들, 부모님들 제일 주의해야 될 것, 세상 것만 너무 가르치면 성공하는 줄 알고..영적 문제 오는 아이들 많다. 교사 여러분이 좀 해주시라. 어린이 본인은 못하잖아요? 지금 대부분 부모님들이 아이들 반 죽인다. 공부 잘하게 하려고, 쉬는 시간도 없다. 지난번 방송 보셨죠? 애 한 명이 부모 때문에 시달려가지고, 학교 갔다 와서 학원 또 가야 된다. 학원 갔다 와서 밤에 또 해야 된다. 숙제해야 된다. 아이가 엄마 없을 때 하늘 쳐다보고 한숨 쉰다. 물론 성공은 해야 되겠죠. 영적인 힘을 길러줘야 된다. 아시겠죠?
♠ 2과: 중등복음화 운동 (창37:1-11) ♠
▶자, 중등부는 어떻게 하면 좋겠습니까? 중등부다. 중등부는 여러분 아시다시피 제일 좋은 기회 아닙니까? 마지막이라고 보면 된다. 고등부 쯤 가면 사실은 끝났다. 중2 넘어서면 답 났다. 그렇죠? 진짜 결단 안 하면 안 된다.
1.기도의 실제적 체험이 필요합니다.
▶중2때 쯤 되면 기도 실제 체험 시작되어야 된다.
정말 복음 포럼, 전도 포럼, 기도 포럼이 뭔지를 알 수 있어야 된다. 만약에 중등부 때 실제로 기도 체험이 한 번만 있었다고 하면 성공한다. 아까 얘기했죠? 쉽게 가르쳐주셔야 된다. 우리 렘넌트 7명이다. 네가 지금 이 기도는 하나님의 말씀과 그리스도의 비밀과 성령의 역사를 받아들이는 것이다. 이게 성삼위 하나님의 언약이다. 꼭 가르쳐줘야 된다. 너의 모든 가지고 있는 영적 힘을 사용하는 것이다. Authority다. 이게 기도다. 네 영적 힘을 사용하는 것이고 받아들이는 것이다. 실제 해보라. “네가 천천히 호흡하면서 하나님의 큰 능력 받아들이는 기도를 해라. 편안하게 앉아서 기도하고 호흡하고 하나님의 놀라운 능력을 온 세계로 보내는 기도의 권세를 누려라.”
▶다시 얘기해주시라. “네가 기도하는 지금 이 시간에는 하나님의 능력을 많이 받아들이는 시간이다.” 성령이 약속했지 않은가? 예수님께서 요14:16-17에 성령이 네 안에 계실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 그 능력을 많이 나타내는 시간이다. 이것만 가지고도 성공한다. 한 번 해보시라. 초등학생들을 억지로 불러서 시켜보시라. 정말 안타까운 게 이걸 놓치고 있다. 참 마음대로 못하잖아요? 내가 또 어릴 때는 약점이 제가 너무 집회를 많이 다녀가지고 우리 아이들을 보지 못했다. 그 대신 또 손자는 내 마음대로 안 되잖아요? 그러니까 제일 안타까운 게 이 부분이다. 아, 진짜 고생할 것인데... 여러분이 얼마나 귀중한 자리에 앉았는가를 아셔야 된다. 우리 렘넌트들 얼마나 큰 축복 받았는지 알아야 된다.
▶나는 어떨 때는 너무 안타까워서 진짜 구원 못 받은 사람들이 교회에 온 것 아닌가? 이런 생각이 들 정도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축복을 너무 가치 없이 보는 것이다. 하나님의 축복 받기 전에 우선에 눈에 막 보이는 것, 사람의 소리, 먹는 것, 얻는 것, 이것 밖에 모른다. 그게 필요 없는 건 아니잖아요? 분명히 필요하죠. 문제는 영적인 데는 관심이 전혀 없는 것이다. 이래가지고 우리 아이들 망쳐놓고 나면 사실상 미안하다. 못 고친다. 의사 분들 계시지만 못 고친다. 의사 분들이 영적 문제는 못 고친다. 영적 문제 고칠 수 있으면 뭣 때문에 하나님이 그리스도 믿으라고 하는가? 안타깝다. 초등부 때 이미 약간만 현장 보고 자세를 갖추면 된다. 이거 하나를 안 해준다.
▶여러분, 한해 보내면서 진짜 기도해보시라. 부모 만났는데 그 부모가 영안이 어두워, 어떻게 합니까? 교회 가니까 교회 선생님도 영안이 어두워, 학교 갔더니 학교 선생님은 더 어두워, 세상 나갔더니 완전히 그냥 영적인 개판들만 모여 있어, 결혼 했더니 완전 영적 감감이가 하나 왔어, 참네... 참 복 못 받은 아이죠? 언젠가 한 번은, 초등부 6년을 졸업하기 전에 언젠가 한 번은 봐야 될 것 아닙니까? 언젠가 이 꼬마가 하나님은 나의 하나님이시오, 나는 하나님의 자녀다. 이런 복음이 눈에 딱 보여야 된단 말이다. 이러면 이 아이는 중등부에서 할 수 있는 게 뭡니까? 기도의 힘을 가지게 된다.
2.하나님이 주신 달란트 발견해야 합니다.
▶이때 제일 중요한 게 뭡니까? 달란트가 보이기 시작한다. 그 달란트도 그냥 달란트가 아니다.
1)오직
2)유일성
3)재창조
▶오직, 유일성, 재창조다. 이러면 됐다. 우리 중등부 때 이런 것을 봐버린 것이다. 그러면 된다.
3.중등 전도자의 삶 62가지를 포럼해보세요.
▶이때부터 기도의 힘을 가지고 우리 중등부 때부터 시작 된다. 62가지 전도자의 삶을 살게 된다.
♠ 3과: 고등복음화 운동 (시78:70-72) ♠
▶자, 드디어 고등부는 다르다. 고등부는 왜 다릅니까? 3가지를 해야 된다.
1.영적 전문화를 이뤄야 합니다.
▶우리 고등부는 이제 영적 전문화가 되어야 된다. 그렇죠? 우리 고등부는 영적 전문성을 띄어야 된다. 다윗처럼 말이요, 다윗이 삼상16:13에 벌써 여호와의 신에 충만했던 것이다. 우리 고등부는 이런 힘 있을 수 있다. 가는 데마다 귀신 쫓겨나는 역사 일어났다.
2.학업 전문화를 이뤄야 합니다.
▶자, 이 속에서 시편 썼다. 이 속에서 기능 나왔다. 이 속에서 찬양 나왔다. 뭘 말합니까? 완전히 학업 전문화 되었다. 고등부 때, 해보시라. 놓치지 마시라.
▶이것만 잘해보라니까요? 서론이다. 틀림없다. 그런데 왜 사람들이 이걸 가볍게 보는지 모르겠다. 해보니까 심심한가 봐요? 별 가치 없이 보이거든요? 아니, 우리에게 그리스도께서 왕이 되셔서 왕 같은 축복을 줬다니까요? 우리에게 모든 흑암 이기는 재앙 이기는 제사장의 축복을 주셨다. 아니, 이걸 조금만 기도로 누리면 된다. 그래서 우리 학생들 여러분 가르치는 동안에 이 아이들이 이제 밖에 나갔지 않습니까? 그때는 끝이다. 이거 가지고 나가면 된다. 이미 영적 전문화가 되니까 학업 전문화는 따라 올 수밖에 없죠.
3.인턴십 전문화(삼상17:1-47)를 이뤄야 합니다.
▶그래서 완전히 인턴십 전문화가 일어난다. 뭡니까? 골리앗 만났다. 그건 인턴십이다. 렘넌트를 이렇게 만들어야 된다. 골리앗을 만났느냐? 그건 인턴십이야. 우리 고등학생들 기억하시라. 위기 만났느냐? 그건 인턴십이다. 본 게임이 아직 아니다. 여러분이 무슨 많은 사람들에게 핍박당합니까? 그건 다 인턴십이다. 이 힘 가지고 고등부 나가야 되고 영적 힘 가지고 공부해야 되는데 영적 힘없이 공부하려고 하니 어려운 것이다. 이게 벌써 중학교 때 안 가르쳐줬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올라가야 되는 것이다. 초등학교 때 뭔가를 보고 각인시켜줬어야 되는데 그게 안 된 것이다. 여러분, 렘넌트들 걱정하지 마시고 지금부터 시작하면 된다.
♠ 4과: 대학복음화 운동 (행19:8-10) ♠
1.세계관을 확립해야 합니다.
▶자, 대학은 뭡니까? 이미 대학은 이제 세계관 확립 딱 해서 나가야 된다. 좌파가 맞느냐, 우파가 맞느냐도 확립이 안 되어 있다. 대학생들이요. 우리나라 한참 고생 할 것이다. 나중에 엄청 손해보고 걱정 할 것이다. 정말 양 정치인들 정신 차려야 된다. 어느 패냐? 저는 없다. 열 받아 뉴스도 잘 안 본다. 세계관 확립이 안 되어 있다. 심지어 목사님들까지 안 되어 있다. 여러분, 기도응답 받으려면 어떤 세계관이 확립 되어야 하는가? 왜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나라의 일을 40일 동안 설명하시고 가셨는가? 기억하시라. 사탄의 나라, 하나님의 나라, 영원한 나라, 이 3가지 모르면 세계관 없는 것이다. 아무리 해봤자 안 된다. 여러분, 책에 나와 있을 것이다. 하나님의 나라, 사탄의 나라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나라 영원한 나라다. 여러분, 지금이라도 이거 확실해져버리면 된다.
2.세상에 나갈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그러면 대학생과 여러분에게 세상 나갈 준비가 딱 되는 것이다. 아니, 대학은 세상 나갈 준비가 된 것 아닙니까?
1)달란트- 확실한 달란트를 하나님이 주신다. 그렇죠?
2)전문성- 하나님께서는 나에게 확실한 전문성을 주셨다.
3)인턴십- 그리고 세상 살릴 수 있는 확실한 인턴십을 주셨다. ▶이게 대학이다. 절대 흔들리지 마시라. 여러분 가짜 말 듣고 영적으로 영원히 고생하지 마시고 하나님의 말씀 들으셔야 된다.
3.세상을 리드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세상 나갈 준비를 하는 게 뭡니까? 아까 얘기했죠, 이거 딱 준비하는 것이다. 이 부분에서 달란트도 찾아야 되지만 이걸 완전히 준비해서 무기를 가지고 나가는 것이다. 오늘 지금 전 타운에서 렘넌트들이 다 모여 있다. 지금부터 렘넌트들은 어떤 것도 상처 받지 마라. 그 정도 되면 여러분들은 저 밑에서 살아야 된다. 아시겠죠? 그것도 평생을요.
▶여러분, 여러 가지 이유 붙이지 마라. 렘넌트는 이유 없다. 왜 그렇습니까? 이유를 알기 때문이다. 이유를 모르고 이유 없는 건 무식한 놈이고 이유를 알기 때문에 이유 없다. 다른 이유 있기 때문에 이유 없다. 지금부터 렘넌트들 단단하게 하시라. 불 가운데 들어가서 여호와께서 건져주시지 아니하셔도 괜찮다. 이걸 못 말리는 것이다. 그렇죠? “내가 죽으면 죽겠습니다! 조서에 어인이 찍힌 것 알고도!” 마가 다락방에 왜 죽는 줄 알면서 모였습니까? 이유 없다. 이것 딱 잡고 가야 된다.
♠결론
▶자, 우리 렘넌트에게 이게 마지막으로 보시자. 렘넌트들 꼭 하셔야 된다. 자, 여러분들이 이제는 아까 얘기한 2가지다.
1)생각, 마음, 보는 것, 듣는 것, 읽는 것
▶지금부터 여러분이 하는 생각은 전부 기도 속으로 넣으시라. 생각을 전부 기도 속으로, 그 다음에 여러분이 이제 마음에 또 담으시고 생각, 마음은 같지만 조금 다르다. 이걸 전부 편안하게 기도 속으로, 여러분 보는 것, 듣는 것 있잖아요? 또 읽는 것, 이런 것들이 굉장히 렘넌트에게 중요하기 때문에 기도 속으로 넣으시라.
2)Trinity(성삼위)→ 영혼
▶이 기도 속에 넣으면서 여러분들이 아주 중요한 성삼위 하나님의 능력이 여러분 영혼 속 깊은 곳에 들어오게 된다. 아시겠죠? 이게 기도다. 모든 생각, 마음, 보는 게 중요한 게 아니고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시는 이 비밀이 내 영혼 속에 깊이 들어오는 이게 큰 파워다. 모든 걸음이 이 파워가 되는 것이다. 그 뒤에 나오는 것이다. 여러분 가는 곳마다
3)빛(사탄), 나라(증인)
▶모든 곳에 빛을 비추게 된다. 흑암은 도망간다. 여러분 가는 곳에 모든 사탄은 결박 되는 것이다. 자, 여러분 가는 곳에 하나님의 나라 임한다. 증인이다. 저는 여러분에게 증인으로 나왔다. 여러분은 증인 될 것이다.
▶정말 안 된다, 진짜 지금부터 하시라. 이것만 하시라.
“아니, 이것만 하다가 밥이 없는데 어떻게 합니까?” 굶어 죽으시라. 그러면 된다. “아니, 이것만 하다가 어디 가지를 못하는데...” 가지 마시라. 그럴 리가 없다. 여러분들은 승리하게 되어 있다. 모든 렘넌트들, 승리를 주신 여호와께 영광의 박수를 보냅시다. 기도하겠다.
(기도)
하나님, 감사합니다. 렘넌트들이 거짓말 듣지 않게 해주옵소서. 너무나 전문적이면서 하나님을 모르게 하는 지식에 속지 않게 해주옵소서. 너무나 사실적이면서 영적인 것 모르는 과학에 속지 않게 해주옵소서. 너무나 큰 힘을 가지고 영적으로 거지 된 자에게 속지 않게 해주옵소서. 세상 살리는 증인 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The end)
|